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인천 & 부산 & 아산 핫플 BEST 4! SNS에 자랑하고 싶은 나만의 여름나기 TIP

2023. 8. 4.

본문

인천 & 부산 & 아산 핫플 BEST 4! SNS에 자랑하고 싶은 나만의 여름나기 TIP

 

수준급 플레이팅과 함께 고품격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그룹의 다양한 레스토랑! 눈으로 한 번, 입으로 한 번 음미하는 퀄리티 높은 음식들은 자연스럽게 나의 SNS에 자랑하고 싶어지는데요. 여름에 어울리는 특별한 미식을 선보이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그리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4가지 핫플레이스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인천 & 부산 & 아산 핫플 BEST 4! SNS에 자랑하고 싶은 나만의 여름나기 TIP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정통 이탈리안 코스,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Summer Seasonal Course’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전경

먼저, 인천 핫플레이스로 추천하는 첫 번째 장소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입니다. 라 스칼라는 풍부한 이탈리아 음식 본연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인데요. 특히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매 계절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한 코스 메뉴는 더욱 매력적인 구성과 맛을 자랑합니다.

이번 8월, 라 스칼라에서는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부터 달콤한 여운과 함께 식사를 마무리하는 디저트까지 가득 채운 여름 시즌 코스 요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라 스칼라 ‘Summer Seasonal Course’는 코스의 각 음식을 음미하며 여름 제철 식재료를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토마토, 옥수수, 수박, 복숭아, 참외 등 여름에 가장 맛있는 과일과 채소가 코스의 각 메뉴에 사용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티본 스테이크

또한 ‘Summer Seasonal Course’에서는 색다른 재료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메뉴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호박과 수박, 랍스터가 어우러진 전채요리부터 옥수수로 만든 크렘브륄레가 랍스터, 한우와 만난 메인 메뉴까지 모두 새로운 맛으로 특별한 영감을 제공합니다. 이번 여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정통 이탈리안 코스 요리를 통해 새로운 맛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HOTEL PARADISE 1층
-문의: 032-729-2203

 

 

인천 & 부산 & 아산 핫플 BEST 4! SNS에 자랑하고 싶은 나만의 여름나기 TIP 

유럽 노천 카페 감성 가득,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여름 시즌 신메뉴’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카페

여름에 가기 좋은 인천 핫플레이스 추천 두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카페입니다. 아름다운 여름의 녹음과 유럽풍의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가든카페는 마치 숨겨진 비밀정원과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하는 차 한 잔으로 여유로움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의 모든 디저트는 수준급 호텔 파티쉐의 정성스러운 손길로 만들어져 디테일한 모양과 맛을 자랑하는데요.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맛을 느끼며 마치 유럽의 노천 카페를 방문한 듯한 경험을 만끽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의 여름 시즌 신메뉴

한편,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는 무더위를 날려줄 5종의 특별한 신메뉴를 선보입니다. 먼저 최근 SNS에서 핫한 디저트 ‘몽블랑 아이스크림’을 가든카페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초당옥수수, 말차 맛 크림과 함께 진한 우유 맛의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합니다. 

이외에도 고소한 소프트 아이스크림부터 2배로 시원한 아이스크림 쉐이크, 달콤쌉싸름하게 즐기는 아이스크림 라떼까지! 올여름의 시원함을 책임질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완벽한 여름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는 인천 핫플레이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에서 SNS를 달콤하게 장식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평일 10:00~22:00 / 토요일 09:00~22:00 / 일요일 09:00~21:00
-위치: HOTEL PARADISE 1층
-문의: 032-729-2262

 

 

인천 & 부산 & 아산 핫플 BEST 4! SNS에 자랑하고 싶은 나만의 여름나기 TIP

신선한 해산물을 풍성하게 즐기는 뷔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SUMMER SEAFOOD BUFFET’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온 더 플레이트

세 번째로 떠날 부산 핫플레이스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입니다. 온 더 플레이트는 푸른 해운대 바다와 초록빛 정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곳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고품격 미식을 즐길 수 있어, SNS 인증샷을 부르는 부산의 대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온 더 플레이트는 푸르른 공간뿐만 아니라 음식 또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데요. 오랜 경력의 마스터 쉐프들이 고급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음식을 통해 색다른 풍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한식부터 양식, 일식 등 전 세계의 이국적인 음식을 온 더 플레이트에서 한 번에 경험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의 'SUMMER SEAFOOD BUFFET'

최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는 여름을 맞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씨푸드 뷔페를 선보였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랍스터와 대게부터 정갈하게 준비된 사시미와 문어까지, 잃어버린 여름철 입맛을 돌려줄 다양한 해산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해산물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만날 수 있는 온 더 플레이트의 올 오픈 키친 ‘SUMMER SEAFOOD BUFFET’는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되는데요. 길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에너지를 충전하며 해산물을 마음껏 즐기고 싶은 분에게 부산 핫플레이스 온 더 플레이트를 추천합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SUMMER SEAFOOD BUFFET’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07.15(토) ~08.31(목)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문의: 051-749-2234

 

 

인천 & 부산 & 아산 핫플 BEST 4! SNS에 자랑하고 싶은 나만의 여름나기 TIP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칵테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Summer Menu’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키즈랜드

마지막으로 천혜의 자연 속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위치한 아산으로 떠나볼까요? 아산 핫플레이스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야외와 실내에 있는 다양한 테마의 스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특히 여름에는 짜릿한 물놀이와 여유로운 온천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이번 여름을 맞아 다양한 스낵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는데요. 물놀이 후에 울리는 배꼽시계를 바삭한 나쵸칩, 감칠맛 가득한 수제 핫바, 그리고 든든한 코코넛 쉬림프 & 소시지로 잠재워 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피나콜라다

여기서 잠깐! 맛있는 음식과 어울리는 음료도 놓치지 마세요. 지금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달콤함에 한 번, 상큼함에 한 번 반하는 아이스 망고와 중독적인 맛의 클래식 하이볼 & 얼그레이 하이볼, 화려한 색감의 피나콜라다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맛에 따라 쨍한 오렌지색과 청량한 에메랄드색으로 빛나는 피나콜라다는 SNS 인증샷을 함께 남기기에도 좋은데요. 물놀이 후 예쁘고 시원한 음료로 기분을 한층 더 업 시켜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Summer Menu’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41-537-7100

 

 

지금까지 파라다이스그룹과 함께 여름 미식을 찾아 떠난 인천 & 부산 & 아산 핫플레이스를 소개했습니다.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과 고품격 맛이 조화로운 음식은 여름을 맞아 특별하게 즐기기에 좋은데요. SNS에 자랑하고 싶은 특별한 여름 미식을 나에게 선물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