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펫푸드 트렌드 소개! 반려견을 위한 최고의 선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펫 베이커리’

2021. 9. 13.

본문

반려동물 양육 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다각화되는 펫푸드 시장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2020년 동물보호에 대한 국민의식조사’ 에서, 전국 만 20~64세 성인 남녀 5,000명 중 27.7%에 해당하는 응답자가 현재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전국의 약 638만 가구가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는 셈이며, 이는 2019년에 비해 47만 가구가 증가한 수치입니다.

반려동물 양육 가구의 증가와 더불어 반려동물에게 더 건강하고 좋은 음식을 제공하고 싶어하는 보호자들이 늘면서 펫푸드 시장도 다각화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펫밀크, 동결건조 간식 등 새로운 펫푸드의 등장부터 고속 성장하는 수제 펫푸드 시장부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새롭게 선보이는 ‘펫 베이커리’까지 펫푸드와 관련된 최근 시장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ONLY 건사료 급여는 그만, 영양과 기호성을 갖춘 펫밀크&동결건조 간식의 등장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서는 건사료뿐 아니라 습식 사료와 간식으로 적절한 수분 보충을 돕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닥터할리, 뉴트리펫 등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는 물론 서울우유, 건국유업, 빙그레 등에서도 균형 잡힌 영양분과 기호성을 두루 갖춘 펫밀크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펫밀크가 반려동물 영양 간식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동결건조 간식 역시 인기가 많은 펫푸드입니다. 멸치, 북어, 닭가슴살, 열빙어 등 기호성이 좋은 재료를 그대로 건조해 언제 어디서든 급여가 가능한 동결건조 간식은 냄새가 나지 않아 보관이 용이하고, 영양분도 풍부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효과적으로 챙겨줄 수 있습니다.

 

‘펫팸족’ 증가에 고속 성장하는 수제 펫푸드 시장

 

최근 ‘펫푸드스타일리스트’ 자격증도 등장할 만큼,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영양 균형을 모두 갖춘 수제 펫푸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구마, 단호박 등 반려동물이 섭취 가능한 재료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수제 펫푸드 레시피를 인터넷에 공유하는 사람들이 늘어났고, 강아지용 수제 간식을 신선하게 새벽 배송해주는 스토어도 등장했는데요.

수제 펫푸드 시장은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여기는 ‘펫팸족’의 증가와 더불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식품통계산업정보시스템 FIS의 2020년 펫푸드 시장 현황조사에 따르면 국내 펫푸드 시장은 2015년 이후로 꾸준한 증가세를 기록, 오는 2023년까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요. 이에 발맞춰 국내 호텔업계도 펫푸드를 비롯해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X브이케어 센텀, 반려견 위한 ‘펫 케이크&베이커리’ 제품 출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수의사가 만든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펫닥 브이케어 센텀’과 함께 반려견에게 맞춤 펫 케이크, 베이커리 제품을 제공하는 ‘펫 베이커리’를 선보이는데요. 주문 시 반려견의 알러지 유무나 평소 건강 고민을 전달하면, 맞춤형 제품과 더불어 수의사의 코멘트까지 함께 제공해 반려견의 건강과 식습관 관리를 도와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펫 베이커리’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한 최고의 선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펫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펫 베이커리’의 펫 케이크는 사람도 섭취 가능한 양질의 100% 휴먼 그레이드 원재료로 건강하고 안전한 급여가 가능합니다. 부산의 바다를 담은 바다 케이크와 반려견의 얼굴을 귀엽게 그려낸 캐릭터 케이크, 총 2종의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펫 베이커리에서는 오직 천연 재료로만 색감을 내어 건강한 제품을 제작하는데요. 펫 케이크 외에도 ▲닥터맘마 미니파이 ▲웨깅 와그와그 ▲바우바우 크로와상 등 7종의 펫 베이커리 상품과 펫 인형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선물할 특별한 아이템을 고려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펫 베이커리 서비스로 강아지는 물론 가족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PET BAKERY’ Info.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 펫 케이크의 경우 수령 3~7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팻펨족의 증가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펫푸드 시장의 최근 트렌드부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펫닥 브이케어 센텀이 함께 선보이는 반려견 맞춤 ‘펫 베이커리’ 서비스까지 소개했습니다.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맞이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펫푸드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지금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하고 있다면, 맛과 영양이 듬뿍 담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반려견 맞춤형 펫 케이크&베이커리 제품으로 소중한 반려견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