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디저트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는 황홀한 달콤함 with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 카나이(Kanai) 셰프

2023. 8. 24.

본문

디저트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는 황홀한 달콤함 with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 카나이(Kanai) 셰프

 

예쁜 비주얼로 한 번, 사르르 녹는 달콤함으로 한 번 우리를 매혹시키는 디저트. 고급 미식뿐만 아니라 디저트 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달콤한 향기로 가득 채워집니다. 세계적인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파티시에 카나이 셰프가 파라다이스를 찾아온 것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카페부터 라운지, 뷔페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카나이 셰프의 최고급 디저트!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디저트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는 황홀한 달콤함 with 카나이 셰프

달콤함을 요리하는 화려한 경력의 파티시에 ‘카나이 셰프’


▲디저트를 플레이팅 중인 후미유키 카나이(Fumiyuki Kanai) 셰프

디저트 맛집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달콤한 디저트 축제 ‘SWEET BOUTIQUE BY FUMIYUKI KANAI’는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경력을 지닌 카나이 셰프와 함께 하는데요. 특유의 아기자기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단맛이 특징인 디저트 강국 일본에서 활동하는 만큼 카나이 셰프는 화려한 경력과 스킬을 자랑합니다.

카나이 셰프는 세계적인 제과 명문 대학을 졸업한 이후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기이 사보아 파리’를 비롯해 여러 곳에서 다양한 경력을 쌓았는데요. 이후 개인 베이커리를 런칭하며 자신만의 디저트 철학과 스타일을 확고히 굳혀왔습니다. 이러한 시간들이 모여 완성된 카나이 셰프만의 정성스러운 디저트가 국내 팬들을 사로잡기 위해 파라다이스를 찾았습니다.

 

 

디저트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는 황홀한 달콤함 with 카나이 셰프

유럽 감성 가득한 카페에서 달콤하게 즐기는 케이크 한 조각 (가든카페, 부티크 베이커리)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카나이 셰프의 정성스러운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첫 번째 공간은 유럽 감성의 베이커리인 ‘가든카페’입니다. 가든카페는 대리석과 벨벳으로 고풍스러운 유럽 저택을 재현한 실내와 싱그러운 녹음이 아름다운 야외의 두 가지 감성이 공존하는데요. 따사로운 햇살과 아래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가든카페의 카나이 셰프 협업 디저트

가든카페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예술적인 감성을 담은 스타일리쉬한 베이커리와 페스트리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한데요. 이번 카나이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화려하고 다채로운 감성의 디저트 6종을 선보입니다. 카나이 셰프의 조각케이크는 모두 각기 다른 플레이버를 활용해 6가지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파라다이스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은 <파라디>는 코코넛, 피스타치오, 꿀 베이스의 누가를 활용해 신맛이 물씬 풍기는 디저트입니다.

이외에도 베르가못 향을 주축으로 장미, 자스민, 딸기, 자몽, 생강의 마리아주를 즐길 수 있는 <퍼퓸>, 부드러운 크림브륄레가 듬뿍 들어간 <쇼콜라테>, 산뜻한 프로마쥬 블랑의 무스와 크림을 머금은 <플럼 당주>, 피스타치오와 살구가 조화를 이루는 <애프리콧 피스타수>, 아삭한 식감의 크런치와 부드러운 초콜렛 무스가 환상적인 <쇼콜라 바닐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도 카나이 세프의 특별한 조각 케이크들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트렌디한 디저트를 선보여온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는 마치 유럽 지중해에 위치한 카페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카나이 셰프의 정성 가득한 손길로 만들어진 조각 케이크를 즐겨보세요!

 

 

디저트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는 황홀한 달콤함 with 카나이 셰프

최고급 디저트와 여유롭게 즐기는 차 한 잔 (라운지 파라다이스, 크리스탈 가든)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다음으로 만나볼 곳은 은은한 음악과 함께 달콤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입니다. 커다란 통창, 편안한 소파, 느린 템포의 음악이 만드는 여유로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한가로운 오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카나이 셰프 협업 애프터눈 티 세트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이번에 진행되는 카나이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앞서 살펴본 가든카페의 조각 케이크를 비롯해 셰프의 인기 디저트를 모아서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특히 오는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단 이틀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에프터눈 티 세트를 주문하는 분들에게 카나이 셰프가 직접 메뉴를 설명하는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탈 가든

이어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비 라운지인 ‘크리스탈 가든’에서도 카나이 셰프의 디저트와 함께 애프터눈 티를 경험해 보세요. 푸른 해운대 바다 뷰가 인상적인 크리스탈 가든에서 카나이 셰프의 조각케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샌드위치와 스콘, 커피 혹은 티를 한 자리에 모아 즐길 수 있습니다. 드넓은 창으로 쏟아지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카나이 셰프만의 기술로 완벽하게 조합한 디저트와 여유로운 차 한 잔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디저트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나는 황홀한 달콤함 with 카나이 셰프

한자리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테마의 디저트,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카나이 셰프의 디저트를 선보이는 마지막 공간은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입니다. 온 더 플레이트는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 디저트까지 최고급 재료를 사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인데요. 오픈키친으로 운영되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5가지 테마의 스테이션과 함께 세계 각국의 진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의 카나이 셰프 협업 디저트

그중 호텔 파티시에의 고품격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스테이션은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매력적인 공간인데요. 이번 협업을 통해 디저트 스테이션이 카나이 셰프의 정성스러운 손길로 더욱 특별하게 변신합니다. 망고, 복숭아를 이용한 과일 쇼트 케이크를 비롯해 홀케이크, 컵 디저트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로 디저트 섹션이 가득 채워질 예정인데요. 뿐만 아니라 8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카나이 셰프가 직접 디저트 섹션에서 컵 디저트 토핑을 시연합니다. 입 안을 가득 채우는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할 카나이 셰프의 시그니처 디저트로 식사를 완벽하게 마무리해 보세요.

 

※‘SWEET BOUTIQUE BY FUMIYUKI KANAI’ Info.
[파라다이스시티]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08.23(수) ~ 09.30(토)
-카나이 셰프 방문 기간: 08.23(수) ~ 08.27(일)
-장소: HOTEL PARADISE 1F : 가든 카페, 라운지 파라다이스,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판매 기간: 09.01(금) ~ 09.30(토)
-장소: 부티크 베이커리, 로비 라운지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달콤함으로 가득 채울 카나이 셰프 협업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호텔 내 다양한 공간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카나이 셰프의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품격 있는 미식이 기다리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행복을 선사하는 디저트를 즐겨보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