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부산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캉스

2023. 2. 23.

본문

부산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캉스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반가운 봄을 맞이해 호캉스를 계획 중인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봄캉스로 떠나기 좋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느긋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부터 봄맞이 혜택을 가득 담은 프로모션까지!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봄캉스 패키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캉스 패키지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한 ‘24h 스테이’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첫 번째 봄캉스 패키지는 ‘24h 스테이’ 패키지입니다. 3월 한 달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금요일을 제외한 주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24h 스테이’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기존보다 4시간 더 휴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오후 12시부터 얼리 체크인 가능하며, 체크아웃 시에도 오후 12시까지 객실에 머무를 수 있어 충분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제격입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24h 스테이’ 패키지의 B타입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의 조식도 제공됩니다.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격이 다른 12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와 수제 딤섬 등 오픈 키친에서 갓 조리되는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야외 테라스 다이닝 공간에서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품격 있는 미식을 즐겨보세요.

이외에도 화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오션스파 씨메르, 스파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봄캉스를 떠나보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4h 스테이’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 03. 01 ~ 2023..03.31 (월~목)
-기준: 디럭스 (성인2인+어린이2인) 
-혜택: [A타입] 기본 혜택 + 24hours / [B타입] 기본 혜택 + 24hours + 조식 (성인 2인)
*체크인 12:00PM ~ 체크아웃 12:00PM

 

 

부산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캉스 패키지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보내는 휴식!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

이어서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스프링 브리지’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스프링 브리지’ 패키지의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도 스위트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프랑스 파리의 패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의 레이지 선데이 모닝 디퓨저를 선물로 드리는데요. 디퓨저의 이름처럼 햇살이 따스한 일요일 아침, 상쾌하고 따스한 이불 시트의 포근한 향기를 느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또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 ‘분다버그’의 봄꽃 테마음료가 제공됩니다. 봄꽃으로 물든 스프링 가든 씨메르에서 상큼한 봄 시즌 테마음료를 즐기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외에도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를 통해 봄의 정취를 느끼며 여유로운 봄캉스를 만끽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 03. 01 ~ 2023..04.30 
-기준: 디럭스 (성인2인+어린이2인) / 프리미엄 디럭스·스위트 (성인3인+어린이 1인)
-혜택: [A타입] 기본 혜택 + 테마음료 / [B타입] 기본 혜택 + 테마음료 + 조식 (성인 2인 or 3인)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에게 [메종 마르지엘라 레이지 선데이 모닝 디퓨저 (185ml)] 를 제공해 드립니다. (투숙당 1개)
*테마음료는 디럭스 2잔 / 프리미엄 디럭스·스위트 3잔

 

 

부산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캉스 패키지

설레는 첫 봄캉스를 위해 준비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프링 페스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 스파 풀

마지막으로 봄캉스를 더욱 설레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특별한 프로모션, ‘스프링 페스타’를 소개합니다. 3월 한 달간 일 ~ 금요일 한정으로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먼저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는 미니바를 투숙당 1회에 한해 무료로 제공합니다. 콜라, 씨그램, 카스, 테라, 골든애플 등 시원한 음료가 가득한 프리 미니바와 함께 객실에서 더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풀사이드바

다음으로 3월 한 달 내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는데요. 최종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3만 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최종 결제 금액이 50만 원 이상인 경우에는 5만 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바와 야외 오션스파 풀의 풀사이드바에서 음료와 주류의 5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는 사실! 봄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프링 페스타’ 혜택을 통해 더욱 스마트하게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페스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 03. 01 ~ 2023. 03. 31 (일~금요일 한정)
-대상: 홈페이지 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 (홈페이지 및 전화 예약 객실)

 

 

지금까지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봄캉스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알아봤습니다.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한 ‘24h 스테이’ 패키지와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 다양한 혜택들을 3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는 ‘스프링 페스타’까지! 설레는 봄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봄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