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가을 제철 음식! 가을의 맛을 찾아 떠나는 미식 여행

2023. 9. 15.

본문

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가을 제철 음식! 가을의 맛을 찾아 떠나는 미식 여행

 

더운 여름이 지나고 청명한 하늘의 가을이 조금씩 다가오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도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가을 제철 음식! 가을의 맛을 찾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을 지금부터 시작해 볼까요?

 

 

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가을 제철 음식! 가을의 맛을 찾아 떠나는 미식 여행

포근하게 가을을 감싸는 찜 요리, 남풍 시그니처 딤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남풍

먼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 레스토랑 남풍으로 떠나볼까요? 정통 광동식 중화요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남풍은 ‘건강한 중식’을 추구하는데요. 전국 산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는 남풍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만나 조화로우면서도 깊은 풍미를 자아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의 시그니처 딤섬

남풍은 기장 미역, 부추, 새우, 흑송로 버섯 등 풍성한 가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시그니처 딤섬을 선보이는데요. 남풍의 딤섬은 가을을 맞아 단맛이 더해진 제철 새우와 식감 좋은 재료들이 만나 완벽한 맛의 하모니를 자랑합니다.

이외에도 서해안 가을 활새우를 사용한 분사 새우찜 요리를 남풍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남풍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중국식 당면과 새우를 요리한 분사 새우찜은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지금껏 맛보지 못했던 중식의 신세계를 열어줍니다. 이번 가을 다양한 찜 요리 그리고 이와 곁들여 먹기 좋은 XO볶음밥 등 다양한 남풍의 메뉴로 포근하게 가을을 맞이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시그니처 딤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9월 1일(금) ~ 10월 31일(화)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3층 
-문의: 051-749-2260

 

 

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가을 제철 음식! 가을의 맛을 찾아 떠나는 미식 여행 

가을의 맛에 더하는 달콤함 한 스푼, 라운지 파라다이스 & 루빅의 멜론 소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만나는 가을 제철 음식 그 두 번째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멜론 소다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와 루빅에서 제철 과일 멜론을 활용해 달콤한 과즙이 가득한 멜론 소다를 선보이는데요. 모던한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와 재즈, 디제잉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뮤직 바 루빅에서 새로운 음료를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 루빅의 멜론 소다 3종

가을의 달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멜론 소다는 인스타그램 피드에 자랑하고 싶을 만큼 예쁜 초록빛 비주얼이 돋보이는데요. 달콤한 멜론과 상큼한 바질, 민트가 잘 어우러져 청량하고 시원한 ‘멜론 바질 민트’부터 과즙이 풍부한 멜론과 망고가 만나 달콤함이 두 배인 ‘멜론 망고’, 커피와 멜론의 달콤 쌉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멜론 카페’까지! 3가지 종류의 멜론 소다와 함께 라운지 파라다이스와 루빅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 루빅 ‘멜론 소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8월 25일(금) ~ 9월 30일(토)
-장소: 라운지 파라다이스, 루빅
-문의: LOUNGE PARADISE - 032-729-2220 / RUBIK - 032-729-2209

 

 

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가을 제철 음식! 가을의 맛을 찾아 떠나는 미식 여행

맛있고 정갈하게 즐기는 가을 미식 한 상, 라쿠의 아키노슌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쿠

이어서 소개할 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가을 제철 음식은 라쿠의 아키노슌입니다. 라쿠는 일본 장인에게 전수받은 전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정성껏 요리해 품격 있는 일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인데요. 일본어로 ‘가을 제철 음식’을 의미하는 아키노슌은 그 이름처럼 가장 기억에 남을 만한 가을의 맛을 선보입니다. 다채롭게 일식을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가을 제철 식재료인 버섯 등을 활용해 풍성하게 차려진 라쿠의 아키노슌을 만나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아키노슌

라쿠 아키노슌의 메인 메뉴는 가을의 풍미가 돋보이는 버섯을 사용하였는데요. 깊고 담백한 맛의 ‘모둠 버섯과 햇백세미 솥밥’, 그리고 몸을 따뜻하게 녹이는 ‘모둠 버섯과 한우 미니 나베’가 정갈한 한상차림을 풍성하게 채워줍니다.

이어서 조금은 색다르게 느껴지는 메뉴, ‘왕새우튀김과 자연송이 핫도그’가 새로운 식감과 맛으로 재미를 더하는데요. 아키노슌의 마지막은 달콤 쌉쌀한 맛의 ‘녹차 모나카 아이스크림’이 깔끔하게 장식합니다. 이번 가을 라쿠가 선보이는 아키노슌과 함께 풍성한 한상차림을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아키노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9월 1일(금) ~11월 30일(목)
-위치: HOTEL PARADISE 1층
-문의: 032-729-2207

 

 

텔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가을 제철 음식! 가을의 맛을 찾아 떠나는 미식 여행

건강한 보양식으로 즐기는 가을의 맛, 사까에의 우나기 세이로무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사까에

마지막으로 호텔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가을 제철 음식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우나기 세이로무시(장어덮밥)입니다. 사까에는 정통 일식의 맛과 멋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음식을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데요.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마스터 셰프 이재진의 수준 높은 일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우나기 세이로무시

지금 사까에에서는 일본식 장어 덮밥, 우나기 세이로무시를 오직 10월까지만 맛볼 수 있습니다. 최고급 민물 장어를 사까에만의 특제 소스에 구워 장어의 깊은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데요. 입에 넣자마자 부드럽게 녹는 우나기 세이로무시의 식감과 제철 장어에 가득한 영양으로 품격 있는 한 끼를 즐겨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우나기 세이로무시’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9월 1일(금) ~ 10월 31일(화)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3층
-문의: 051-749-2248

 

 

지금까지 파라다이스그룹과 가을의 맛을 찾아 미식 여행을 떠나보았는데요. 이번 가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스토랑에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선보이는 품격 있는 미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