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인천, 부산 파인다이닝 추천!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전 세계 미식 (Feat.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2023. 10. 11.

본문

인천, 부산 파인다이닝 추천!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전 세계 미식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부터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예술적인 플레이팅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스토랑에서는 독보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전 세계 미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눈, 코, 입을 모두 황홀하게 할 파라다이스의 호텔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인천, 부산 파인다이닝 추천!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전 세계 미식

이탈리아 밀라노의 감성을 요리에 담아낸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가을 디너 코스 메뉴

먼저 인천 파인다이닝으로 유명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를 소개합니다. 라 스칼라에서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감성과 고유의 맛을 요리에 담아 선사하는데요. 이번 가을에는 제철 식재료인 버섯을 활용한 특별한 이탈리안 디너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라 스칼라의 가을 디너 코스에는 값비싼 도화 새우를 풍성하게 담은 가을 샐러드부터 포르치니 버섯을 곁들인 수란, 트러플 캐비어를 곁들인 고트 치즈와 비트 보토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메인 요리로는 ‘꾀꼬리 버섯과 최상급 한우 등심’, ‘오늘의 생선과 버섯 룰라드’ 등 다양한 종류의 버섯을 주재료로 사용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마지막으로 달콤한 꿀, 쁘티프루와 같은 디저트까지 완벽한 풀코스로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을 라 스칼라의 가을 디너 코스와 페어링 해보는 것도 추천하는데요. 요리의 풍미를 한 층 더 깊게 만들어줄 와인과 함께 마치 이탈리아 현지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해 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2203
-운영 시간: Lunch 12:00~15:00 / Dinner 18:00~22:00

 

 

인천, 부산 파인다이닝 추천!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전 세계 미식

광동식 중화요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의 북경식 통오리

이번에는 다양한 부산 파인다이닝을 접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 레스토랑 남풍은 전국에서 공수한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광동식 중화요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데요. 수준 높은 미식뿐만 아니라 통창 너머로 끝없이 펼쳐진 해운대 바다 뷰도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건강한 중식을 추구하는 남풍에서는 어자해삼, 돼지 바비큐 등 남풍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선보이는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을의 색깔을 테이블 위로 옮겨 놓은 듯한 이색적인 비주얼의 ‘북경식 통오리’는 놓칠 수 없는 미식입니다. 

방문 예정일 2일 전 예약이 필수인 ‘북경식 통오리’는 긴 시간 동안 셰프가 정성을 가득 담아 요리한 만큼 미식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메뉴인데요.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살코기의 대조적인 식감이 돋보입니다. 밀전병에 얇게 썬 오리고기를 올리고, 파채와 빵가루, 오이 등을 곁들여 더욱 맛있게 ‘북경식 통오리’를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260/2262
-운영 시간: Lunch – 평일: 12:00~14:30 / 주말 및 공휴일: 12:00~15:00
                  Dinner – 평일: 18:00~21:30 / 주말 및 공휴일: 18:00~22:00

 

 

인천, 부산 파인다이닝 추천!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전 세계 미식

일식의 맛과 멋을 트렌디하게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한우 스키야키

부산 파인다이닝 추천 마지막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일식 명가 사까에를 소개합니다. 일본에 가지 않고도 정통 일식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사까에는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고품격 일식을 선보이는데요. 셰프의 손끝에서 완성되는 스시 오마카세부터 화려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데판야끼까지 다양한 수준 높은 일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요즘과 같이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오는 가을에는 몸을 따뜻하게 데워줄 요리가 생각나는데요. 이번 가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한우 스키야키’를 선택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가을 제철 버섯과 최상급 품질을 자랑하는 한우가 그릇에 정갈하게 담겨 나오는데요. 즉석에서 조리해 따뜻하게 달궈진 ‘한우 스키야키’로 건강하면서도 몸과 마음이 포근해지는 기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한우 송이 덮밥

이외에도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일식을 찾고 있다면 사까에의 ‘한우 송이 덮밥’이 제격인데요. 가을 버섯과 소고기를 밥 위에 듬뿍 얹어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합니다.

사까에에서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을 페어링 해보는 것도 추천하는데요. 최근 부산에서 진행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기념하여 유명 영화로부터 영감을 얻어 선정된 와인들이 음식에 풍미를 더해 보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51-749-2248
-운영 시간: Lunch – 평일: 12:00~14:30 / 주말 및 공휴일: 12:00~15:00
                  Dinner – 평일: 18:00~21:30 / 주말 및 공휴일: 18:00~22:00

 

 

지금까지 전 세계 음식을 파라다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즐길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을 소개했습니다. 계절의 변화를 맞이하며 나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품격 있는 미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