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럭셔리 호캉스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2021. 2. 22.

본문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에서 즐기는 달콤한 힐링,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출시한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스위트 객실에서 달콤한 힐링을 경험해보세요. 호텔 쉐프가 직접 준비한 특별한 인룸다이닝 서비스와 리미티드 주류 세트, 여유로운 레이트 체크아웃 등 풍성한 혜택을 호텔 파라다이스 대표 스위트 객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잊지못할 특별한 하루를 보내세요.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 객실

파라다이스시티가 선사하는 달콤한 시간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는 최대 성인 3인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친구들과 함께 호텔 파라다이스의 디럭스 스위트에서 달콤한 힐링을 경험할 수 세심한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3인 투숙 시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 엑스트라베드 1개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14시 늦은 체크아웃 서비스로 여유 있는 아침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들로 친구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보세요.

 

▲인 룸 다이닝 서비스 OPTION A – GREY GOOSE 기념 패키지 연출 이미지

낭만적인 하룻밤을 완성해줄 인 룸 다이닝 서비스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한 객실뿐만 아니라 내부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도 함께 준비했는데요. ‘호텔 쉐프가 직접 준비한 특별 인룸다이닝 서비스리미티드 주류 세트를 통해 스위트 객실에서의 낭만적인 시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입안 가득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먹거리와 함께 주류가 제공되는데요. 프리미엄 보드카를 베이스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리미티드 그레이구스 세트와 비노 파라다이스의 레드와인(샤토 메종 블랑쉬 메독 크리 부르주아) & 샴페인(피릴조 에 피스 누메로 3) 세트 중 하나를 골라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완벽한 하루의 시작, 온 더 플레이트 조식뷔페

 

저녁에는 인 룸 다이닝으로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냈다면 아침에는 최고의 쉐프들이 준비한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 뷔페로 완벽한 호캉스를 완성해보세요.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성인 3인에게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투숙당 1회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조식을 즐기면서 완벽한 아침을 맞이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온수풀

힐링과 함께 인생샷까지 남길 수 있는 온수풀

 

호캉스하면 럭셔리한 수영장이 빠질 수 없죠.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이용 고객은 파라다이스시티 온수풀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스한 온수풀에서 하늘을 보며 몸을 녹여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로맨틱하고 럭셔리한 아웃도어 풀에서 멋진 인생 사진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사우나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

 

따듯한 휴식의 대명사 사우나 시설도 이용 가능한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는 고객의 동선을 고려한 여유로운 공간으로 디자인된 실내 사우나가 준비돼 있습니다.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이용 고객 최대 성인 3인에게 투숙당 1회 사우나 시설 이용할 수 있죠. 다양한 시설과 세심하게 준비된 서비스로 지친 일상의 피로를 풀고 여유를 만끽하며 사우나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스페이스

품격있는 휴식을 선사하는 아트 스페이스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시설들 외에도 예술적인 감성이 살아 숨 쉬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와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가 포함돼 럭셔리하면서도 알찬 일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멋진 예술작품들이 상시 전시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스페이스에서 예술 감성을 충전해보세요. 또한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최대 성인 3인에게 투숙당 1회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주어집니다.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모두 채울 수 있는 휴식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위드 프렌즈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3.05~2021.04.30
-문의: 032-729-2000
* 리미티드 주류 세트 OPTION A(그레이구스 세트)와 OPTION B(비노 파라다이스 와인&샴페인) 혜택이 상이하오니 홈페이지 예약 시 요청사항에 작성, 전화 예약 시 예약실 직원에게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작성시 OPTION A로 제공)
* 주류 세트 OPTION A or B 선택 시 현장에서 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 해당 상품은 금, 토 한정 투숙 상품이며, 제한된 수량으로 일자별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당일 19시 전까지 예약 가능)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