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프리미엄 막걸리 추천! 갑빠오(KAPPAO) 작가의 드로잉과 함께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얼그레이 막걸리 ‘미심 MEESIM(米心)’

2023. 4. 14.

본문

프리미엄 막걸리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미심 MEESIM(米心)’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MEESIM)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팔팔양조장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미심 막걸리는 은은한 얼그레이 향이 특징으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막걸리 라벨에는 갑빠오(KAPPAO) 작가가 직접 드로잉한 일러스트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유니크한 맛과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미심(MEESIM) 막걸리,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프리미엄 막걸리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미심 MEESIM(米心)’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팔팔양조장의 만남!


▲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제작한 미심(MEESIM) 막걸리

프리미엄 얼그레이 막걸리로 추천하는 미심(MEESIM) 막걸리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팔팔양조장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팔팔양조장은 2명의 젊은 양조인이 힘을 합쳐 전통을 계승하고, 현대 기술을 도입해 우리 술의 세계화에 앞장서는 신생 양조장인데요. 최근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탁주부분 대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팔팔양조장은 가장 좋은 쌀이 가장 좋은 술맛을 낸다는 철학으로 김포 금쌀을 양조미로 선택하였고, 최고의 원료를 따라 양조장도 김포에 둥지를 틀게 되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함께 제조한 미심(MEESIM) 막걸리 또한 특 등급 김포 고시히카리 품종 쌀을 주 재료로 사용하여, 다른 막걸리에 비해 쌀 함량이 26%로 높아 은은한 단맛과 진한 바디감을 선사합니다.

 

 

프리미엄 막걸리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미심 MEESIM(米心)’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유니크한 얼그레이 향의 막걸리, 미심(MEESIM)!


▲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제작한 미심(MEESIM) 막걸리

그렇다면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와 팔팔양조장의 만남으로 탄생한 미심(MEESIM) 막걸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미심(MEESIM)은 프리미엄 효모종, 고품질 쌀 등 엄선된 최상급 재료들로 만들어진 하이엔드 막걸리입니다.

막걸리의 이름인 미심(MEESIM)에는 ‘쌀에 대한 진심(米心)’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데요. 그 이름에 걸맞게 김포 금쌀 고시히카리 쌀을 사용해 수준 높은 막걸리의 맛과 풍미가 돋보여 소중한 사람들과의 축하 자리에 함께 하기에도 제격입니다.

또한 미심(MEESIM) 막걸리는 그동안 전통주 시장에서 없던 원재료인 얼그레이 차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만큼, 기존에 만나보지 못한 유니크한 맛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헤페바이젠 효모가 만들어낸 녹진함과 김포 금쌀의 은은한 단맛이 얼그레이 향과 만나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프리미엄 막걸리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미심 MEESIM(米心)’

예술과 막걸리의 만남! 미심(MEESIM) 라벨 속 특별한 드로잉의 정체는?


▲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제작한 미심(MEESIM) 막걸리

프리미엄 막걸리로 추천하는 미심(MEESIM)이 특별한 이유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미심(MEESIM) 막걸리의 라벨에는 갑빠오(KAPPAO) 작가가 직접 드로잉한 일러스트가 새겨져 있는데요. 갑빠오(KAPPAO) 작가는 공예와 현대미술 사이에서 자신만의 예술 세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는 예술가입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은 대가 작가에서부터 젊은 작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분야의 작가분들과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그 중 한 명인 갑빠오(KAPPAO) 작가가 이번 막걸리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미심(MEESIM) 막걸리 프로젝트에 대해 갑빠오(KAPPAO) 작가는 “오랫동안 기본 재료에 대한 탐구를 한 후, 새로운 맛과 향을 만들어낸 젊은 감각을 가진 막걸리 장인을 캐릭터로 잡았다”라며 “기존에 없던 맛을 만들어낸 설렘과 재료에 대한 애정 어린 마음을 밝고 경쾌한 색으로 표현하고자 하였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미심(MEESIM) 구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구매처: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라운지 파라다이스, 가든바이라쿠, 와인&리큐어샵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지금까지 프리미엄 막걸리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미심(MEESIM) 막걸리를 소개했습니다. 기존에는 맛볼 수 없었던 얼그레이 향이 특징인 미심(MEESIM)이 궁금한 분이라면, 오는 4월 23일과 30일 파라다이스시티 와인&리큐어샵에서 시음회가 진행될 예정이니 유니크한 미심(MEESIM) 막걸리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