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가장 핫한 스타들이 한자리에!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2022. 8. 4.

본문

지금까지 이런 시상식은 없었다!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지난 7월 19일,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BSA)가 개최되었습니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국내 최초, OTT 플랫폼의 오리지널 시리즈 콘텐츠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으로 개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는데요. 가장 핫한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1년간 공개된 오리지널 시리즈를 총결산한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그 생생한 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국내 최초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 시상식, 청룡시리즈어워즈


▲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공식 포스터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청룡시리즈어워즈는 국내 최초로 OTT 플랫폼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대상으로 한 전문 시상식입니다. 넷플릭스, 디즈니+, 시즌, 애플TV+,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에서 선보이는 다채로운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응원하고 좋은 결과를 낸 작품들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되었는데요. 영상 콘텐츠 시장의 변화에 맞추어 기존에는 방송국별 드라마나 예능 등에 머물러있던 시상식을 한국에서 서비스되는 전체 OTT 플랫폼의 콘텐츠로 확장하는 청룡의 새로운 시도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K-콘텐츠를 주도하는 스타들이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 모이다


▲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 현장

이번 시상식에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청룡시리즈어워즈를 축하하기 위해 국내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많은 스타들이 기쁜 마음으로 참석했습니다. '청룡'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시상식의 권위와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는데요. K-콘텐츠를 이끌어가는 배우와 예능인들이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 모여 즐거운 축제의 순간을 만끽했습니다.

 

 

올해 최고의 오리지널 시리즈 콘텐츠를 가리다


▲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한 배우 이정재

‘D.P’부터 ‘오징어게임’까지, 치열했던 드라마 부문 영광의 주인공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드라마 부문과 예능 부문, 인기스타상 등 총 13개 부문에서 영광의 주인공이 탄생했습니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지난 1년 동안 한국 드라마의 위상을 높인 오리지널 시리즈 작품과 배우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치열한 경쟁 끝에 최우수작품상은 ‘D.P.’가, 남녀주연상은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오징어 게임’의 이정재, ‘유미의 세포들’의 김고은이 수상했습니다. 이외에도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의 이학주, ‘지옥’의 김신록, ‘D.P.’의 구교환, ‘오징어 게임’의 정호연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한 셀럽파이브

시청자들의 즐거움과 위로를 책임진 올해 최고의 예능인은?

 

지난 1년간 우리의 웃음을 책임진 예능 부문의 수상도 이어졌는데요. 쟁쟁한 후보 속에서 ‘환승연애’가 최우수작품상 트로피를,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의 강호동과 ‘셀럽은 회의 중’의 셀럽파이브가 남녀예능인상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이 밖에도 ‘신세계로부터’의 카이와 ‘SNL코리아’의 주현영이 신인예능인상을 수상하며 자리를 빛냈습니다.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열린 그곳!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진행된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열린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는 드라마,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미디어에 등장하며 즐거움이 가득한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고의 파티 공간인 클럽 크로마는 아쉽게도 현재 휴장 중인데요. 이번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의 배경이 되기도 한 크로마의 황금빛 외관과 독특한 디자인의 입구는 파라다이스시티를 대표하는 포토존으로도 유명합니다. 다가오는 주말, 감각적인 포토 스팟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 특별한 인생샷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국내 최초, OTT 플랫폼의 오리지널 시리즈를 대상으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오리지널 시리즈 콘텐츠에 대한 대중의 높은 관심과 전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대한민국 콘텐츠의 위상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는데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될 예정인 청룡시리즈어워즈와 국내 드라마·예능 콘텐츠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