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화이트데이 선물 고민 끝!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화이트데이 케이크, 레스토랑 코스 요리, 호텔 객실 패키지)

2023. 3. 3.

본문

화이트데이 선물 고민 끝!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어느덧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사탕을 건네며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왔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더욱 로맨틱한 기념일을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을 준비했습니다. 달콤한 시간을 선사할 화이트데이 케이크부터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화이트데이 로맨틱 코스 메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뷰 객실과 함께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까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화이트데이 선물 고민 끝!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더욱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만들어줄 ‘하트 시그널’ 케이크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하트 시그널 케이크

첫 번째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은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준비한 하트 모양의 화이트데이 케이크입니다. 로즈 하트 속에 부드러운 바닐라 무스와 초콜릿, 커피의 진한 풍미와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하트 시그널' 케이크로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하트 시그널’ 케이크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에서는 케이크와 화이트 와인, 로델리아 비앙코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특별한 화이트데이 케이크와 와인으로 연인과의 달콤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화이트데이 케이크 Info.
파라다이스시티 하트 시그널 케이크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기간: 03.10 ~ 03.15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문의: 032-729-226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하트 시그널 케이크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기간: 02.23 ~ 03.14
-장소: 본관 1층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문의: 051-749-2258

 

 

화이트데이 선물 고민 끝!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품격 있는 화이트데이 로맨틱 코스 메뉴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화이트데이 로맨틱 코스 메뉴

다음으로 소개할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의 화이트데이 로맨틱 코스 메뉴입니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어줄 화이트데이 로맨틱 코스 메뉴는 당일 한정으로 오직 3월 14일에만 만나볼 수 있으니 서둘러 예약을 진행해보세요.

라 스칼라의 화이트데이 로맨틱 코스 메뉴는 아뮤즈 부쉬부터 랍스타, 한우 등의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총 9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사전 예약 시 하트 모양의 홀 케이크, 낭만적인 꽃다발 등의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라 스칼라의 품격 있는 미식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화이트데이 코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기간: 2023.03.14 (화)
-운영시간: Lunch 12:00 ~ 15:00 / Dinner 18:00 ~ 22:00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층 라 스칼라
-문의: 032-729-2203

 

 

화이트데이 선물 고민 끝!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와 함께하는 낭만적인 하루!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디럭스 오션테라스 객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입니다.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부산 해운대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에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데요. 프라이빗 발코니에서 환상적인 오션뷰를 바라보며 연인과의 특별한 기념일을 만들어보세요.

그뿐만 아니라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줄 로맨틱 플라워 기프트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플로리스트가 오직 두 사람을 위해 준비한 생화 꽃다발로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또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 B타입을 이용하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안 그릴 레스토랑, 라 스칼라의 커플 디너 코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는 해운대 오션뷰를 바라보며 최고의 와인 페어링과 수준 높은 요리를 즐길 수 있어 화이트데이 데이트 장소로 제격인데요. 연인과 함께 럭셔리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미식을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경험해 보세요.

이외에도 보태니컬 에스테틱 전문 스파 브랜드 순다리의 아로마 트리트먼트가 제공되니,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에서 낭만 가득한 커플 스파를 받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03.01 ~ 03.31 (일~금)
* A타입: 일~금요일 한정 / B타입: 일~목요일 한정
-기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혜택: [A타입] 기본 혜택 + 순다리 스파 (성인 2인) + 로맨틱 플라워 기프트
[B타입] 기본 혜택 + 순다리 스파 (성인 2인) + 로맨틱 플라워 기프트 + 라스칼라 디너 코스 (성인 2인)

 

 

지금까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을 알아봤습니다. 달콤한 기념일을 만들어줄 ‘하트 시그널’ 화이트데이 케이크부터 오직 화이트데이 당일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코스 메뉴, 로맨틱한 하루를 만들어줄 화이트데이 패키지까지! 이번 화이트데이 선물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함께 특별하게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