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봄꽃 무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라쿠 벚꽃 음료 3종, 라 스칼라 스프링 세트, 스프링 가든 씨메르)

2023. 3. 16.

본문

봄꽃 무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어느덧 꽃들이 하나둘씩 피어나는 봄이 다가왔습니다. 따뜻한 봄을 맞이해 설레는 봄나들이를 계획 중인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봄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봄 음료 프로모션부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봄 미식을 가득 담은 스프링 세트 메뉴와 봄꽃으로 뒤덮인 스파 시설까지! 봄꽃 무드로 가득 채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봄꽃 무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설레는 봄을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벚꽃 음료 3종


▲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벚꽃 음료 3종

가장 먼저 소개할 봄나들이 추천 장소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일식당 라쿠입니다. 트렌디한 일식의 진수, 라쿠에서는 봄맞이 벚꽃 음료를 선보이는데요. 오직 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라쿠만의 특별하고 오가닉한 홈메이드 음료를 즐겨보세요.

이번 라쿠의 벚꽃 음료는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라쿠의 셰프가 직접 만든 유기농 벚꽃티와 정성 들여 숙성한 수제 벚꽃청으로 만든 에이드, 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설레는 봄을 음미하고 싶다면 다양한 벚꽃 음료가 준비된 파라다이스시티 라쿠로 봄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봄맞이 수제 벚꽃청 음료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HOTEL PARADISE 1층
-문의: 032-729-2207

 

 

봄꽃 무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이탈리아로 떠나는 봄의 미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의 스프링 세트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스프링 세트

이번에는 부산으로 봄나들이를 떠나볼까요? 다음으로 추천하는 봄나들이 장소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아 그릴 라 스칼라인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는 이탈리아 본연의 풍부하고 화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통 유리창을 통해 한눈에 보이는 해운대 오션뷰는 더욱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에서는 따스한 봄을 맞이하여 스프링 세트 메뉴를 선보입니다. 스프링 세트는 산뜻한 봄나물 페스토를 곁들인 정통 봉골레 파스타와 루꼴라 깔조네 피자, 두릅&가리비 튀김 샐러드, 총 3가지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수준 높은 음식과 페어링 할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2잔도 함께 제공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의 스프링 세트를 통해 이탈리아 봄의 미식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스프링 세트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신관 2층
-문의: 051-749-2274

 

 

봄꽃 무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떠나는 봄나들이!

설레는 봄, 화사한 봄꽃이 만개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프링 가든 씨메르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가든 씨메르

마지막으로 소개할 봄나들이 장소는 따뜻한 봄 내음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입니다. 오션스파 씨메르가 봄을 맞이해 화사한 봄꽃이 만개한 스프링 가든 씨메르로 변신했는데요. 마치 봄의 정원에 온 것 같은 따스한 공간에서 스파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프링 가든 씨메르에서는 따사로운 햇살을 닮은 다양한 봄꽃 컨셉의 4가지 테마 Bath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향의 튤립 Bath부터 소박하고 담백한 향의 유채꽃 Bath와 형언할 수 없는 봄날의 달콤한 향의 히아신스 Bath, 감미롭고 관능적인 로맨틱한 향의 수선화 Bath까지! 봄을 연상시키는 4가지 테마의 플로럴 씨메르와 함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봄꽃 무드를 만끽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가든 씨메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 03. 02 ~ 2023. 05. 31
-장소: 본관 4층
-문의: 051-749-2358

 

 

지금까지 봄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설레는 봄을 담은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라쿠부터 이탈리아의 봄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화사한 봄꽃이 만개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까지! 모두 봄나들이를 떠나기에 제격인 장소들인데요. 다가오는 봄에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봄꽃 무드 가득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