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부산&인천 추천 미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봄맞이 이색 메뉴 (사까에 갈라디너, 라 스칼라 부활절 세트 메뉴)

2023. 4. 7.

본문

부산&인천 추천 미식!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봄맞이 이색 메뉴

 

어느덧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봄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시즈널하고 특별한 이색 메뉴를 준비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품격있는 화려한 갈라디너를,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4월 9일 부활절을 맞이하여 특별한 세트 메뉴를 선보입니다. 부산&인천 추천 미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봄맞이 이색 메뉴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부산&인천 추천 미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봄맞이 이색 메뉴

트렌디한 일식 명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의 갈라디너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스시 카운터

리뉴얼을 마치고 돌아온 고품격 일식 레스토랑 ‘사까에’

 

가장 먼저 봄맞이 이색 메뉴를 만나볼 부산 추천 레스토랑은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일식 명가 사까에입니다. 사까에는 정통 일식의 맛과 멋을 사까에만의 감성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고품격 미식 공간인데요.

지난 4월 1일 리뉴얼 오픈으로 돌아온 사까에는 기존의 스시 카운터를 더욱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일본 기소 지방의 수령 350년 산 히노끼로 구성해 품격 있는 분위기까지 더했는데요.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사까에에서 소중한 사람과 고품격 미식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테판야끼 존

사까에가 준비한 화려한 미식의 향연, 갈라디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는 봄맞이 특별한 이색 메뉴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화려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갈라디너입니다. 4월 4일부터 7일까지 1차로 진행되는 갈라디너에서는 가이세키를 결합한 독창적인 레시피로 만들어내는 스시 오마카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성게알과 컬리플라워를 활용한 화려한 전채요리부터 구이, 찜, 튀김요리에 조리장 특상 스시까지 그야말로 미식의 향연이 펼쳐지는데요. 요리에 페어링하기 좋은 다양한 종류의 사케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한편, 스시 오카마세 갈라디너를 놓친 분들을 위해 4월 17일부터 21일까지 2차 갈라디너가 펼쳐집니다. 국내 최대 철판에서 즐기는 최상급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데판야끼와 함께 수준 높은 미식을 경험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까에 갈라디너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4월4일 ~ 4월7일 / 4월 17일 ~ 4월 21일
-디너 운영시간: (월~금요일) 18:00~21:3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18:00~22:00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3F
-문의: 051-749-2248

 

 

부산&인천 추천 미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봄맞이 이색 메뉴

이탈리아의 부활절 미식을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Easter Day Special Menu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한 라 스칼라의 ‘Easter Day Special Menu’

 

다음으로 인천의 미식을 만나볼 공간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입니다. 라 스칼라는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레스토랑으로 체카토 셰프가 밀라노 감성으로 재해석한 수준 높은 이탈리안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4월 9일,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다음으로 큰 명절인 부활절을 맞이해 라 스칼라에서는 ‘Easter Day Special Menu’를 선보입니다.

4월 3일부터 10일까지 8일간 만나볼 수 있는 라 스칼라의 부활절 특별 메뉴는 콜롬바, 램랙 등의 음식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특히 이탈리아어로 비둘기를 의미하는 콜롬바(colomba)는 날아가는 비둘기 모양의 달콤한 케이크로 이탈리아에서는 부활절 전통 음식으로 꼽힙니다. 특별한 메뉴 뿐만 아니라 부활절 기념 테이블 장식도 만나볼 수 있으니 부활절에는 라 스칼라에 방문해 이탈리아식 부활절 미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부활절 특별 메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4월 3일 ~ 4월 10일
-위치: HOTEL PARADISE 1F
-문의: 032-729-2203
*프로모션 상품으로 할인 적용 불가

 

지금까지 봄맞이 이색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부산과 인천 맛집,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리뉴얼을 마치고 돌아와 화려한 미식의 향연을 보여줄 사까에의 갈라디너부터 부활절을 맞이해 특별한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라 스칼라까지! 완연한 봄날을 맞이한 4월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수준 높은 미식을 즐기며 봄을 만끽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