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발렌타인데이 선물 고민은 이제 그만! 연인의 취향을 만족시킬 센스있는 선물 Best 4 (Feat. 파라다이스시티 E-shop)

2023. 2. 9.

본문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매년 2월 14일이면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곤 하는데요. 이때 나의 마음을 담은 선물도 빠질 수 없습니다. 올해는 초콜릿처럼 매번 똑같은 선물이 아닌 여러분의 센스를 돋보이게 해줄 특별한 아이템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연인의 일상에 호텔의 고급스러운 향을 선물할 수 있는 디퓨저부터 로맨틱한 무드의 디너타임을 선사해 줄 케이크과 와인까지 기억에 남을 유니크한 선물을 소개합니다.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연인의 일상으로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SCENT OF PARADISE)’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Scent of Paradise) ‘ 디퓨저 , 핸드크림 , 방향제 ’

공간을 은은하게 채우는 향기는 일상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연인에게 기분 좋은 향으로 일상에 리프레시를 선사하고 싶다면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Scent of Paradise)’ 디퓨저를 추천합니다. 먼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는 파라다이스 호텔의 시그니처 향기를 담은 제품으로 처음은 만다린과 버베나, 민트의 달콤하고 싱그러운 향이 기분 좋은 신선함을 선사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진저를 중심으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잔향이 서서히 공간을 물들입니다. 디퓨저 하나로 파라다이스 호텔에 방문했을 때 느꼈던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기를 내 공간에 그대로 옮겨올 수 있는데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 역시 공간에 감성을 더합니다.

 

▲ (SCENT OF PARADISE) 핸드크림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져는 파라다이스 호텔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은 고급스러운 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6개월간 판매율이 약 104% 증가한 것은 물론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디퓨저와 함께 차량용 방향제, 핸드크림으로도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제품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프라인 매장 샵파트(#PART)는 물론 최근 오픈한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 내 E-Shop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구매 Info.
1. 파라다이스시티
- E-Shop: 홈페이지 바로가기
- 샵파트(#PART): 032-729-5138~9

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부티크: 051-749-2382
- 샵파트(#PART): 051-749-2450

 

 

맛과 예술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에디 강 콜라보 에디션 ‘묘수(Myosu) 와인’

▲ 팝 아티스트 ‘ 에디 강 ’ 의 작품 ( 제공 : @stellasoneday)

연인과 눈을 맞추며 마시는 한 잔의 와인은 그날의 무드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주는데요. 발렌타인데이에 연인과 마실 특별한 와인을 추천합니다. 2023년 토끼해를 기념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팝 아티스트 에디 강과 비노파라다이스의 콜라보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 와인 ‘묘수(Myosu)’입니다. 에디 강은 뉴욕, 홍콩, 타이페이 등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각종 아트페어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스타 작가인데요. 묘수 와인에는 에디 강이 오직 이 와인을 위해 공개한 신작이 담겨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2023년 계묘년의 주인공인 토끼를 에디 강 작가 특유의 밝고 유쾌한 드로잉으로 표현해 새해에 대한 설렘과 희망을 전합니다.

 

 

▲ 에디 강과 콜라보 한 ‘ 비노파라다이스의 ‘ 묘수 ’ 와인 2 종 ’

묘수는 스페인 라 만차 지역의 와인으로 화이트와 레드 두 종류로 출시되었습니다. 먼저 화이트 와인인 ‘묘수 비앙코 베르데호 몽 레아가’는 매우 아로마틱 하면서도 구조감이 좋아 스페인의 고급 화이트 품종으로 꼽히는 베르데호 100%로 만들었습니다. 입안 가득 열대 과일, 바나나, 레몬 등의 풍부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고 적당한 산미가 기분 좋게 밸런스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레드 와인인 ‘묘수 로블 타베라 템프라니오-시라’는 1917년부터 이어온 전통 있는 가족 와이너리에서 전통만큼이나 오래된 나무의 포도로 빚어낸 와인인데요. 스페인의 인기 품종인 템프라니오와 시라를 블렌딩했습니다. 풍부한 과실향과 함께 향긋한 나무의 향이 피어나며 입안에서는 삼나무, 바닐라 맛과 함께 느껴지는 우아한 질감이 매력적인 와인입니다.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두 와인을 나란히 상자에 담아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소중한 연인에게 로맨틱한 경험을 선물해보세요.

 

※ 묘수 구매 Info.
- 비노파라다이스 문의: 02-2278-2101

 

 

호불호 없는 봄 스타일링을 위한 잇템!
메종 키츠네 카디건

▲ 메종키츠네 ‘ 카디건 ’ ( 제공 : @mustit)

 

다가오는 봄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도 있습니다. 곧 두터운 아우터를 벗고 산뜻한 스타일링을 위한 패션 아이템이 필요할 텐데요. 취향을 크게 타지 않고 누구나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메종키츠네’의 카디건을 추천합니다.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여우 로고가 특징인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지금 MZ세대에게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죠. 고급스러운 프렌치 감성에 키치함을 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잇템’이 바로 카디건입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샵파트 (#Part)

간결한 디자인과 톤 다운된 컬러감에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인 폭스 패치가 포인트로 들어간 클래식 카디건은 다양한 룩에 멋스럽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특히 유니섹스 제품이기 때문에 커플이 함께 입기에도 좋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연인을 위한 선물로 완벽한 메종키츠네의 카디건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있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샵파트(#PART)’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방문한다면 트렌디한 쇼핑 공간 삽파트에도 꼭 들러 보세요.

 

※메종키츠네 구매 Info.
- 공식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샵파트(#PART)
1. 파라다이스시티
- 위치: 플라자 1F
- 운영시간: 매일 12:00~21:00
- 문의: 032-729-5138~9

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위치: 신관 B1
- 운영시간: 매일 11:00~20:00
- 문의: 051-749-2450

 

 

달콤함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선물할,
파라다이스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 파라다이스 호텔의 ‘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

달콤한 케이크는 연인들의 특별한 날에 빠질 수 없습니다. 특히 예쁜 디자인의 맛있는 케이크는 눈과 입을 동시에 행복하게 해주는데요. 연인과 함께 보내는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호텔의 전문 파티쉐가 선보이는 케이크에 주목해 보세요. 영롱하게 빛나는 레드 컬러에 하트 쉐입이 돋보이는 이 케이크는 패션후르츠 무스에 카라멜 꿀리와 호두, 아몬드, 피스타치오, 초콜릿을 믹스한 쿠키로 속을 채워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매력적입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 부티크 베이커리 ’

파라다이스 발렌타인데이 케이크는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2월 10일부터 15일까지 호텔 1층 가든 카페에서 전화예약 및 현장 판매를 진행하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한 달 동안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는 파라다이스 호텔의 특별한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발렌타인데이 케이크 Info.
1. 파라다이스시티
- 판매기간: 2023년 2월 10일 ~ 2월 15일
- 위치: 호텔 1층 가든카페
- 가격: 7만원
- 문의: 032-729-2262

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판매기간: 2023년 2월 1일 ~ 2월 28일
- 위치: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
- 가격: 7만원
- 문의: 051-749-2258

 

 

지금까지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센스 있는 선물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는 파라다이스가 소개해 드린 선물과 함께 특별한 셀레브레이션을 맞이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