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무화과부터 스팀브레드까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이색 가을 디저트

2025. 9. 5.

본문

무화과부터 스팀브레드까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이색 가을 디저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매 시즌 계절의 변화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이번에는 가을을 맞아 제철 과일과 풍성한 식재료가 어우러진 깊고 달콤한 풍미의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무화과의 은은한 맛부터 밤의 고소함까지 담았습니다. 계절마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변신하는 디저트의 세계는 언제나 설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번 가을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서 어떤 메뉴로 눈과 입을 만족시킬지 함께 만나보세요.

 

 

무화과부터 스팀브레드까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이색 가을 디저트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즐기는 가을 티 타임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호텔 로비라운지의 상징적인 공간인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은은한 음악과 편안한 분위기로 많은 이들이 찾는 곳입니다. 전세계 미식과 여유로운 휴식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대표 라운지로, 조식부터 디너, 라운지 바까지 이어지는 ‘올데이 다이닝’ 콘셉트를 선보이죠. 커피, 차,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와 정성스러운 디저트가 마련되어 있어 어떤 시간대에도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탁 트인 창 너머로 가을 햇살이 드리우는 풍경은 계절의 정취를 한층 더해주는데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애프터눈 티세트’

올가을에는 제철 과일과 밤을 활용한 한정 애프터눈 티세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니버거, 샌드위치, 브루스케타, 스콘 등 유럽식 세이보리와 함께 계절의 풍미가 더해진 디저트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죠. 여기에 향긋한 차 한 잔이 더해지면 깊어가는 계절의 여유를 한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즐기는 티 타임은 단순히 음식을 맛보는 것을 넘어, 공간의 분위기와 계절의 감각이 함께 어우러지는 경험이 됩니다. 가을의 오후, 따뜻한 차 향과 함께하는 달콤한 순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AFTERNOON TEA SET’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HOTEL PARADISE 1F
- 운영시간: 월~일 12:00 ~18:00
- 메뉴 및 가격: AFTERNOON TEA SET: 87,000원
- 문의: 032-729-2220

 

 

무화과부터 스팀브레드까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이색 가을 디저트

무화과로 완성된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디저트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가을의 정취가 잘 느껴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또 다른 공간은 가든카페입니다. 유럽의 비밀정원을 옮겨 놓은 듯한 이곳은 계절마다 변화하는 분위기가 매력적이고, 호텔 셰프가 준비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맛의 다양한 베이커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무화과 디저트’

가든 카페는 가을을 맞이하여 전남 영암에서 수확한 햇살을 머금은 제철 무화과로 다채로운 디저트를 선보입니다. 영암에서 자란 무화가는 일조량이 풍부한 지역 특성 덕분에 당도가 높고 과육이 부드러워, 생과일 본연의 풍미를 깊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신선한 무화과가 가득 올라간 타르트와 에클레르, 크리미한 질감이 매력적인 파르페, 부드러운 시트와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쇼트 케이크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화과 특유의 향긋함과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의 정취가 만나 가을을 가장 세련되게 즐기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 ‘무화과 디저트’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HOTEL PARADISE 1F
- 운영시간: 월~토 AM 9:00 ~ PM 22:00 / 일 AM 9:00 ~ PM 21:00
- 메뉴 및 가격:
- 무화과 타르트: 13,000원
- 무화과 에클레르: 14,000원
- 무화과 파르페: 14,000원
- 무화과 쇼트 케이크: 21,000원
- 문의: 032-729-2262

 

 

무화과부터 스팀브레드까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이색 가을 디저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탈 가든에서 만나는 ‘스팀브레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탈 가든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서 있는 조엘 샤피로의 조각품이 이국적인 공간감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은 낮에는 드넓은 창으로 따사로운 햇살이 쏟아지고, 밤에는 창밖으로 은은한 야경이 펼쳐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특히 해운대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은 계절의 정취를 더욱 아름답게 전해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탈 가든 ‘스팀브레드’

이 곳에서는 갓 쪄낸 스팀브레드를 만날 수 있는데요. 쫄깃한 치즈 식빵, 보리식빵과 함께 여섯 가지 수제 스프레드가 함께 제공되는데, 블루베리 크림 치즈, 갈릭 허니 버터, 바질 토마토 버터 등 다양한 조합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따끈한 빵과 풍미 가득한 스프레드, 그리고 곁들이는 커피 혹은 티의 조합은 계절의 포근함을 더욱 진하게 느끼게 해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탈 가든 ‘스팀 브레드’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치: 본관 1F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 운영시간: AM 10:00 ~ PM 24:00
-문의: 051-749-2230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서 선보이는 가을 정취가 가득 담긴 디저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무화과의 달콤한 과즙, 밤의 은은한 고소함, 따끈하게 쪄낸 빵의 촉촉한 식감까지. 각각의 메뉴가 가진 개성과 조화는 입안 가득 가을의 풍성함을 전해주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서 단순한 간식을 넘어, 계절을 온전히 맛보고 기억할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들을 경험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