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불멍, 물멍? 이제 논멍으로 힐링한다! (Feat. 논멍뷰 카페 추천)

2021. 9. 1.

본문

바쁜 일상에 치여 몸과 마음이 지칠 땐, 가만히 자연을 바라보는 시간이 필요하죠. 근심 걱정을 모두 잊게 해주는 ‘불멍’, ‘물멍’은 이미 많은 분들께 익숙한 단어일 텐데요. 최근 새롭게 ‘논멍’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자연의 생기가 가득한 논을 바라보며 즐기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상상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데요. 지친 마음을 편안하게 위로해 줄, 논멍뷰 카페들을 소개합니다.

 

 

논멍뷰 카페 추천 ①

사방으로 둘러싸인 드넓은 논뷰, 구성커피 로스터스

 

▲'구성커피 로스터스'의 탁 트인 야외테라스 (제공: @hong________________)

탁 트인 풍경이 그립다면, 드넓은 논뷰를 봐야 할 때죠. ‘구성커피 로스터스’는 사방으로 둘러싸인 논밭뷰로 유명한 곳입니다. 카페 안에서도 멋진 논멍뷰가 펼쳐지지만, 야외 테라스가 있어 자연을 더욱 가까이 즐길 수 있는데요. 야외 좌석에서 보이는 모내기를 하는 풍경은 한적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구성블렌드 더치원액과 더치음료 (제공: @guseongcoffee)

기존에 창고로 쓰이던 건물을 리모델링한 내부 인테리어는 높은 층고로 개방감도 좋은데요. 넓은 창문을 통해 보이는 초록빛 논뷰는 온전한 휴식을 선물해 줍니다. 직접 로스팅을 한 원두를 구매할 수도 있으며, 커피나 음료와 곁들일 간단한 베이커리 종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성커피 로스터스
- 위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29번길 81-1 구성커피 로스터스
- 영업 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논멍뷰 카페 추천 ②

루프탑에서 즐기는 감성 논멍, 지금 이곳

 

▲카페 '지금 이곳' 야외 정원 (제공: @now_here_official)

갤러리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 한 그루 보존된 나무. 영종도 카페 ‘지금 이곳’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자연의 조화가 돋보이는 카페입니다. 채광이 좋은 내부 공간엔 넉넉한 좌석과 다양한 포토존이 존재합니다. 외부엔 마음껏 산책할 수 있는 정원, 그리고 루프탑까지 갖춰져 있는 300평 규모의 대형 카페이죠.

 

▲카페 안에서도 펼쳐지는 시원한 논뷰 (제공: @now_here_official)

루프탑에 올라가면 논뷰가 시원하게 펼쳐지는데요. 파란 하늘과 초록빛 논의 조화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카페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베이커리 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굽기 때문에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은은하게 풍기는 것도 매력적이죠. 맛있는 빵과 커피와 함께, 감성적인 루프탑에서 논멍뷰를 즐겨 보세요. 

 

지금 이곳
- 위치: 인천 중구 운남로 82번길 40
- 영업 시간: 매일 10:00 ~ 21:00

 

 

논멍뷰 카페 추천 ③

논멍하며 즐기는 피크닉, 카페 우즈

 

▲채광이 아름답게 비치는 '카페우즈'의 실내 (제공: @lhs_9612)

맑은 날, 잔디 밭에 앉아 논을 보며 즐기는 피크닉은 힐링 그 자체이죠. 여주 카페 우즈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고즈넉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카페 안에서 큰 창문으로 보이는 논뷰는 그 자체로 근사한 액자가 되어 줍니다. 카페 우즈의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최고의 조합이죠.

▲고즈넉한 분위기를 가진 '카페우즈' 야외 전경 (제공: @i.am.sseung)

야외에 마련된 작은 캠핑 테이블은 자연 친화적인 피크닉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루프탑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하늘과 더 가까이 앉아 쉴 수도 있습니다. 카페 내부 천장에도 창문 있어, 하늘이 보이는데요. 그날의 날씨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가 연출된답니다. 쉼이 필요한 날, 자연이 주는 휴식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카페 우즈
- 위치: 경기 여주시 점봉길 66
- 영업 시간: 평일 12:00 ~ 18:00, 주말 12:00 ~ 20:00

 

지금까지 논멍뷰가 매력적인 카페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바람을 타고 흔들리는 초록빛 논의 물결을 바라보면, 마음속 근심 걱정까지도 저 멀리 날아가 버릴 것만 같은데요. 카페에 앉아 생동감 넘치는 자연의 에너지를 잔뜩 충전해 보세요. 금방 흘러갈 이 계절, 논멍뷰 카페에서 만끽해보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 2021.09.02 08:07 신고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