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일상을 취향(香)저격 할 새해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3종 (디퓨저, 핸드크림, 차량용 방향제)

2023. 1. 16.

본문

2023년 새해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3종 

 

2023년 새해, 감사한 분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자체 개발한 고유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의 신제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전에 출시되었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의 인기에 힘입어 핸드크림과 차량용 방향제를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일상을 취향(香)저격 할 2023년 새해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3종 라인업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2023년 새해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3종

나의 공간을 채우는 고급스러운 향기,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첫번째 새해 선물 추천 아이템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입니다. 집에서도 호캉스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로 나만의 공간을 고급스러운 호텔처럼 만들어보세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느꼈던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를 그대로 선사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가 자체 개발한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 향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는 처음에는 시트러스 계열의 만다린, 버베나, 민트의 달콤하고 싱그러운 향이 코끝을 감싸며 기분 좋은 신선함을 주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진저와 머스크가 중심이 되어 고급스럽고 은은한 잔향이 오랫동안 남습니다.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로 품격있는 향기를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 보세요.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디퓨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성: 디퓨저 용기, 리필액 용기, 리드, 케이스
-용량: 200ml

 

 

2023년 새해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3종

향기와 보습력을 모두 갖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

다음으로 소개할 새해 선물 추천은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과 탁월한 보습력, 사용감, 흡수력을 지닌 브랜드 '헉슬리'가 만나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퍼퓸 핸드크림이 제작되었는데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은 선인장 시드 오일을 함유하여 건조했던 손을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향수처럼 손이나 목 주위, 머리카락 등에 사용하면 은은한 잔향이 자연스럽게 남아 나만의 특별한 향기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건조한 겨울철, 보습을 더해줄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퍼퓸 핸드크림으로 센스 있는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성: 퍼퓸 핸드크림
-용량: 30ml

 

 

2023년 새해 선물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3종

차 안을 물들이는 은은한 향기,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차량용 방향제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차량용 방향제

마지막 새해 선물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으로 차 안을 은은하게 물들여줄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퍼퓸 핸드크림과 함께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차량용 방향제는 송풍구 바람으로 향기를 차 안에 퍼뜨리는 송풍구형 제품인데요. 품격 있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선물하기에도 제격입니다.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차량용 방향제로 차 안을 기분 좋은 향으로 채워 파라다이스 호텔 로비에 들어설 때 느낄 수 있는 설렘을 만끽해 보세요!

 

※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차량용 방향제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성: 케이스, 자석형 클립(2ea), 리필용 방향제(2ea)

 

 

지금까지 일상을 취향(香)저격 할 2023년 새해 선물 추천,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3종(디퓨저, 핸드크림, 차량용 방향제)을 소개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제품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 내 ‘E-SHOP’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 내 #PART와 부티크 샵, 가든카페, 라운지 파라다이스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데요. 2023년에는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제품으로 감사한 분들에게 기분 좋은 향기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