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국내 봄 여행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봄맞이 이벤트

2023. 3. 9.

본문

국내 봄 여행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봄맞이 이벤트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지난 겨울이 유난히 추웠던 만큼, 봄을 맞아 겨우내 간직해 둔 여행의 로망을 하나씩 실천해보면 어떨까요? 설렘 가득한 봄에 햇살처럼 포근한 기억을 남겨줄 국내 봄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럭셔리한 힐링 호캉스부터 마법 같은 공연까지! 국내 봄 여행지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볼거리와 즐길거리,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봄 여행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봄맞이 이벤트①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럭셔리 힐링 타임,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 룸

첫번째 국내 봄 여행지 추천, 친구들과 함께 우정을 기념하는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 숨가쁜 일상에 지쳤던 몸과 마음을 럭셔리하게 힐링해보세요.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럭셔리한 호캉스에 어울리는 ‘더 글렌그란트’의 12년산 싱글몰트 위스키 700ml가 제공됩니다. 화사한 과일향과 바닐라의 조화가 돋보이는 더 글렌그란트 12년은 출시와 동시에 IWSC(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에서 ‘최고의 12년 숙성 스페이사이드 싱글몰트’로 금상을 받은 위스키인데요. 위스키와 더불어 계묘년 토끼해를 기념해 출시된 기프트 박스와 토끼 모양의 바틀 스토퍼도 제공된답니다.

또한 위스키와 함께 할 페어링 푸드도 빠질 수 없겠죠?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이용 시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투 고(TO-GO) 박스로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미식을 즐겨보세요. 그린 샐러드, LA 갈비, 블랙타이거 레몬 버터 새우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풀

국내 봄 여행지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다채로운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하늘과 마주하는 듯한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며 따뜻한 봄 햇살을 느낄 수 있는 아웃도어풀을 추천합니다. 낮에는 이국적인 경관을, 밤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날 수 있는 아웃도어풀은 소중한 사람과의 럭셔리한 시간을 완성하기에 제격이죠. 이밖에도 액션, 퍼즐, 레이싱, VR 등의 액티비티 게임존 플레이랩, 격이 다른 전시 공간 아트 스페이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로 럭셔리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판매 기간] 2023.02.17(금) ~ 2023.04.29(토)
[투숙 기간] 2023.02.24(금) ~ 2023.04.30(일)
- 문의: 032-729-2000
* 투 고(TO-GO) 박스 픽업 시간: 체크인 당일 20시 30분 | 픽업 장소: 호텔 1F 라운지 파라다이스
* 더 글렌그란트 12년 (투숙당 1병/700ml/43°)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투 고 박스 수령 시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봄 여행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봄맞이 이벤트②

Welcome to Paradise! 더욱 화려해진 파라다이스시티 그리팅 공연


▲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가면무도회

국내 봄 여행지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특별한 그리팅 공연도 놓치지 마세요! 더 화려하게 돌아온 파라다이스시티의 네 가지 그리팅 공연은 두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오픈 되는데요. 먼저 지난 2월에 1차로 오픈한 두 공연 ‘Mystic Masquerade’와 ‘Welcome to Wonder Box’를 소개합니다.

Mystic Masquerade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가면 무도회로, 마스커레이드 커플들이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예술 작품 중 하나인 ‘Great Gigantic Pumpkin’ 앞에서 왈츠 댄스를 펼치는데요. 플룻의 신비로운 선율 속에서 로맨틱한 가면무도회를 감상하다 보면, 마치 동화 속 세상의 주인공이 된 것만 같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 원더박스 장난감 카니발 쇼

파라다이스시티의 그리팅 공연은 원더박스에서도 이어집니다.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한 원더박스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가득한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인데요. 환상의 공간 원더박스에서 마법과 함께 깨어나는 장난감 카니발 쇼 ‘Welcome to Wonderbox’를 즐겨보세요. ‘수리 수리 마수리’ 주문을 외치는 순간, 원더박스 안에 잠들어 있던 신비한 장난감들이 깨어나기 시작하는데요. 뒤이어 화려한 마리오네트 퍼포먼스까지 펼쳐지며 눈을 뗄 수 없는 카니발 쇼가 계속됩니다.

다가오는 3월 11일부터는 원더박스의 개성 넘치는 광대들이 선보이는 퍼포먼스 ‘Wonder Show Time’과 서커스, 미술, 댄스가 결합된 패밀리 버라이어티쇼 ‘Welcome to Paradise’도 공연을 시작하는데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다채로운 공연을 만나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그리팅 공연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3.02.25(토) ~ 2023.12.31(일) (매주 화요일 휴연)
- 문의: 032-729-7500

 

 

국내 봄 여행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봄맞이 이벤트③

설렘 가득한 풍성한 호캉스 혜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페스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스파 풀

마지막으로 소개할 국내 봄 여행지 추천 명소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봄맞이 호캉스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스프링 페스타’를 마련했는데요. 홈페이지 및 전화로 ‘스프링 페스타’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입니다.

첫번째 혜택, Mini Bar Fee! 호캉스가 더 즐거워질 수 있도록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는 미니바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프리 미니바와 함께 더 프라이빗하고 여유 있는 하루를 만끽해보세요.

두번째 혜택, 패키지 할인 쿠폰! 3월 한 달 내내,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2종을 드립니다. 쿠폰과 함께 기분 좋은 봄 호캉스를 떠나보세요.

세번째 혜택, 음료 또는 주류 50% 할인!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바 또는 오션스파 풀의 풀사이드바에서 음료 혹은 주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어내는 힐링 공간에서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프링 페스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3.03.01 ~ 2023.03.31 (일~금요일 한정)
- 대상: 홈페이지 패키지 상품 예약(홈페이지 및 전화 예약) 고객

1) 무료 미니바
- 기간: 2023.03.01 ~ 2023.03.31 (일~금요일 한정)
- 제공: 미니바 무료 제공 (콜라, 씨그램, 카스, 테라, 골든애플 각 2병씩)
* 투숙당 1회 제공

2) 패키지 할인 쿠폰
- 투숙 기간: 2023.03.01 ~ 2023.04.30 (일~금요일 한정)
- 사용 기간: 2023.03.01 ~ 2023.03.31
* 쿠폰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 발급 받으신 쿠폰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예약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3) Aqua Bar 또는 Poolside Bar 50% 할인 프로모션
- 기간: 2023.03.01 ~ 2023.03.31 (일~금요일 한정)
- 장소: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 바’ or 신관 4층 야외 오션스파 풀 ‘풀사이드 바’
- 제공: 음료 또는 주류 50% 할인

 

 

지금까지 국내 봄 여행지 추천으로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봄맞이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럭셔리한 힐링을 선사할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부터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마법같은 그리팅 공연, 풍성한 봄맞이 혜택을 담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프링 페스타’까지! 다채로운 봄 맞이 이벤트로 꽃내음 가득한 봄 여행을 더욱 아름답게 기억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