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SPACE Symphony 展,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포트넘 앤 메이슨 티 클래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3. 2. 10.

본문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2월이 즐거운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가 있기 때문인데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경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실내에서 독창적인 전시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SPACE Symphony 展부터 영국 대표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과 함께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스페셜 티 클래스, 낭만 가득한 캠핑과 나이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까지! 발렌타인데이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①

다채로운 해석으로 재발견하는 공간, 파라다이스시티 SPACE Symphony 展


▲ 파라다이스시티 SPACE Symphony 展 입구

발렌타인데이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첫번째 장소는 공간’을 주제로 한 ‘SPACE Symphony 展’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 중인 이 전시는 온라인 콘텐츠의 자극으로 무뎌진 감각을 실재하는 공간 속에서의 예술적 경험을 통해 회복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전시장은 ‘흩어진 공간’, ‘뒤섞인 공간’, ‘흐르는 공간’, ‘확장된 공간’ 등 4가지 콘셉트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SPACE Symphony 전시는 입구에서부터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받는 순간과 같은 기분 좋은 설렘과 기대감으로 관객들을 맞이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SPACE Symphony 展, A.A.무라카미 - <Floating World &ndash; Dawn Particles>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 SPACE Symphonoy 展에 방문한다면 ‘흐르는 공간’에 있는 A.A.무라카미 작가의 <Floating World – Dawn Particles>를 놓치지 말고 감상해보세요. 일본인 건축가 아즈사 무라카미와 영국인 아티스트 알렉스 그로브즈 부부 듀오가 이번 전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이 작품은 첨단기술로 자연의 현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전시 공간의 빛이 나타나고 사라졌다가, 또 은은하게 보이기도 하면서 작품을 감상하는 관객은 구름 속 어딘가 비현실적인 공간에 온 듯한 신비스러운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SPACE Symphony 展은 A.A.무라카미 작가 외에도 세계적인 작가 총 9팀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는데요. 매일 오후 2시에 운영되는 도슨트에 참여한다면, 작품을 더욱 심도 깊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SPACE Symphony 展에서 감각을 깨우는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SPACE Symphony 展’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2.10.25(화) ~ 2023.03.26(일)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 관람 시간: 10:00 ~ 20:00 (입장 마감 19:30)
- 관람 정보: 성인 7천원, 소인 (8~18세) 4천원
* 유/무료 멤버십 회원(호텔, 카지노), 호텔 투숙객 무료 입장 가능
* 현장에서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무료 입장 가능
- 도슨투 투어: 매일 1회 운영 (14:00)
- 문의: 032-729-5116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②

세계 3대 명차와 함께 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포트넘 앤 메이슨 티 클래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포트넘 앤 메이슨 티 클래스

발렌타인데이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다음 장소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포트넘 앤 메이슨 티 클래스’입니다. 추운 겨울이 이어지는 만큼 따뜻한 티를 만나면 더욱 행복해지곤 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색다르고 따뜻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300년 역사의 세계 3대 명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 차 전문교육 티 아뜰리에 ‘살롱 드 그르니에’와 협업하여 준비한 VIP 티 클래스를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포트넘 앤 메이슨 티 클래스에서는 애프터눈 티 역사와 티 에티켓 등 티와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하루 중 언제나 즐기기 좋은 차에 대한 이야기를 인문학과 문화적 관점으로 나누며 티에 대한 소양을 한층 더 높여 보세요. 포트넘 앤 메이슨 티 클래스는 2월 16일 2회에 걸쳐 파라디안 리워드 사파이어&다이아몬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니 참고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포트넘 앤 메이슨 티 클래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23.02.16(목)
- 시간: 1회차 14:00 PM ~ 15:00 PM / 2회차 16:00 PM ~ 17:00 PM
- 대상: 파라디안 리워드 – 사파이어/다이아몬드 회원 한정 (회차당 정원 5팀 / 1팀 2인 기준)
- 가격: 무료
- 장소: 본관 16층 파노라마 룸
- 문의 및 예약: 051-742-2121
* 선착순 사전예약에 한하여 이용가능합니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③

마음까지 치유하는 둘만의 낭만 가득한 캠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전경

마지막으로 소개할 발렌타인데이 겨울 이색 데이트 추천 코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서해안의 붉은 노을과 함께 낭만 가득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복잡한 도심을 떠나 여유롭게 캠핑을 즐기고 싶지만 겨울의 추위가 걱정된다면, 따뜻한 실내에서 쾌적한 카라반 캠핑을 경험해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에서는 그릴, 모닥불 장비 등 캠핑에 필요한 물품을 대여할 수 있으며, 푸짐한 바비큐 세트와 조식 주문도 가능합니다. 따뜻한 물 속에 발을 담그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족욕탕도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나이트 스파

더불어, 카라반 투숙 고객이라면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치유해주는 스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방문해 탁 트인 야경을 보며 즐기는 로맨틱한 나이트 스파를 경험해 보세요. 따뜻한 물 속에 누워 별 빛 가득한 밤하늘을 올려다보면 연인과 둘만의 낭만적인 캠핑을 완성할 수 있겠죠? 나이트 스파는 2월 말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만 운영되니 방문 전에 미리 일정을 체크하는 것, 잊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입실 및 퇴실: 입실 14:00~ / 퇴실 ~11:00
- 기준인원: 2인
- 옵션: 스탠다드(4인까지) / 디럭스(6인까지)
- 운영시간: 
[웰컴센터] 07:00 ~ 22:00
[그릴 불 붙이는 시간] 18:00 ~ 21:00 (숯 추가 마지막 시간은 20:30)
[족욕탕] 10:00 ~ 19:00
[조식] 08:30 ~ 10:00 (웰컴센터 직접 수령)
- 문의: 041-537-7100
*개인 휴대용 바비큐 그릴 및 모닥불 장비를 외부에서 반입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조식은 체크인 시 예약 주문 가능하며, 취소는 16시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카라반 이용시간 전/후 스파 이용시에는 이용요금을 결제하고 이용하셔야 됩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나이트 스파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022.12.23 ~ 2023.02.28 (매주 금,토,일)
- 시간: [스파] 17:00 ~ 21:00 / [온천대욕장] ~ 22:00 PM
- 문의: 041-537-7100

 

지금까지 발렌타인데이 겨울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SPACE Symphony 展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포트넘 앤 메이슨 티 클래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선물과 함께 특별한 장소에서 따뜻한 데이트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다시 오지 않을 2023년 2월의 발렌타인데이, 파라다이스 그룹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기념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