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ART

본문 제목

인천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 전시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x 한국컴패션 문화예술 축제 ‘Together 함께’

2023. 5. 18.

본문

인천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 전시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x 한국컴패션 문화예술 축제 ‘Together 함께’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요즘, 가볼 만한 전시회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오는 27일부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문화예술 축제 ‘Together 함께’가 진행됩니다. 다채로운 작품, 공연을 감상하며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전시 추천! 인천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되는 문화예술 축제 ‘Together 함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인천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 전시 추천! ‘Together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와 한국컴패션이 함께하는 문화예술 축제, ‘Together 함께’


▲ <Together 함께> 포스터

모든 어린이들의 온전한 성장을 돕기 위한 ‘Together 함께’

 

오늘 소개할 전시 추천, ‘Together 함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의 협업으로 개최되는 문화예술 축제입니다. 5월 27일부터 8월 20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내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되는 ‘Together 함께’는 소중한 어린이들의 꿈을 지키자는 뜻을 모아 기획되었는데요. 식량 위기로 어려움에 처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함께 따뜻한 손길을 내밀자는 취지에서 전시·체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 노보- Untitled (2023)

개성 있는 아티스트 7인의 재능 나눔으로 만든 유쾌한 공간

 

인천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문화예술 축제 ‘Together 함께’에서는 어린이들이 현대미술 작품을 즐겁게 감상하고 놀이처럼 체험할 수 있는데요. 특히 이번 전시에는 갑빠오, 노보, 문승지, 뮌, 에디강, 유나얼, 조재영 등 개성 있는 아티스트 7명이 재능 나눔으로 참여해 따뜻하고 유쾌한 공간을 만드는 데에 동참했습니다.

 

▲ 갑빠오 - The giver (2022)

‘Together 함께’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열리는 만큼 입장료 대신 관람객들의 자율 기부를 받아 진행됩니다. 전시 입장료 전액은 한국컴패션에 기부되는데요. 관람객 여러분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후원금은 전 세계 식량위기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돕는 데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미식과 공연, 다양한 즐길 거리가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축제의 장

 

이외에도 ‘Together 함께’ 축제 기간 동안 파라다이스시티 내 이탈리안 고메 레스토랑 ‘라 스칼라’,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와 호텔 1층에 위치한 ‘가든 카페’에서는 판매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는 ‘착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또한 8월에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수 김범수와 함께하는 특별한 콘서트가 열릴 예정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 전시 관람은 물론, 호텔 미식과 다양한 공연도 함께 즐기며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보는 건 어떨까요?

 

※ Together 함께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기간: 5월27일 ~ 8월20일 (매주 화요일 휴관)
-운영시간: 10:00 ~ 20:00 (입장마감 19:30)
-연락처: 032-729-5116

 

지금까지 인천 가볼 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는 문화예술 축제 ‘Together 함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함께하는 문화예술 축제, ‘Together 함께’에서는 개성 넘치는 현대 미술 작품 전시와 미식, 공연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5월 27일부터 시작되는 ‘Together 함께’ 축제에 참여해 소중한 어린이들의 꿈을 지킬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