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은 외부필진, 블로거 금별맘님이 작성하신 원고로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옛 왕들도 요양차 궁궐을 나와 보양을 즐길 정도로 충청남도 아산의 온천은 유명한데요. 부모님 세대에서는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현재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나들이 장소로 전국 각지에서 많은 분이 찾는 관광 명소 중 하나가 바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한 겨울의 낭만을 느끼고자 가족들과 함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다녀왔습니다.
방문하기 하루 전날! 그리고 방문하는 날까지도 올 겨울 들어 가장 많은 눈이 내렸지만 더 즐겁게 다녀올 수 있었던 건 내리는 눈을 맞으며 노천을 즐기기 더 좋았기 때문인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무료 셔틀버스 정보가 상세히 나와있으니 편안하게 무료 셔틀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지난 12월 말부터 국내 최대 규모인 9,850㎡ 규모의 노천 시설을 오픈했습니다. 기존 시설을 포함해서 야외에는 노천스파와 아쿠아바, 체온유지실 등 가족이 다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가득했는데요.
국대 최대의 노천 스파존! 그리고 유황온천수 파도풀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생각만해도 짜릿하고 올 겨울을 보다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예로부터 ‘온천’하면 도고를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요! 제가 찾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국가안전행정부와 충청남도, 아산시로부터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스파시설입니다.
보양온천이란, 온도 및 성분이 우수하고 주변환경이 양호해 건강증진 및 심신 요양에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온천입니다.
드디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입성했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곳은 실내 바데풀입니다!
드림배스부터 하이드로제트, 바샤월, 자수성사우나, 넥샤워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바데풀은 독일의 바데하우스를 모델로 만들어진 수(水)치료 풀로 온천수를 이용해서 각종 질병의 예방, 요양, 치유 등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개발된 건강 보양온천 시설입니다.
규모가 꽤 크죠?
눈이 많이 내리기도 했고 날씨가 추웠지만 전국 각지에서 많은 분이 보양온천을 즐기기 위해 방문하신 것을 보니 유아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불문 스파를 즐기기 좋았습니다. 좋은 장소임에 틀림 없습니다.
실내 바데풀 시설에서 마사지하며 업무로 인해 뭉친 어깨근육 등 피곤을 푸느라 정신이 없었는데요.
실내에는 바데풀 외에 델리샵, 푸드코트 등 다양한 시설이 함께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잠시라도 지루할 틈 없이 유아놀이방도 제공하여 어른 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을 배려한 세심함을 엿볼 수 있습니다.
푸드코트 역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배고픔 없이 즐겁게 놀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바로 노천으로 나가는 문 되겠습니다^^
물론 따로 문이 있지만 따뜻한 온천수와 함께 야외로 나가보기로 했는데요!
온천수에 이끌려 밖으로 나오면 바로 실외 유수풀과 연결이 됩니다. 초당 1m 유속으로 유유히 흐르는 150m 코스의 유수풀!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한 온천수가 흐르고 있어 한 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노천을 즐길 수 있는데요.
유유히 흐르는 유수풀에 몸을 맡기다 보면 다양한 야외 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멋진 설경을 바라보며 따뜻한 온천수와 함께 이동하니 몸은 물론 눈도 호강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코스 중간중간에는 연인탕과 함께 이벤트 스파, 아웃도어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이 더해져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한겨울 낭만을 즐기기에 충분한데요.
이 모든 시설은 개인별 이용할 수 있는 유료시설이 아닌 무료입니다. 모두 오픈된 공간이라 부담 없이 더 즐겁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외 곳곳에는 키즈랜드가 있어 건강과 함께 더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미끄럼틀이나 컵분수 등 재미있는 시설이 가득했는데 이곳 역시도 따뜻한 온천수가 준비되어 있어 추위는 잊은 채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설이 바로 파도풀이죠! 야외에서 모두 연결된 코스이긴 하지만 겨울에는 날씨가 추우니 실내에서 (푸드코트 옆) 바로 갈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마치 휴양지 해안가를 온듯한 분위기! 국내 최초로 운영되고 있는 유황온천수 파도풀은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중에는 단축 운영되고 있는 중인데요. 인공파도지만 파도가 세게 몰아쳐서 더 즐겁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4계절 내내 파도풀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유황온천수이기에 몸 보양 역시 가능하겠죠?^^
물이 따뜻해서 추위를 느낄 새가 없지만 파도풀 바로 옆에 체온 유지실도 마련되어 있어 걱정 없이 노천을 즐길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추운 겨울에도 물놀이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해준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우리 딸내미들은 노천 유수풀에 풀 빠지셔서 대부분의 시간을 야외에서 보냈답니다.
유유자적(悠悠自適)이라는 표현은 이럴 때 쓰는 게 맞는 거죠?^^
아빠 손 잡고 한 바퀴~
튜브 타고 또 한 바퀴! 몇 바퀴를 돌았는지 셀 수가 없네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노천의 묘미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는데요!
아쿠아바가 있어 노천을 즐기다 요기도 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을 제공합니다.
아쿠아바(AQUABAR)는 따뜻한 온천수와 함께 할 수 있는 곳이어서 추위는 잊은 채 낭만을 즐기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파스타, 새우튀김, 떡볶이, 어묵, 감자튀김 등 든든히 배를 채울 수 있는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맥주는 처음 먹어 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방문하신다면 아쿠아바에서 시원한 생맥주는 필수코스지 말입니다!^^
시간도 잊은 채 신나게 놀다 보니 어느덧 어둑어둑해진 하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즐기는 또 한 가지 묘미는 바로 나이트 스파랍니다.
반짝반짝 예쁜 불빛과 함께 더 여유로운 스파가 가능한데요. 오후 6시 이후에 입장할 경우, 정상입장 가격의 반값으로 할인되어 더 알뜰하게 그리고 더 낭만적인 겨울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 종일 몸도 보양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 겨울이 가기 전 또 한 번 방문해 몸의 피로도 풀고 물놀이도 즐기고 싶네요.
추운 겨울에 가족, 친구, 연인들과 따스함을 나누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전화번호 : 041-537-7100 |
꼭 한번 가봐야 할 일본의 매력적인 도시 히로시마를 가다 (8) | 2017.02.01 |
---|---|
꼼꼼 분석, 2017 여행 트렌드 (6) | 2017.01.31 |
사케오타쿠 김성수의 일본이야기_제16회_아오모리(靑森)의 ‘설국열차’ (2) | 2017.01.16 |
해가 지면 나타나는 예술의 불빛 : 암스테르담 빛 축제 (Amsterdam Light Festival) (2) | 2016.12.30 |
추운 겨울에 더욱 생각나는, 글로벌 스파∙온천 여행지 소개 (0) | 2016.12.1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