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인천시티투어 바다라인 따라 즐기는 로맨틱 데이트 코스

2018. 4. 13.

본문


서울에서 1시간! 접근성 좋은 위치에 탁 트인 서해 바다와 풍성한 즐길 거리로 연인들의 데이트 성지가 된 도시, 인천인데요. 오늘은 인천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해 낭만 가득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인천 로맨틱 데이트 코스’를 소개해드립니다. 



'인천시티투어 - 바라다인'을 따라 즐기는 로맨틱 데이트



인천시티투어는 버스를 타고 인천의 주요 명소를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관광지의 테마에 따라 ‘하버라인’, ‘시티라인’, ‘바다라인’ 등 총 3개의 노선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송도와 영종도를 잇는 ‘바다라인’은 서해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기에 제격인데요. 바다라인의 가장 로맨틱한 스팟 3곳을 엄선했습니다.



Pick 1. 여성들의 로망이 실현되다 '파라다이스시티'



첫 번째 코스는 영종도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문화예술관광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인데요.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럭셔리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물론, 약 2,700여 점의 세계적인 아트워크가 곳곳에 전시되어 마치 거대한 미술관에 온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작품 감상 후에는 유럽풍 정취를 가득 풍기는 ‘가든 카페’에 앉아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기면 좋은데요. 블루베리, 딸기 등 달콤한 과일이 듬뿍 올라간 에끌레어는 커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기 메뉴죠. 따뜻한 햇살 아래 부드러운 에끌레어 한 조각과 향긋한 커피 한 잔, 사랑의 묘약처럼 데이트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Pick 2. 서해 바다의 낭만을 품다  '을왕리해수욕장' 



2번째 코스는 서해바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을왕리해수욕장’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럭셔리한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면, 을왕리해수욕장에서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며 둘만의 여유롭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데요.


연인의 손을 꼭 잡고 파도소리가 가득한 해변을 따라 걷다 보면 마치 둘만의 여행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들은 돗자리 하나만 준비해보세요. 그림 같은 서해 바다의 풍경을 바라보며 둘만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Info.


을왕리해수욕장
주소: 인천 중구 용유서로302번길 16-15



Pick 3. 로맨틱 수상레저부터 야경까지 '송도 센트럴파크'



인천 로맨틱 데이트의 마지막 코스는 국내 최초 해수공원 ‘송도 센트럴파크’를 추천합니다. 송도의 랜드마크인 이곳은 높게 솟은 빌딩 사이로 유유히 흐르는 해수 위에서 투명카약, 카누, 수상택시 등 다양한 수상레저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연인들의 주말 데이트 코스로 이미 유명한데요.


인천시티투어 마지막 코스로 밤에 가셔도 좋습니다. 다양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빌딩들이 가득한 이곳은 해가지면 화려한 야경으로 더욱 빛이 나는데요.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데이트를 마무리해보세요. 낭만이 가득한 특별한 추억의 한 장면이 되어 줄 거예요. 


Info.


송도 센트럴파크
주소: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96 방문자센터


인천시티투어 바다라인을 따라 즐기는 로맨틱 데이트 어떠셨나요? 이번 주말에는 따뜻한 봄 햇살을 맞으며 연인과 함께 설렘 가득한 인천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