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입학, 졸업 여행 추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캉스 패키지

2023. 2. 13.

본문

입학, 졸업 여행 추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캉스 패키지

 

2월에는 입학과 졸업 등 축하할 일들이 특히 많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여행을 떠나 축하와 기념의 시간을 갖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새 출발을 시작하기 전,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힐링과 재미, 미식의 즐거움까지 놓치지 않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호캉스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입학, 졸업 여행 추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완벽한 치휴!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입학, 졸업 여행 추천으로 먼저 아트테이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를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 새 출발을 앞두고 달콤한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데요.

먼저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스파 씨메르에 방문해 보세요. 다양한 테마의 실내외 휴식 시설을 갖춘 씨메르에서는 차원 높은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씨메르뿐만 아니라 여유롭고 쾌적한 시설을 갖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실내 사우나 이용권도 제공되니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휴식을 취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했다면 이제는 짜릿한 어트랙션을 즐길 시간!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시티의 환상적인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재미도 누릴 수 있는데요. 원더박스에 방문해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가득한 놀이와 축제의 장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다음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즐길 수 있는 품격 있는 조식도 놓칠 수 없겠죠? 다섯 개의 스테이션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전문 셰프들이 선보이는 스페셜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채로운 전체요리부터 화려한 디저트 코너까지 세계 각국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경험해 보세요.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 내 다양한 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5만 리조트 머니가 제공됩니다. 라쿠, 라스칼라 등의 레스토랑은 물론 씨메르, 원더박스와 같은 부대시설에서 리조트 머니를 이용해 더욱 완벽한 힐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04.30
-문의: 032-729-2000 

 

 

입학, 졸업 여행 추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캉스 패키지

친구들과 떠나는 힐링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트리플 힐링’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

이번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으로 입학, 졸업 여행을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3인 전용 패키지, ‘트리플 힐링’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트리플 힐링’ 패키지를 이용하면 프리미엄 디럭스 혹은 스위트 객실에서 격이 다른 휴식과 여유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특히 오션뷰의 객실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해운대 해변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객실 창밖으로 펼쳐진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또한 ‘트리플 힐링’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를 방문하는 것도 잊지마세요! 2월 동안 새하얀 눈꽃이 쌓인 씨메르에서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테마 Bath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 페퍼민트, 히비스커스, 루이보스 중 원하는 향을 선택해 스파를 즐기며 몸과 마음에 휴식을 더해보세요.

이외에도 환상적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로맨틱한 야외 오션스파,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랩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숙박 기간 동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 리조트 머니도 제공되는데요. 리조트 머니는 객실 키 카드에 미리 적립해 지급되니 온 더 플레이트, 사까에, 부티크 베이커리 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트리플 힐링’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기간: ~ 2023.02.28 
-기준: 프리미엄 디럭스ㆍ스위트 (성인 3인 + 어린이 1인)
-혜택:
[A타입] 기본 혜택 + 소파베드 메이킹 + 3만 리조트 머니
[B타입] 기본 혜택 + 소파베드 메이킹 + 3만 리조트 머니 + 조식 (성인 3인)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엑스트라 베드가 제공됩니다. (Daily 20실 한정)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트윈 객실은 소파베드 메이킹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분들을 위한 입학, 졸업 여행 추천으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호캉스 패키지를 알아봤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부터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트리플 힐링’ 패키지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새로운 시작을 기념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