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본 글은 외부필진, 블로거 금별맘님이 작성하신 원고로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곧 돌아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 혹은 아내, 가족을 위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드와인 안주 레시피를 준비해봤습니다. 쿡방 열풍으로 요즘은 음식 잘하는 남자가 대세 중의 대세인데요! 요리에 소질이 없는 분들도 아주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누구에게나 환영 받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비노파라다이스 레드와인 안주 ‘허니버터새우’ 만드는 방법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허니버터새우 재료]

새우 13~15마리, 콘옥수수 200g, 우유 200ml(1컵), 버터(1), 다진 마늘(1), 후춧가루 약간, 소금 적당량 (생새우 대신 칵테일 새우 대체 가능)



준비한 새우는 손질이 필요합니다.

새우머리를 제거한 뒤 껍질을 벗기고 (꼬리 부분은 남겨 놓은 채) 이쑤시개를 이용해 내장을 제거 합니다. 그리고 을 이용해 등에 칼집을 낸 뒤 찬물에 씻어 물기를 뺍니다.



새우 손질이 끝났으면 믹서기에 캔 옥수수 200g과 우유 200ml(1컵)을 넣고 곱게 갈아 주세요.



웍에 버터(1)을 넣고 버터를 녹인 후



다진 마늘(1)을 넣고 중간 불과 약한 불 사이에서 마늘이 타지 않도록 볶아주세요.



그리고 손질한 새우를 넣고 소금과 후춧가루를 약간 넣어 볶아줍니다.



새우가 다 익으면 



미리 갈아 놓은 소스(콘옥수수+우유)를 넣고 강한 불과 중간 불 사이에서 계속 저어가며 끓입니다.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계속 저어가며 조리다가 불을 끄고 마무리 합니다.



비노파라다이스 레드와인과 정말 잘 어울리는 간단한 화이트데이레시피 허니버터새우가 완성되었습니다. 쿡방 못지않게 허니(꿀)가 들어간 식품들도 인기인데 오늘 보여드린 레시피는 꿀이 들어가 허니버터새우가 아닌 남편(honey)이 만들어주기 적당한 레시피라 그런 이름이 붙여졌답니다.^^





화이트데이처럼 특별한 날 와인이 빠지면 섭섭한데요. 허니버터새우와 함께 곁든 와인은 비노파라다이스의 와인 메이커 초이스 래튼불쉬 쉬라즈 래튼불리 2013 레드와인 (Winemakers Choice Wrattonbully Shiraz Wrattonbully 2013) 입니다.


이 와인은 2월 25일 웨스틴 조선에서 열린 ‘제 3회 2016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레드 와인 신대륙> 부문의 대상을 수상한 제품입니다. ^^




비노파라다이스가 수입하는 모든 와인에서 볼 수 있는 RIGHT WINE 엠블럼!

잘 익어 음용 적기에 도달하여 가장 맛있는 전량, 정온, 정습 시설에서 보관한 와인이라는 RIGHT WINE 표시가 병목에 보입니다. 이 앰블럼만 확인하면 초보자들도 와인 선택할 때 실패확률을 낮출 수 있죠.^^

  



색은 진한 레드와인컬러! 검붉은 색을 띄는데 민트향과  커피향 같은 초콜렛 향과 함께 과일향도 느껴집니다. 무겁지 않으면서도 꽉 차 있는 듯한 느낌이, 초보자가 마시기에도 어렵지 않은거 같아요.



지중해 음식은 세계적으로 장수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장수 비결로 손꼽히는 여러 음식 중 레드와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화를 늦추고 심장병 예방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져 국내에서도 레드와인 건강법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데요. 꼭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또 안주가 없어도 다른 주류 대신 와인을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레드와인과 잘 어울리는 허니버터새우 안주를 직접 만들어 좀 더 로맨틱한 하루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info. 구매문의

(주) 비노파라다이스

서울시 중구 동호로 268

02-2280-5233

담당자: 한수진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