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힐링과 미식을 한 번에 즐기는 봄 추천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2. 4. 22.

본문

어느새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따뜻하게 비추는 햇살과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 그리고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들을 보며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 계절인데요. 봄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떠날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힐링 포인트 가득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은 가족 여행을 소개해 드립니다.

 

 

천연 온천수로 마음까지 치유하는 힐링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방문한 조 과장의 가족

파라다이스시티 마케팅전략 상품기획팀의 조보권 과장은 오랜 집콕 생활로 답답함을 느끼는 가족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 싶었습니다. 자연 속에서 물놀이와 미식을 즐기며 천연 온천수로 피로까지 풀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가족 여행지로는 제격이었죠. 
물놀이를 좋아하는 7살 조하율 양과 언니랑 노는 게 제일 즐거운 4살 조서율 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도착하자 두 아이는 설레는 표정으로 시설을 하나씩 체험합니다. 실내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기 좋은 유아풀과 치료목적으로도 활용되는 바데풀이 있는데요. 모든 시설이 최적의 수온으로 유지되고 있어 온 가족이 편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실내풀에서 개구리 미끄럼틀을 즐기는 아이들

부모님과 한창 물놀이를 즐기던 아이들은 이내 유아풀에 있는 알록달록한 개구리 미끄럼틀을 발견하고 환호성을 질렀죠. 해맑은 웃음을 터뜨리며 미끄럼틀을 타는 아이들을 보니 조 과장 부부는 피곤했던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엄마와 아빠는 휴식을, 아이들은 추억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야외 유수풀'

이번엔 야외 풀장으로 향합니다. 이곳 아웃도어 스파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초록빛 자연이 가득한 곳에서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 스파에서 몸을 녹이던 조 과장은 야외 시설을 넓게 두른 150m길이의 유수풀에서 튜브를 탄 아이들과 함께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습니다.

 

▲스파 도고 내 프라이빗 마사지 '아델 테라피'

부녀가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는 동안 평소 육아에 지친 엄마는 ‘아델 테라피’로 향합니다. 아델 테라피는 스파 내 부대시설 중 하나로 전문 테라피스트의 프라이빗하고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인데요. 향긋한 아로마와 함께 시원하고 섬세한 마사지를 받으니 그동안 쌓였던 피로가 싹 풀리는 듯한 느낌이었죠.

 

 

친환경 쌀, 엄선한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메뉴를 맛보다

 

▲큐브스테이크 덮밥(좌) / 특선 해물 짬뽕(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고객들의 즐거운 미식 경험을 위해 올해부터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패스트푸드 위주로 구성된 다른 스파나 워터파크와는 달리 엄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이고 있죠. 신나게 물놀이와 스파를 즐긴 조 과장의 가족도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푸드코트로 향했습니다. 
신메뉴가 궁금했던 조 과장은 지난 1월에 출시한 3가지 메뉴를 모두 주문했습니다. 전통 육개장, 큐브 스테이크 덮밥 그리고 특선 해물 짬뽕이었는데요. 특히 진한 사골 육수가 매력적인 전통 육개장이 물놀이로 허기진 조 과장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얼큰한 국물에 친환경으로 재배한 하얀 쌀밥이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워주는 것 같았죠.

 

▲'큐브 스테이크 덮밥'을 맛보는 '하율 양'

두 아이들은 달콤한 육즙이 가득한 스테이크 큐브 덮밥에 마음을 빼앗겼습니다. 적당한 크기로 커팅 된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아이들이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죠. 마지막 메뉴는 매콤한 국물이 일품인 특선 해물 짬뽕입니다. 오징어, 가리비, 새우 등 푸짐한 해산물이 가득한 비주얼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불 맛 나는 진한 국물이 배어있는 탱글탱글한 면발이 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얼큰한 짬뽕, 든든한 육개장, 달콤한 스테이크 덮밥까지 어른과 아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만족스런 한끼 식사였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 전화: 041-537-7100
* 파라다이스 그룹 임직원이라면 하단의 과정을 통해 할인 예약도 가능합니다
  (그룹웨어 – 스파도고 그룹 임직원 할인 – 로그인 후 예약)

 

즐거운 물놀이, 건강한 힐링과 미식으로 가득했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의 하루, 어떠셨나요? 짧은 여행이 아쉽다면 카라반까지 이용해보세요. 낮에는 스파와 미식을 경험하고 저녁에는 감성 가득한 바비큐 캠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따뜻한 봄날, 온 가족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채워줄 봄 스파 여행 계획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