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2019년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 결산, 월별 베스트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2019. 12. 31.

본문

파라다이스 그룹


2019년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가 전한 이야기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2019년도 어느새 마지막 하루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동안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블로그에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세세한 뉴스를 전했던 ‘파라다이스를 만나다’를 비롯해 파라다이스 그룹이 실천했던 사회공헌활동을 전달한 ‘이웃과 함께하다’ 그리고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소식을 알린 ‘트렌드를 말하다’의 콘텐츠로 가득 메워졌었는데요. 이외에도 파라다이스 그룹과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모저모를 소개하는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와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 역시 소개되기도 했죠.

 

구독자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는데요. 올해 동안에만 약 130만 명의 사람들이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블로그에 방문해주셨습니다. 그렇다면 2019년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블로그를 들썩였던 베스트 콘텐츠는 무엇이었을까요? 조회수가 가장 높았던 월별 베스트 콘텐츠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2019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 돌아보기①

이달의 베스트 블로그 콘텐츠는?


힙투어

▲1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1월, <서울 힙타운 투어 을지로편>

 

2019년 첫 달의 베스트 콘텐츠는 <서울 힙타운 투어 을지로편>이었습니다. 현재 을지로는 오래된 노포 사이사이에 감각적인 카페와 레스토랑이 숨어있어 뉴트로(New Retro) 문화의 대표 공간이 되었는데요. 을지로 초기 개척자이자 포토그래퍼, 아트 디렉터를 맡고 있는 루이스 박이 을지로의 히든 플레이스 8곳을 소개했습니다. 특유의 개성과 컨셉이 넘치는 카페와 레스토랑, 서점 등 다양한 공간을 큐레이팅해 1월의 베스트 콘텐츠로 뽑혔습니다.

  

겨울 가족 여행지

▲2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2월, <우리아이 취향저격 여행지 3>

 

유난히 날이 추웠던 2019년 2월의 베스트 콘텐츠는 <우리아이 취향저격 여행지 3>이었습니다. 한창 뛰어놀 나이의 자녀들을 위해 주말에 떠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를 추천한 것이었는데요. 따뜻한 온천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부터 실내 스포츠 공간 ‘챔피언1250’까지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몽골여행

 ▲3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3월, <영하 48도의 겨울왕국 몽골을 여행하며 마주한 6가지 행운>

 

3월의 베스트 콘텐츠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사내 필진 정보경 대리가 떠난 몽골 여행기, <영하 48도의 겨울왕국 몽골을 여행하며 마주한 6가지 행운>이었습니다. 영하 40도의 날씨에서 마주한 경이로운 자연경관과 순록과의 교감 등 아름답고 생생한 체험기를 적었는데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일대기에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콘텐츠였습니다.

 

벚꽃 인증샷 명소

 ▲4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4월, <전국 벚꽃 인증샷 명소>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벚꽃이 하나둘 몽우리가 피어나던 4월, 파라다이스 그룹 공식 블로그의 베스트 콘텐츠는 <전국 벚꽃 인증샷 명소>였습니다. 벚꽃이 아름답다고 소문난 대구 이월드, 서울 석촌호수, 부산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소개됐는데요. 인증샷을 부르는 아름다운 벚꽃 사진과 명소들을 추천해 구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인천 냉면 맛집

▲5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5월, <인천 냉면 맛집 BEST 3>

 

올해의 더위는 조금 일찍부터 찾아왔던 것 같습니다. 5월의 베스트 콘텐츠는 바로 <인천 냉면 맛집 BEST 3>였는데요. 면 요리가 발달한 인천의 냉면 맛집 3곳을 소개했습니다. 30년 역사의 변가네 옹진냉면부터 파라다이스시티에 위치한 평양냉면 전문점 봉피양, 세숫대야 냉면으로 유명한 화평동 냉면거리까지! 조회수 약 6만 회를 기록하며 5월의 베스트 콘텐츠에 선정됐습니다.

  

가족여행지 추천

▲6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6월, <뛰어놀기 좋은 가족여행지 추천>

 

선선한 초여름의 6월은 자녀들과 함께 외출하기에 가장 좋은 달입니다. 그래서인지 6월의 베스트 콘텐츠는 <뛰어놀기 좋은 가족여행지 추천>이었는데요. 400평 규모의 초대형 실내 놀이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빌리지와 트램펄린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물놀이와 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까지 다양하게 소개됐습니다.

 

인천 당일치기 여행 코스

▲7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7월, <인천 당일치기 여행코스>

 

7월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여름 휴가 콘텐츠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연차가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한 <반차면 충분해! 인천 당일치기 여행코스> 콘텐츠가 7월의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는데요. 인증샷의 성지인 강화도 카페 ‘조양방직’을 시작으로 청라 ‘국제 롤러스케이트장’, ‘인천개항누리길’, 럭셔리한 힐링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까지, 최근 가장 떠오르고 있는 인천의 핫플레이스로 구성됐습니다. 부지런히 움직이면 반차로 충분한 일정이니 가까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국내 여름 바다 여행지

▲8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8월, <국내 여름 바다 여행지>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의 더위가 시작된 8월에는 파라다이스 투어 담당자가 추천하는 <국내 여름 바다 여행지>를 보기 위해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부터 여름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서핑까지,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국내 바다 3곳을 소개했는데요. 바다 위 지는 석양이 아름다운 ‘서해 석모도 민머루해변’과 한국의 이비자라 불리는 ‘양양 서피비치’, 마지막으로 푸른빛 바다색 때문에 쪽빛바다로 유명한 ‘남해’입니다. 여행은 떠나는 것 자체로 의미가 있다고 하죠. 국내의 보물 같은 바다 3곳을 메모해두고 내년 여름 휴가지로 떠나보면 좋을 것 같네요.

 

9월 이색 페스티벌

 ▲9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9월, <이색 페스티벌 Best 3>

 

선선한 날씨에 놀기 좋은 9월에는 축제 마니아들을 위한 <이색 페스티벌>을 소개했습니다. EDM부터 비주류의 전자음악, K-POP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가득한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고요한 밤바다를 배경으로 초대형 스크린에 영화를 볼 수 있는 ‘해운대 비치시네마’, 올해로 5회째인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신촌맥주축제’까지. 세 축제 중 방문했던 축제가 있으신가요? 내년에는 더 색다른 축제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10월, <부산 단풍 명소>

 

올해의 단풍은 9월 27일, 설악산을 시작으로 전국에 물들었습니다. 본격적인 단풍 절정기가 10월 중순인 만큼, 10월의 베스트 콘텐츠는 <부산으로 떠나는 가을 단풍 여행! 부산 단풍 명소 4선>이었습니다. 부산의 단풍 명소로 ‘범어사’, ‘금강공원’, ‘회동 수원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소개했는데요. 부산에서 가을 정취를 느끼는 즐거운 단풍 여행이 되셨는지 궁금합니다.

  

▲11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11월, <아산으로 떠나는 겨울 온천 여행>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이었을까요? 11월은 <아산으로 떠나는 겨울 온천 여행!>을 보기 위해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온천으로 유명한 국내 대표 관광지인 충남 아산의 대표적인 여행지 4곳을 소개했는데요. 자연의 매력을 느끼며 온천욕으로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수려한 자연경관을 가진 도심 속 호수 공원 ‘신정호’,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온실 식물원 ‘아산 세계꽃식물원’, 그리고 아름다운 숲길을 간직한 천년고찰 ‘봉곡사’까지 모두 겨울에 가기 좋을 관광지였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과 추운 겨울에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온천 여행 어떠신가요? 따뜻한 온천수가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추천합니다.

  

▲12월 베스트 콘텐츠 (이미지 클릭 시 이동)

 

12월, <파라다이스시티 산타 빌리지>

 

12월은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가 있는 달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이 ‘산타 빌리지’로 변신했는데요.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그대로 옮긴 듯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 덕분에 파라다이스시티 산타 빌리지에 대한 관심이 높은 12월이었습니다. <상상 속 산타마을이 현실로! 파라다이스시티 산타 빌리지>가 12월 글 중 가장 조회수가 높았죠. 아직 산타 빌리지를 방문하지 못하셨다면, 2020년 1월 5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니 기간 내 방문해 연말연시의 설레는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체험거리와 이벤트가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줄 테니까요.

 

 

2019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 돌아보기②

유용한 여행 정보가 가득한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


파라다이스 그룹

 

2020년에 더 기대되는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의 2019년을 돌아보았는데요. 월별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의 인기 콘텐츠는 대부분 여행 관련 글이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있는 인천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위치한 아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중심으로 전국의 알짜 여행지를 넘어 해외 몽골 여행의 정보까지 얻기 위해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블로그 유입도 ‘인천 당일치기 여행’, ‘국내 바다 여행’, ‘부산 단풍’ 등 여행 관련 키워드가 대부분이었죠.

 

2020년 국내 여행 트렌드에 따르면 여행자 취향이 세분화되면서 개인 맞춤형 여행을 선호하는 경향으로 점차 변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내년에도 짧은 일정에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유용하고 풍성한 여행 정보와 더불어 파라다이스 그룹 계열사들의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