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몸과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 여행 명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1. 2. 18.

본문

힐링 여행의 완성,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코로나19로 인해 관광산업과 여행의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위로를 전하는 일상 속 소소한 힐링 여행과 회복을 위한 여행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데요. 안전하면서도 코로나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늘고 있기 때문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이러한 여행 트렌드에 최적화된 여행 장소죠. 자연이 만든 힐링 공간으로 편안함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이모저모를 소개합니다.

 

 

힐링 여행에 건강을 더하다①

자연이 만든 새로운 힐링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전경

치유의 시간을 선물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온천의 고장 충남 아산의 랜드 마크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자연의 매력을 한껏 느끼며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보양 온천입니다. 최상급 온천수와 다양한 실내외 스파풀장, 테라피 마사지가 마련돼 있어 피로가 쌓인 몸에 치유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데요. 스파와 물놀이는 물론, 다양한 테마시설을 즐기며  지친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온 가족이 마음껏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행지죠. 이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2019년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휴식을 넘어서 특별한 경험까지 선사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어떤 시설이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실외 유수 풀

천혜의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외 유수 풀

 

사계절 모두 운영해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외 유수 풀은 남녀노소 모두 이용하기 좋아 스파 도고의 인기 시설입니다. 코스별로 다양한 테마의 풀장과 차가운 공기와 대비되는 따뜻한 온천수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줍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아웃도어스파

자연 속 낭만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스파와 아웃도어스파

 

내 사상 체질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노천탕도 준비돼 있습니다. 태양인은 포도탕, 소양인은 산수유탕, 태음인은 오미자탕, 소음인은 쑥탕 등 본인의 체질에 맞는 탕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벤트스파 외에도 밤까지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스파도 마련돼 있어 자연 그대로의 햇살과 함께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힐링 여행에 건강을 더하다②

몸과 마음을 채워주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설렁탕 조리 과정

정성으로 만드는 쌀과 보양식

 

자연이 만든 온천수로 피로를 해소했다면 이제 음식을 통해 원기를 회복할 차례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프리미엄 푸드코트 Diner G에는 건강한 밥과 국이 준비돼 있는데요. 직접 우려낸 육수와 삶은 고기를 재료로 24시간 정성스럽게 끓여낸 설렁탕과 우거지 해장국, 유기농 쌀이 그 주인공입니다. 정성을 가득 담은 건강한 먹거리를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유기농 쌀과 인증서

친환경 유기농산물 인증마크를 취득한 건강한 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운영 시설 외로 주변 농지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소유한 농지에서 도고면의 햇볕과 신선한 바람, 깨끗한 물을 이용해 친환경 유기농 벼농사를 짓고 있답니다. 2015년부터 제초제 대신 우렁이를 사용해 토양오염과 수질 오염을 방지하는 우렁이 농법을 적용해 환경 보호와 쌀의 품질 향상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내고 있죠.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3년 이상 농약 및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퇴비와 자연 물질로 생산된 건강한 쌀에만 부여되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친환경 인증까지 받았습니다. 도고면의 깨끗한 자연을 오롯이 담은 건강한 밥으로 진정한 푸드 테라피를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설렁탕

겨울철 얼어 붙은 몸을 녹여주는 설렁탕과 우거지 해장국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프리미엄 푸드코트 Diner G의 대표 메뉴인 설렁탕과 우거지 해장국은 같은 사골 육수 베이스를 사용합니다. 먼저 사골 육수 베이스를 위해 국내산과 호주산을 섞은 잡뼈와 양지의 핏물을 제거하는데요. 이때 재료가 상하지 않도록 신선도를 유지하며 핏물을 충분하게 제거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먼저 핏물을 제거한 양지와 잡뼈를 준비하고, 이 재료를 1차로 삶은 육수는 부유물과 잡내를 제거하기 위해 모두 버립니다. 양질의 육수를 얻기 위해 반드시 진행해야 하는 과정이죠. 1차로 삶는 과정을 마친 후에는 정성을 들여 24시간 동안 끓여 뽀얗게 사골육수가 우러나고, 이 때 핏물을 제거한 양지를 넣어 다시 끓입니다. 도가니와 스지는 별도로 삶아 불순물을 제거한 후, 양지와 함께 우려낸 사골 육수에 넣어 다시 끓여줍니다. 이 과정을 거치면 텁텁한 맛 없이 풍미가 가득한 사골 육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우거지 해장국

이렇게 완성된 사골육수 베이스에 우거지와 파, 마늘, 고춧가루, 소금 등 조미료를 첨가하면 우거지 해장국으로 변신합니다. 첨가한 재료들이 깊은 맛을 낼 수 있도록 충분히 끓여내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해장국이 완성되는데요. 얼큰한 국물이 겨울철 얼어 붙은 몸을 녹여줍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정보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041-537-7100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마련한 힐링 서비스들을 알아봤는데요. 안전하고 건강한 온천욕과 정성을 담은 먹거리로 다가오는 봄을 건강하게 맞이하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