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월간미식 ep.3] 근사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 인 룸 다이닝 & TO-GO 메뉴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컬리플라워 스테이크, TO-GO BOX, 장어 덮밥, 페페로니 & 머쉬룸 피자, 커피 & 디저트)

2023. 8. 28.

본문

[월간미식 ep.3] 근사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 인 룸 다이닝 & TO-GO 메뉴

 

파라다이스그룹이 선보이는 품격 있는 미식의 향연! 매달 흥미로운 테마로 음식과 관련한 이야기를 전하는 월간미식이 돌아왔습니다. 월간미식의 세 번째 에피소드는 ‘인 룸 다이닝 & TO-GO 메뉴’ 입니다.

바쁜 나날을 보내다 보면 근사하고 여유로운 한 끼를 나에게 선물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호텔 객실에서 우아한 식사를 즐기는 인 룸 다이닝부터 산 속 캠핑, 한강 피크닉 등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TO-GO 메뉴까지, 나에게 특별한 여유를 선물할 음식 6가지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월간미식] 근사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 인 룸 다이닝

아침을 상쾌하게 여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Feat.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여유롭게 즐기는 근사한 미식을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장소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입니다. 푸른빛 해운대 오션뷰를 자랑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아침에 마주하는 광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정갈한 트레이 위에 제공되는 인 룸 다이닝 메뉴와 함께 객실 테라스에서 상쾌한 아침을 열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끝없이 펼쳐진 오션뷰가 평범했던 아침 식사에 특별함을 한 스푼 더해준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인 룸 다이닝 메뉴 중 모두가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는 최상품의 신선한 과일로 만든 주스와 호텔 제과장이 정성스럽게 만든 빵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각 구성의 옵션이 다양해 나의 취향대로 메뉴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히 매력적입니다. 달걀 요리는 프라이, 스트램블, 포치드 에그, 오믈렛 등이 준비되어 있고 곁들일 메뉴로 베이컨, 햄, 홈메이드 소시지가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함께 마실 음료나 빵도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어 나만의 조합으로 특별한 아침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인 룸 다이닝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조식 제공 시간: 07:00~10:00
-문의: 051-742-2121

 

 

[월간미식] 근사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 인 룸 다이닝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컬리플라워 스테이크 (Feat.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치미츄리 소스를 곁들인 컬리플라워 스테이크

다음으로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음식과 함께 인 룸 다이닝을 즐기기 좋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아트 스페이스, 씨메르, 원더박스 등 호텔 내에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아트테인먼트 복합 리조트입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하면 호텔 레스토랑의 유명 셰프 요리를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 독특한 비주얼과 깊은 풍미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메뉴 ‘치미츄리 소스를 곁들인 컬리플라워 스테이크’를 인 룸 다이닝으로 추천합니다. 꽃을 닮은 양배추 컬리플라워는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슈퍼푸드인데요. 이를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알맞게 구우면 풍부한 맛과 매력적인 식감이 살아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편안한 객실에서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하여 나를 위한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인 룸 다이닝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공 시간: 오전 11:00 ~ 오전 5:00 (조식 제외) 
-문의: 1833-8855

 

 

[월간미식] 근사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 인 룸 다이닝

편안한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TO-GO BOX (Feat. 라운지 파라다이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TO-GO BOX

고급스러운 객실에서 즐기는 근사한 미식! 세 번째로 만나볼 인 룸 다이닝 메뉴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객실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인데요.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품격 있는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인기 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기는 ‘TO-GO BOX(투 고 박스)’입니다.

TO-GO BOX는 메인 디쉬인 LA갈비, 블랙타이거 레몬 버터 새우와 탕탕소스 치킨, 그리고 입맛을 돋우는 그린 샐러드, 마무리로 신선한 계절 과일과 달콤한 티라미수를 담아 식사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책임질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편안한 객실에서 힐링하며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 라운지 파라다이스 TO-GO BOX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성: 그린 샐러드, LA갈비, 블랙타이거 레몬 버터 새우, 탕탕소스 치킨, 프렌치 프라이, 계절 과일, 티라미수, 음료 2 (콜라, 스프라이트 中 택2)
-문의: 032-729-2220

 

 

[월간미식] 근사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 TO-GO 메뉴

낭만적인 피크닉에 근사함을 더하는 장어 덮밥 (Feat. 진가와)


▲진가와의 장어 덮밥

다음으로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근사한 식사를 살펴볼까요? 맑은 날의 어느 오후, 푸른 하늘과 초록빛 잔디와 함께하는 피크닉은 그 자체로 낭만적인데요. 여기에 맛있는 음식이 더해지면 더나 할 나위 없는 완벽한 시간이 완성됩니다.

TO-GO 메뉴 추천 첫 번째는 바로 진가와의 장어 덮밥입니다. 테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하는 진가와는 360년 전통의 일식 전문점인데요. 두툼한 장어에 양념을 여러 번 덧발라 정성 들여 구운 장어구이는 피크닉을 근사하고 든든하게 채워줍니다. 맑은 하늘이 마음 속 힐링이 되어주는 요즘, 진가와의 장어 덮밥을 테이크아웃하여 느긋한 한 때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진가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11: 30~21:30 (Break time 15:00 ~ 17:30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2F
-문의: 032-729-5152

 

 

[월간미식] 근사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 TO-GO 메뉴

입안 가득 뉴욕의 맛이 퍼지는 뉴욕 슈프림 피자 (Feat. 폴리스피자)


▲폴리스피자의 뉴욕 슈프림 피자 & 감자튀김

한편, 피크닉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피자가 빠질 수 없겠죠? 쫄깃하게 늘어나는 치즈가 매력적인 피자와 함께 피크닉 만찬을 근사하게 채워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정통 뉴욕 스타일의 피자를 선보이는 폴리스피자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벽돌로 만들어진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쫄깃한 폴리스피자를 한입 맛보면 입안 가득 뉴욕의 맛이 퍼집니다.

그중 클래식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뉴욕 슈프림 피자는 담백한 토마토 소스에 짭짤한 페페로니와 모짜렐라 치즈가 심플하지만 품격 있는 맛을 자랑하는데요. 폴리스피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수제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니 시원한 피맥이 함께하는 피크닉을 계획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폴리스피자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평일11: 30~22:00 (Break time 15:00 ~ 17:00)
                 주말 12: 00~22:00 (Break time 15:00 ~ 17:00)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2F
-문의: 032-729-5148

 

 

[월간미식] 근사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 TO-GO 메뉴

피크닉을 달콤하게 물들이는 커피 & 디저트 (Feat. 앤드커피랩)


▲파라다이스시티 앤드커피랩의 시나몬애플 크로플, 레몬 크로와상, 카페 몽블랑, 앤드썸머라떼

마지막으로는 낭만적인 피크닉을 달콤하게 물들일 카페 메뉴를 살펴볼까요? 식사 이후에 여유롭게 즐기는 커피와 디저트는 놓칠 수 없는 시간 중 하나인데요. 나만의 취향을 담은 최애 메뉴와 함께 달달한 오후 시간을 행복함으로 채워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감성 가득한 디저트를 찾는다면 앤드커피랩을 추천합니다. 인증 사진을 부르는 예쁜 비주얼은 물론, 입 안 가득 퍼지는 기분 좋은 달콤함이 매력적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곳을 방문한다면 시그니처인 수제 밤 크림이 올라간 카페 몽블랑과 여름에 어울리는 달콤한 앤드썸머라떼를 추천합니다. 여기에 상큼한 레몬 크로와상과 시나몬 애플 토핑이 매력적인 크로플을 함께 주문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앤드커피랩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09:30~21:30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1F
-문의: 032-729-5154

 

 

 

지금까지 여유가 필요한 나를 위해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근사한 인 룸 다이닝과 TO-GO 메뉴를 살펴보았는데요. 낭만의 도시 파리를 만끽할 수 있는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속 대사가 떠오릅니다.

‘당신은 지금 파리에 있잖아요, 피넛버터보다 더 나은 것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라는 대사처럼 다양한 미식을 경험하며 나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찾아 나가는 여정은 즐거운 일일 텐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만날 수 있는 추천 메뉴들을 참고하여 다양한 공간에서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그룹의 다채로운 미식을 소개하는 [월간미식]! 다음 편에는 어떤 테마의 메뉴들로 찾아올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