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인천&부산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선보이는 여름 제철 미식

2023. 7. 14.

본문

인천&부산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선보이는 여름 제철 미식

 

이번 여름 인천&부산 레스토랑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특별한 제철 음식을 선보입니다. 풍성한 여름 코스 요리부터,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전채요리, 그리고 시원하게 즐기는 면요리까지! 수준 높은 품격으로 입맛을 돋우어줄 파라다이스 그룹의 3가지 여름 제철 미식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인천&부산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선보이는 여름 제철 미식

풍성하게 즐기는 라 스칼라의 여름 코스 요리 ‘Summer Seasonal Course’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전경

먼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볼까요? 인천 레스토랑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는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이탈리안 고메 레스토랑입니다. 라 스칼라에서는 밀라노의 감성을 담은 품격 있는 미식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레스토랑 경력을 보유한 체카토 셰프의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여름 라 스칼라를 방문하면 특별한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요. 체카토 셰프가 선보이는 ‘Summer Seasonal Course’는 살아있는 랍스터와 신선한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요리입니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PRANZO와 CENATA, 두 가지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Summer Seasonal Course>

런치에 즐길 수 있는 코스 PRANZO는 제철 생선과 프리미엄 꽃등심, 한우 등심을 주재료로 하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세 가지 옵션의 메인 디쉬에는 모두 여름 계절 야채가 곁들여지기 때문에 요리와 어우러지는 조화롭고 신선한 여름의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디너타임에 선보이는 CENATA는 랍스터를 테마로 선보이는 코스로 아뮤즈 부쉬부터 메인 메뉴까지 랍스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요. 메인 디쉬로는 로스팅한 랍스터와 함께 수비드 아귀 또는 최상급 한우 등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 스칼라만의 남다른 풍미를 느껴보세요.

코스요리에는 디저트도 빠질 수 없겠죠? 두 가지 코스요리 모두 과일을 곁들인 화려한 비주얼의 디저트로 마무리되는데요. 이번 여름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와 디저트까지, 풍부한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라 스칼라에서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미식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 라 스칼라 ‘Summer Seasonal Course’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6/1(목) ~ 8/31(목) 
-운영 시간Lunch 12:00~15:00 | Dinner 18:00~22:00
-위치: HOTEL PARADISE 1층
-문의: 032-729-2203

 

 

인천&부산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선보이는 여름 제철 미식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라쿠의 전채요리 한 상 ‘RAKU SUMMER PROMOTION’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전경

다음으로 소개할 인천 레스토랑 추천은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여름 제철 미식입니다. 라쿠는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다양한 장르의 일식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일식 전문 셰프가 일본 스시 장인으로부터 전수받은 전통 레시피를 따라 신선한 제철 식자재를 사용한 요리를 제공하여, 일본 현지 레스토랑에 버금가는 맛을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여름 라쿠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특별한 여름 미식을 놓치지 마세요. 더위에 지친 몸의 원기 회복을 도울 나츠노슌과 시원한 홈메이드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나츠노슌

라쿠에서 런치 한정 판매로 선보인 나츠노슌은 여름 제철 식재료로 만든 일식 스타일의 전채 찬합 세트인데요. 붕장어와 오징어를 활용한 계절 진미 4종부터, 랍스타와 보리굴비 등 특선 구이 4종까지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식사의 마지막에는 시원하고 깔끔하게 한 끼를 마무리해 줄 찬 단팥죽과 망고샤벳도 놓치지 마세요.

한편, 더운 여름 소화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매실과 시소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 4종도 라쿠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즌 메뉴인데요. 아이스티, 에이드, 하이볼, 사와 네 가지로 구성된 홈메이드 음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기억에 오래 남을 색다른 미식을 경험하길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RAKU SUMMER PROMOTION’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6/1(목) ~ 8/31(목)
-운영 시간Lunch 12:00~15:00 | Dinner 18:00~22:00
-위치: HOTEL PARADISE 1층
-문의: 032-729-2207

 

 

인천&부산 레스토랑 추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선보이는 여름 제철 미식

시원한 감칠맛이 매력적인 남풍의 면요리 ‘남풍 냉짬뽕’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전경

마지막으로 추천할 레스토랑은 품격있는 정통 광동식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남풍입니다. 남풍이 추구하는 가치는 건강한 중식인데요. 그 가치에 맞게 전국 산지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공수해, 다양한 연령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조화로운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남풍은 뜨거운 여름을 맞이해 더위를 날릴 시원한 냉짬뽕을 출시했는데요. 남풍의 냉짬뽕은 살 얼음 가득한 육수에 마스터 셰프의 특제 양념장을 더한, 특유의 감칠맛이 매력적인 미식입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쫄깃한 면, 개운한 국물이 어우러지는 냉짬뽕과 함께 여름을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의 냉짬뽕

부산 레스토랑 남풍에서 냉짬뽕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미식도 소개합니다. 딤섬 2종과 남풍의 시그니처 메뉴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부드러운 한우 안심으로 만든 쇠안심 탕수육과 직접 불린 건 해삼을 튀겨낸 어자해삼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광저우 출신 30년 경력의 셰프가 선보이는 딤섬 2종도 만나보세요. 섬세한 손끝으로 빚어낸 차원이 다른 딤섬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여름 제철 미식을 찾고 있다면, 오랜 명성을 갖춘 남풍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3층
-문의: 051-749-2260

 

 

지금까지 인천&부산 레스토랑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레스토랑의 여름 제철 미식을 알아보았는데요. 풍성한 라 스칼라의 여름 코스 요리부터,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라쿠의 나츠노슌,, 시원하게 즐기는 남풍의 냉짬뽕까지!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 그룹이 선보이는 여름 메뉴와 함께 수준 높은 미식을 경험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