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BEST 5! 아트테인먼트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인생샷 포토존 BEST 5 (feat. 인생샷 촬영 꿀팁)

2022. 4. 26.

본문

파라다이스 BEST 5! 인생샷 남기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 포토존 BEST 5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파라다이스 그룹! 지난 50년동안 쉼과 즐거움, 영감, 나눔의 가치를 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이 50번째 생일을 맞이해 다양한 정보를 담은 [파라다이스 BEST 5]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오늘은 아트와 엔터테인먼트가 다채롭게 공존하는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포토존 다섯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SNS에 업로드 하고 싶은 인생샷 명소! 어떤 곳들인지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BEST 5] 인생샷 남기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 포토존 BEST 5 ①

BEST 1. 쿠사마 야요이 ‘Great Gigantic Pumpkin’


▲ 쿠사마 야요이 'Great Gigantic Pumpkin' (제공: @yoooosta)

첫 번째 포토존은 호텔 로비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거대한 호박! 쿠사마 야요이의 조각 작품 ‘Great Gigantic Pumpkin’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했다면 반드시 스마트폰에 담아야 하는 유명 작품인데요. 그만큼 작품 주변에는 인증 사진을 찍으려는 방문객이 많습니다. 따라서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방문해 사진을 찍는 것을 추천합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담당자가 말하는 인생샷 촬영 꿀팁!
쿠사마 야요이의 호박 작품, ‘Great Gigantic Pumpkin’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포토 스팟으로,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하신 많은 분들이 인증 사진을 남겨 주시는 곳입니다. 파라다이스 카지노가 사진에 담길 수 있는 방향으로 촬영하면 더 이국적이고 화려한 분위기의 인증샷을 남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파라다이스 BEST 5] 인생샷 남기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 포토존 BEST 5 ②

BEST 2. 씨메르 인피니티 풀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인피니티 풀 (제공: @okay_uz)

탁 트인 전망에서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씨메르 인피니티 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인생샷 포토존입니다. 특히 해질 무렵 인피니티 풀에서 바라보는 석양은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하늘 위로 비행기가 지나갈 타이밍을 잘 기다리는 것이 인생 사진 촬영의 키포인트 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담당자가 말하는 인생샷 촬영 꿀팁!
씨메르 인피니티 풀에서 인증샷 남기기의 핵심은 ‘기다리기’ 입니다. 인피니티 풀에서 하늘 위로 비행기가 지나갈 때를 맞춰 촬영하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남길 수 있는 비행기 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요.

 

 

[파라다이스 BEST 5] 인생샷 남기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 포토존 BEST 5  ③

BEST 3. 크로마


▲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제공: @ihnstaphoto)

세 번째로 소개할 파라다이스시티의 인생샷 포토 스팟은 글로벌 정상급 DJ들과 다양한 장르의 클러빙을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파티 공간, 크로마입니다. 아쉽게도 현재 크로마는 휴장 중이지만, 독특한 황금빛의 건물 외관과 거울처럼 바닥이 반사되는 입구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인생 사진을 남기기 제격입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담당자가 말하는 인생샷 촬영 꿀팁!
황금 태양이 녹아 내린 듯한 크로마 외관을 배경으로 촬영한다면, 인물은 건물 가까이에 두고 촬영자는 멀리 이동하면 아름답고 웅장한 건물의 느낌을 사진에 담을 수 있습니다. 그 후, 크로마 스퀘어 반대편으로 가서 바닥이 반사되는 효과를 활용해 독특한 느낌의 크로마 입구 인증샷을 찍어보세요.

 

 

[파라다이스 BEST 5] 인생샷 남기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 포토존 BEST 5 ④

BEST 4. 씨메르 버추얼 스파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버추얼 스파 (제공: @wany__wany)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오션 스파, 씨메르의 버추얼 스파 역시 인생 사진을 남기기 좋은 장소로 손꼽힙니다. 버추얼 스파는 파도, 노을 등 다양한 테마의 영상이 세 벽면을 가득 채운 LED 화면으로 생생하게 재생되는데요. 마치 꿈을 꾸는 듯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스파도 즐기고, 인생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담당자가 말하는 인생샷 촬영 꿀팁!
버추얼 스파에는 다양한 영상 작품이 상영됩니다. 다양한 영상 중에서도 특히 노을 영상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실제 노을이 지는 곳에서 사진을 찍은 듯 실감나는 분위기의 인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BEST 5] 인생샷 남기기 좋은 파라다이스시티 포토존 BEST 5 ⑤

BEST 5. PARADISE WALK


▲ 파라다이스시티 PARADISE WALK (제공: @haeryeon_k)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로비와 플라자를 잇는 통로, PARADISE WALK 역시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했다면 꼭 사진을 남겨야 하는 포토존입니다. 통로를 지나는 1분 남짓의 시간 동안 감각적인 조명과 사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현재 PARADISE WALK에는 로버트 인디애나의 작품, ‘NUMBERS, ONE THROUGH ZERO’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담당자가 말하는 인생샷 촬영 꿀팁!
PARADISE WALK에서는 카메라 밝기를 어둡게 설정하고, 실루엣을 담는 컷을 촬영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치형 천장과 벽면의 기둥들 사이로 뿜어져 나오는 조명의 컬러와 함께 실루엣을 예쁘게 담을 수 있는 포즈를 취하면, 베스트 컷을 남기실 수 있어요.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특별한 장소 5곳을 차례로 소개했습니다. 호텔 로비에 위치한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부터 크로마, 씨메르 인피니티 풀과 버추얼 스파, PARADISE WALK까지!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한다면, 잊지 못할 추억과 더불어 오늘 소개한 포토존에서의 멋진 인생샷도 가득 만들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