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치유와 휴식이 공존, 국내 대표 웰니스 여행지 소개 (feat. 파라다이스시티, 팜카밀레, 허브아일랜드)

2022. 3. 25.

본문

치유와 휴식이 공존하는 대한민국 대표 웰니스 여행지는?

 

팬데믹 이후 신체적인 건강은 물론 마음의 치유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는 여행 스타일에도 반영되고 있는데요. 숲캉스, 캠핑, 스파 및 테라피와 함께하는 여행 등이 대표적이죠. 오늘은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을 챙길 수 있는 웰니스(wellness) 여행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스파와 맞춤형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100여 종의 허브와 500여 종의 야생화로 힐링할 수 있는 태안의 팜카밀레, 국내 최대 허브 농원인 포천의 허브아일랜드가 그 주인공인데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니스 관광지로 함께 떠나볼까요?

 

치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 웰니스 여행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유럽 감성의 스파와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첫 번째로 소개할 웰니스 여행지는 다양한 부대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힐링 워터 스파 씨메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됐다는 사실! 

먼저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씨메르의 아쿠아 스파존을 추천합니다. 아쿠아 스파존에 입장하면 이국적인 분위기에 한번 놀라고, 다양한 시설에 또 한 번 놀라는데요. 아쿠아 스파존의 중심인 워터 플라자는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하여 색다른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쿠아 스파존은 이외에도 동굴 스파, 버추얼 스파,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일몰 시간이 다가왔다면 꼭 인피니티 풀을 방문해 보세요! 서해로 자취를 감추는 태양과 주위로 퍼지는 붉은 빛의 낙조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줍니다.

마음의 안정을 취하고 일상의 피로를 풀고 싶다면 씨메르 찜질 스파존을 추천하는데요. 편백나무, 자수정, 맥반석 등을 이용한 찜질방이 묵은 피로를 싹 가시게 만들어 줍니다. 이 외에도 야외 족욕 스파도 준비되어 있으니, 씨메르 찜질 스파존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7700

 

▲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씨메르와 함께 ‘웰니스 관광지 50’에 선정된 안티에이징 클리닉,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웰니스 여행지로 추천하는 시설이 또 있습니다. 바로 안티에이징 클리닉,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인데요.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는 씨메르와 함께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웰니스 관광지 50’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는 동서양의 전통 치유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해 주는데요. 오행에 적합한 아로마 오일과 꽃차를 활용해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개인의 피부 상태, 컨디션, 알레르기 유무 등을 세심하게 확인한 다음, 페이셜 및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데요. 나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로 웰니스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032-729-2440
* 매주 수요일 휴장

 

 

치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 웰니스 여행지 추천 ②

허브와 야생화가 힐링을 선물하는 곳, 충남 태안 팜카밀레


▲ 팜카밀레 (제공: @bongtographer)

100여 종의 허브와 500여 종의 야생화와 함께하는 웰니스 여행, 팜카밀레

 

파라다이스시티에 이어 소개하는 웰니스 여행지는 향기로운 허브와 야생화가 힐링을 선물해주는 곳, 태안의 팜카밀레입니다. 팜카밀레는 농원을 의미하는 팜(farm)과 허브의 한 종류인 캐모마일의 다른 이름 카밀레(kamille)가 합쳐진 말인데요. 허브 농원을 의미하는 만큼 너른 대지에 100여 종의 허브와 500여 종의 야생화가 오감을 만족시켜줍니다.

팜카밀레는 10가지 테마에 따라 허브와 야생화 정원을 만들어 사계절 내내 색다른 힐링을 제공하는데요. 정원과 함께 허브티를 활용한 아로마 테라피, 족욕 등의 힐링 프로그램도 갖춰 웰니스 여행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애견 전용 테마파크도 마련되어 있어 반려견과 함께하는 최고의 힐링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 팜카밀레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충남 태안군 남면 우운길 56-19
-문의: 041-675-3636

 

 

치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 웰니스 여행지 추천 ③

온전히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허브 테라피, 허브아일랜드


▲ 허브아일랜드 허브 힐링센터 (제공: 허브아일랜드)

허브를 기반으로 한 입욕체험 등 테라피 프로그램이 가득한 허브아일랜드 허브 힐링센터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웰니스 여행지는 경기도 포천의 허브아일랜드입니다. 국내 최대 허브 농원인 허브아일랜드는 넓은 부지만큼 다양한 시설을 갖췄는데요. 그 중 허브아일랜드의 허브 힐링센터도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웰니스 관광지 50’에 포함됐습니다.

허브아일랜드 허브 힐링센터에서는 온전히 내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테라피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로마 오일과 허브 진액과 함께하는 입욕 체험, 허브 건초 위 누워 피로를 푸는 세라믹 해독 체험 등이 대표적입니다. 테라피 프로그램 외에도 비누 만들기 체험이 마련되어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치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허브아일랜드 베네치아 존 (제공: @zo_o.0727)

이 밖에도 허브아일랜드에는 허브 역사 박물관이 있는 힐링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구성된 산타존, 이국적인 느낌의 베네치아존, 복고 골목이 있는 향기존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각 구역의 특색에 따라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봄, 건강한 허브 테라피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허브아일랜드에 방문해 보세요.

 

※ 허브아일랜드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35
-문의: 031-535-6494

 

 

지금까지 웰빙과 행복,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웰니스 여행지 3곳을 소개했습니다. 휴식에 치유를 더해줄 파라다이스시티의 씨메르와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허브와 야생화로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태안의 팜카밀레, 허브를 활용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포천의 허브아일랜드 허브 힐링센터를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반복되는 일상에 몸과 마음에 휴식이 필요하다면, 파라다이스가 추천한 웰니스 여행지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