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여름 캠핑 필수품! 여행에 낭만을 더해줄 감성 캠핑용품 추천 BEST 3

2021. 7. 21.

본문

여름 캠핑 필수품! 여행에 낭만을 더해줄 감성 캠핑용품 추천 BEST 3

 

어느새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최근 카라반 캠핑, 글램핑, 차박 등 프라이빗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캠핑이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여름휴가로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 오늘은 여름 캠핑 필수품이자 여행에 낭만을 더해줄 감성 캠핑용품 추천 BEST 3를 준비했습니다. 그럼 함께 여름 캠핑 필수품을 살펴볼까요?

 

 

여름 캠핑 필수품! 감성 캠핑용품 추천 BEST 3 ①

그늘은 물론 여유로운 힐링을 제공하는 ‘감성 타프’


▲감성 타프 (제공: @cheon.hye.gae_1023)

여름캠핑을 즐기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여름 캠핑 필수품은 바로 그늘을 만들 수 있는 타프입니다. 여럿이서 여유롭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넓고 차광력이 좋은 타프부터 가볍고 설치하기 쉬운 미니 타프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타프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그늘막에서도 감성을 잃지 않도록 도와줄 나만의 감성 타프로 여름 캠핑에 낭만을 더해보세요.

 

▲감성타프 (제공: @d _____rong(좌), @sono__dani(우))

감성 타프로는 타프 끝의 테슬이 매력적인 테슬 타프, 간편하면서도 예쁜 패턴의 미니 타프 등이 대표적인데요. 뜨거운 해가 내리쬐는 무더운 여름, 내 취향을 반영한 감성 타프로 휴식 공간인 그늘을 만들고 낭만과 개성을 표현하는 건 어떨까요?

 

 

여름 캠핑 필수품! 감성 캠핑용품 추천 BEST 3 ②

낭만적인 한 여름 밤의 꿈을 완성시켜줄 조명 가랜드


▲캠핑 전구 (제공: @won2_young2(좌), @mood._.som(우))

감성 캠핑용품 하면 조명을 빼놓을 수 없죠. 차박, 글램핑, 카라반 캠핑 등 어느 곳에서나 조명만 더하면 감성이 더해지는데요. 두번째로 추천할 여름 캠핑 필수품은 바로 조명 가랜드입니다. 기본적인 전구 모양부터 시즌에 맞는 다양한 모양들이 있어 원하는 대로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데요. 차 트렁크, 텐트 안, 입구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에 감성을 더하세요.

 

▲캠핑 전구 (제공: @l.y.n..i)

최근에는 라탄 전구를 비롯해 낮에 보아도 예쁜 조명 가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꼭 조명을 켜두지 않더라도 걸어놓는 것만으로 여행에 감성을 더해줄 수 있는 조명 가랜드는 여름 캠핑 필수품으로 꼭 준비하길 바랍니다. 감성 캠핑용품의 기본이자 끝판왕, 조명 가랜드와 함께 온종일 낭만적인 여름 캠핑을 즐겨보세요.

 

 

여름 캠핑 필수품! 감성 캠핑용품 추천 BEST 3 ③

자연 속에서 느끼는 낭만적인 풍미, 캠핑 와인


여유롭고 낭만적인 캠핑을 위해서 빠질 수 없는 마지막 감성 캠핑 필수품은 바로 와인입니다. 자연 속에서 간단한 캠핑 요리들을 안주 삼아 마시는 달콤한 와인, 말로만 들어도 낭만적인 감성이 차오르는데요. 파라다이스에서 추천하는 여름 캠핑 필수품인 와인, 함께 살펴볼까요?

 

▲비노파라다이스 로델리아 비앙코, 로델리아 로사토

파라다이스에서 추천하는 와인은 비노파라다이스의 낭만적인 이탈리아 와인, 로델리아(Rodelia)입니다. 로델리아는 사랑스러운 물의 도시 베네치아와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지인 베로나가 자리한 베네토의 최상급 포도로 만든 와인입니다 로델리아는 비앙코, 로사토, 로쏘,총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 여름 캠핑에 어울리는 와인인 로델리아 비앙코와 로사토를 소개합니다.

로델리아 비앙코는 잔잔한 들꽃 향기와 감귤, 복숭아, 배의 아로마가 특징인 화이트와인으로 여름 캠핑에 싱그러움을 더해줍니다. 또, 사랑스러운 살몬 로제 컬러의 로델리아 로사토는 장미와 과실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로맨틱한 여름 캠핑에 추천하는 로제 와인인데요. 이번 여름  캠핑에서는 싱그러운 화이트, 로제 와인과 함께 시원하고 산뜻한 여름 밤을 즐겨보는게 어떨까요?

지금까지 여름 캠핑 필수품, 감성 캠핑용품 BEST 3로 감성 타프, 조명 가랜드, 와인을 소개했는데요. 햇빛 따사로운 여름, 파라다이스 추천 감성 캠핑용품으로 여유로운 힐링 캠핑을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