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

2023. 2. 20.

본문

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

 

다가오는 봄,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풍성한 패키지와 부대시설을 소개합니다. 실내 테마파크는 물론, 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채워진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 체험 월드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알찬 봄방학을 보내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빌리지!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

놀이와 축제로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이 가득! 환상적인 분위기의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가장 먼저 소개할 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입니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가족형 테마파크인데요. 아찔한 회전 어트랙션 메가믹스와 스릴만점 범퍼카, 자전거를 타고 밤하늘을 날 수 있는 매직바이크 등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을 즐겨보세요. 이외에도 원더박스 곳곳에서 전 연령이 이용 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카니발 게임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테마파크에서는 먹는 즐거움도 빠질 수 없겠죠? 푸드트럭과 캔디샵, 캐릭터 팝업 스토어 등 원더박스만의 특별한 스트리트 푸드와 이색적인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확인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11:00~19:00
-문의: 032-729-7500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원더박스를 더욱 알차게 즐기는 방법! 파라다이스시티 ‘WONDER CARNIVAL’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원더박스를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바로 원더박스의 다채로운 어트랙션은 물론, 카니발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원더 카니발(WONDER CARNIVAL)’ 패키지입니다. ‘원더 카니발’ 패키지를 이용하면 어른 1명과 어린이 1명을 위한 원더박스 자유이용권과 카니발 게임 3회권이 제공되는데요. 

‘원더 카니발’ 패키지를 통해 가족들과 상상 속 밤의 유원지에서 동심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 카니발 게임을 즐겨보기 바랍니다.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어트랙션과 게임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WONDER CARNIVAL’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02.28
-이용기간: ~2023.03.31
-문의: 032-729-7500

 

 

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키즈 빌리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어린이들의 교통 안전을 위한 눈높이 교육, ‘BMW 키즈 드라이빙 존’

 

다음으로 소개할 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초대형 실내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키즈 빌리지입니다. 키즈 빌리지에서는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플레이랩,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먼저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어린이들의 교통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교통 법규를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알려주는 곳입니다. 

교통표지판 읽기, 교통사고 방생 상황 교육 등의 안전 교육뿐만 아니라 실제로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는데요. 도로 상황을 재현한 모의 도로에서 어린이용 BMW 키즈 모빌리티를 직접 운전하거나, 보행자 역할극을 하며 올바른 대처 능력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플레이랩

본격 취향저격 가족놀이 체험공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플레이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공간, 플레이랩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플레이랩에는 콘솔 게임과 더불어 슈팅, 보드, 액션, 스포츠 등의 아케이드 엑티비티 게임 콘텐츠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취향까지 저격할 플레이랩에서 온 가족이 방문해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하바 키즈 라운지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와 함께하는 ‘하바 키즈 라운지’

 

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빌리지에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휴식 공간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바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하바’를 만나볼 수 있는 하바 키즈 라운지입니다. 하바 키즈 라운지에서는 나무 블록 쌓기, 동물 모양 블록 쌓기, 미끄럼틀 등 클래식한 장난감부터 기하학적인 입체 퍼즐까지 프리미엄 교구 놀이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하바의 교구들로 가득 채워진 라운지에서 아이와 다양한 교구 놀이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웅진 북클럽

책과 놀이의 경계를 허물어줄 재미있는 독서 시간! ’웅진 북클럽’

 

마지막으로 휴식과 더불어 아이와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의 웅진 북클럽에 방문해 보세요. 웅진 북클럽에서는 국내 최고의 교육 문화 기업인 웅진 씽크빅의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1세부터 13세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유명 도서는 물론, 독서 학습 디지털 콘텐츠 약 1만여 개가 탑재된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놀 거리로 가득 채워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는 투숙객 전용 시설로,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빌리지에서 아이에게 더욱 유익한 경험을 선사해줄 수 있는 호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신관 B1
-운영시간: 10:00~19:00 (점심시간: 13:00~14:00)
-문의: 051-742-2121

BWM 키즈 드라이빙
-대상: 17~19년생 *투숙객 한정
-운영시간:
[1회차] 10:00~10:40
[2회차] 11:00~12:40
[3회차] 15:30~16:10
[4회차] 16:30~17:10
*4회차는 1월 30일부터 2월 28일 까지 운영합니다.
*사전예약에 한하며 1박 1회 한정

 

 

지금까지 봄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부대시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양한 어트랙션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와 원더박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원더 카니발’ 패키지부터 BMW 드라이빙 존, 플레이랩,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을 만나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키즈 빌리지까지! 올해 봄방학에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