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발렌타인데이

2021. 2. 8.

본문

소중한 사람과 안심하고 즐기는 특급 발렌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하루를 위해 파라다이스가 연인과 프라이빗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준비했는데요.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부터 1:1 서비스를 강화한 스페셜 디너, 드라이브 스루로 즐길 수 있는 케이크까지 풍성하게 마련했습니다.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특급 서비스로 달콤한 사랑을 표현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둘 만의 로맨틱한 시간


▲'러브 미 소 스윗'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아마 미 와인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러브 미 소 스윗'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러브 미 소 스윗’ 한정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라 스칼라의 발렌타인데이 스폐셜 디너 코스를 비롯해 비노파라다이스에서 엄선한 아마 미 와인으로 맛있는 뱅쇼까지 만들어볼 수 있는 DIY 키트도 제공하는데요. 이탈리아 셰프 체카토가 선보이는 라 스칼라 디너와 비노파라다이스의 특별한 발렌타인 와인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동적인 추억을 선사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온수풀

그 외에도 온수풀,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이 포함돼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위해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키트’를 증정하고, 홈페이지 예약 시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초콜릿보다 달콤한 하루를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러브 미 소 스윗패키지 Info.

-정보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2021.02.13~2021.02.14
-문의032-729-2000
*
해당 상품은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일자별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의 특별하고 로맨틱한 힐링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낭만적인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소중한 연인과의 특별하고 로맨틱한 힐링 여행을 위한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혜택들을 제공하는데요. 연인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비노파라다이스 뱅쇼 DIY 키트,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플라워 박스와 함께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의 ‘윈터 시트론 스파’ 및 오션스파 풀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모았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코스(연출 이미지이며, 실제 구성과 상이)⠀

환상적인 만찬이 펼쳐지는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스페셜 파르페와 수비드 포크, 전복 및 해산물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9코스 디너를 선보입니다. 메인 메뉴인 한우 스테이크는 채끝 등심과 안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페어링 와인과 발렌타인 스페셜 디저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전문 소믈리에가 고객 테이블로 직접 서빙하는 게리동 서비스를 실시해 자리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다채로운 메뉴로 짜인 코스 요리로 미식의 세계를 맛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Info.
-정보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1.02.13~2021.02.14
-문의: 051-742-2121
*해당 상품은 제한된 객실 수량으로 일자별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는 특별한 케이크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의 '모 나무르' 스페셜 케이크

달콤한 사랑을 전달하는 '모 나무르' 스페셜 케이크

 

발렌타인데이하면 달콤한 케이크가 빠질 수 없죠. 파라다이스시티 1층 가든 카페에서는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모 나무르’ 스페셜 케이크를 판매합니다. ‘모 나무르(Mon Amour)’는 불어로 내 사랑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아름다운 케이크는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과 달콤한 딸기 무스가 올려져 있어 맛도 이름처럼 달콤하답니다. 특별한 날을 위한 케이크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랑을 전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 모 나무르스폐셜 케이크 Info.

-정보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2021.02.06~2021.02.14

-가격: 50,000(VAT 포함)

-문의: 032-729-226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의 ‘플라워 햄퍼’

특별한 날을 선물하는 '레드 디자인' 스페셜 케이크와 '플라워 햄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층 베이커리에서는 ‘레드 디자인’ 스페셜 케이크와 ‘플라워 햄퍼’를 준비했습니다. ‘레드 디자인’ 스페셜 케이크는 녹차 초코 시트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넣은 초콜릿 무스가 어우러진 케이크로, 쌉싸름한 녹차와 달콤한 초콜릿이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플라워 햄퍼’는 1월부터 12월까지 아름다운 탄생석을 닮은 파라다이스 부티크의 초콜릿인데요.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에게 주는 로맨틱하고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죠.

 

 

홈파티의 품격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투 고 박스와 와인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고메 드라이브 스루

안전하고 품격있는 홈파티를 위한 드라이브 스루

 

홈파티 데이트를 계획 중이시다면, 오직 설 연휴 4일 한정으로 제공되는 파라다이스 고메 투 고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해보세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투 고 박스와 스페셜 디저트를 더욱 편리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온더플레이트의 양갈비 구이와 파스타, 가든 카페의 ‘모 나무르’ 스페셜 케이크 등 다채로운 음식으로 파티 테이블을 화사하게 만들어보세요. 파라다이스의 고품격 투 고 박스를 더욱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로 럭셔리한 홈파티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고메 투 고 드라이브 스루 Info.

-운영 대상: 온 더 플레이트, 라 스칼라, 가든 카페, 라운지 파라다이스 투 고 박스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기간: 2021 2 1~14

-픽업 기간 : 2021 2 11~14, 4일간
-
문의 및 예약

 온 더 플레이트/라운지 파라다이스: 032-729-2200

 라 스칼라: 032-729-2203

 가든 카페: 032-729-2262

 

▲비노파라다이스 아마 미 프리미티보 풀리아(Ama Mi Primitivo Puglia)

풍미와 즐거운 분위기까지 책임지는 스페셜 와인

 

로맨틱한 파티의 완성을 위해서는 와인이 빠질 수 없겠죠. ‘홈술’로 와인이 익숙하신 분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비노파라다이스의 스페셜 와인을 소개합니다. 먼저 제품명인 Ama Mi는 이탈리아어로 “나를 사랑해 주세요”라는 뜻인데요. 높은 당도와 풍부한 과실 향으로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답니다. 시선을 끄는 붉은 하트에는 이탈리아어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언어로 사랑 고백이 새겨져 있어 뜻을 찾아보는 재미까지 주는 와인입니다. 맛과 즐길 거리까지 제공하는 아마 미 와인으로 홈파티를 풍성하게 만들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진행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방역·위생관리 전담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 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을 진행 중입니다. 또한 숙박 및 방문객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파라다이스를 찾은 고객이 안심하고 머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