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설캉스 추천! 온 가족과 안심하고 호텔로 떠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

2021. 2. 5.

본문

알찬 혜택으로 구성된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은 물론 비대면 서비스로 안심까지 챙길 수 있는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과 비대면 서비스로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설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언택트 이벤트에 세스코 위생 키트 선물을 증정해 풍성하고 안심할 수 있는 힐링을 선사하는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설캉스 추천!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룸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안전한 명절 나기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는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롭게 설 연휴를 활용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알찬 혜택으로 구성됐습니다. 먼저 조식의 경우, 다른 여행객들과 충분한 거리 두기 식사가 가능한 장소를 준비했습니다. 그랜드볼룸에서 편안한 아침 식사를 즐겨보세요. 넓은 조식 공간 외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비대면 경품 이벤트에 위생 키트 선물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는데요. 패키지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와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키트’ 제공

 

패키지 이용객은 홈페이지 예약 시 최대 50만 원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가능합니다. 객실 키를 키오스크에 태그 하면 이벤트 참여 및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되는데요. 다양한 크레딧 및 선물까지 모두가 당첨되는 기회를 제공하니 기분 좋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키트

또한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개인위생을 챙길 수 있도록 ▲KF94 마스크 ▲손 소독제 ▲안심 물티슈로 구성된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키트’도 객실당 한 세트씩 증정합니다. 여분 마스크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위생용품으로 객실 안팎에서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온수풀

하늘과 마주한 로맨틱한 실외 온수풀

 

호캉스에 로맨틱한 수영장이 빠질 수 없죠. ‘소(牛)망 가득 설’ 패키지 고객은 사계절 운영되는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온수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두워질 무렵 켜지는 조명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랜드마크에서 멋진 인생 사진을 남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이외에도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의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현재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 중인 “2020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 아카이브 전시에서는 CONNECT를 주제로 한 아트+테크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직 파라다이스 시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단순한 휴식 이상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트 스페이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운영 시간: 오전 11시~오후 7시

- 유의 사항

※전시 종료 15분 전인 6시 45분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음식물 반입과 애완동물 출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내부사정에 의해 운영시간 및 정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꽝 없는 랜덤 복주머니 이벤트

풍성한 설 연휴를 선물하는 ‘꽝 없는 랜덤 복주머니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설을 기념해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선물 교환권이 담긴 복주머니를 증정하는 ‘꽝 없는 랜덤 복주머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경품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설 연휴를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소(牛)망 가득 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1.02.11~21.02.13

- 유의 사항
※2021년 2월 시설별 휴장 일정은 홈페이지 ‘상품 구성 상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장 기간에는 해당 시설의 이용이 제한되오니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안전한 영업장 환경을 조성하는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 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위생 점검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신 고객 여러분이 안심하고 머무실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