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그룹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해외에 온 것 같은 세계 음식 추천

2023. 7. 21.

본문

파라다이스 그룹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해외에 온 것 같은 세계 음식 추천

 

수준 높은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레스토랑! 레스토랑에서는 양식, 중식, 일식 등 각 나라 음식에 전문성을 지닌 셰프가 선사하는 이색적인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요. 마치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세계 음식 3선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그룹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해외에 온 것 같은 세계 음식 추천

깊이 있는 이탈리아 미식을 경험하는, 라 스칼라 시그니처 메뉴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전경

먼저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로 떠나보겠습니다. 해외여행 온 것 같은 세계 음식 추천 그 첫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라 스칼라는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레스토랑 경력을 보유한 체카토 셰프가 오너 셰프로 있어,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품격 있는 맛의 극치,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밀라노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죠.

신선한 식재료와 체카토 셰프만의 감성으로 이탈리아의 맛을 재현한 시그니처 메뉴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해산물과 채소의 조화로운 만남 ‘방울 토마토, 오렌지 그리고 칼리브리제 올리브의 랍스타 해산물 샐러드’는 새콤달콤하게 입맛을 돋우는데요. 이때 부드럽게 조리된 문어와 랍스터 그리고 아삭한 채소가 음식에 재미있는 식감을 더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시그니처 메뉴

짙은 풍미가 특징인 포르치니 버섯을 사용한 두 가지 시그니처 메뉴는 이탈리아 음식 특유의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모짜렐라와 폰탈 치즈 그리고 포르치니 버섯 피자’는 고소한 폰탈 치즈에 쫄깃한 식감의 포르치니와 표고버섯을 토핑해 고급스러운 풍미가 가득합니다. 또한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을 사용한 ‘포르치니 버섯과 블랙 트러플을 곁들인 브로콜리니 퓨레의 구운 뇨끼’로 색다른 미식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피렌체식 티본 스테이크’는 플레이팅부터 마치 이탈리아 현지 레스토랑에서 온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데요. 피렌체 전통 요리 방식으로 구워 겉과 속의 다른 식감이 매력적인 스테이크와 깊은 맛을 더해줄 가니쉬가 완성도 높은 플레이트를 구성합니다. 이번 여름 라 스칼라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이탈리아로 미식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HOTEL PARADISE 1층
-문의: 032-729-2203

 

 

파라다이스 그룹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해외에 온 것 같은 세계 음식 추천

푸짐한 해물과 함께 즐기는 중독적인 매콤함, 풀사이드바 마라탕면


▲파라다이스시티의 Indoor Pool

해외여행 온 듯한 세계 음식 추천 두 번째는 특유의 매콤한 맛과 향이 매력적인 풀사이드바의 마라탕면입니다. 마라탕은 중국 향신료로 향을 낸 기름에 고춧가루와 두반장을 넣어 만드는 음식으로, 자극적이고 중독성이 강한데요. 자꾸 먹고 싶은 감칠맛 가득한 국물은 신나는 물놀이 후에 즐기기 제격이죠.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의 풀사이드바에서는 중국 음식 마라탕면을 만날 수 있는데요. 투명한 통창으로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인도어 풀을 이용한 후에 따뜻하고 든든한 마라탕면을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풀사이드바의 마라탕면

풀사이드바의 마라탕면이 매력적인 이유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깊고 진한 국물입니다. 중국 향신료를 베이스로 다양한 채소와 해물로 맛을 낸 국물은 맛의 깊이가 남다르죠.

또한 풍성하게 들어간 해물은 마라탕면에 매력을 더하는데요. 전복, 갑오징어, 가리비와 같은 바다의 향을 가득 담은 갖가지 재료들은 맛뿐만 아니라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요리를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번 여름, 시원한 물놀이 후에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마라탕면을 경험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풀사이드바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7월 14일(금) ~ 8월 20일(일)
-위치: HOTEL PARADISE 3층
-문의: 032-729-2170

 

 

파라다이스 그룹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해외에 온 것 같은 세계 음식 추천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한 품격 있는 데판야끼, 사까에 NASTU COURSE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데판야끼

파라다이스 그룹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마지막으로 추천할 세계 음식은 스타일리쉬한 일본 코스 요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NASTU COURSE입니다. 사까에는 정통 일식의 맛과 멋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음식을 선보이는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데요. 

카운터 석에 앉아 셰프가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데판야끼는 맛부터 퍼포먼스까지 마치 일본 현지 레스토랑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셰프가 특별히 엄선한 신선한 식재료로 해산물부터 육류까지 재료 본연이 가진 자연스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NASTU COURSE

그중 7-8월 최상의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NASTU COURSE는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미식인데요. 여름철 보양식을 컨셉으로 하는 코스인 만큼 완도산 대전복과 칠암 바다장어(Local Food), 단풍미인 한우 안심 등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재료를 사용합니다.

NASTU COURSE 메뉴들은 일본식 요리법에 프렌치, 이탈리안 등의 요리법을 가미하여 세계 진미를 더욱 매력적으로 맛볼 수 있는데요. 해외에 온 듯한 특별한 공간에서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한 일식을 맛보고 싶다면 사까에를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3F
-문의: 051-749-2248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그룹과 함께 맛있는 세계 음식 미식 여행을 떠나보았는데요. 깊이 있는 라 스칼라의 시그니처 메뉴부터, 푸짐한 해물과 함께 즐기는 중독적인 풀사이드바의 마라탕면, 품격 있는 사까에의 데판야끼까지!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 그룹이 추천하는 세계 음식과 함께 해외에 온 듯한 경험을 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