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반려동물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펫 케이크' 체험기

2021. 10. 14.

본문

반려동물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펫 케이크’ 체험기

 

가족 같은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일상 속 소소하지만 확실한 위로가 됩니다. 지친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면 온 마음으로 따뜻하게 반겨주는 반려동물의 존재는 그야말로, 사랑 그 자체이죠. 그래서인지 최근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펨족(pet+family)’을 넘어, 자신과 동일하게 반려동물을 아끼는 ‘펫미족(Pet+me)’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났는데요. 반려동물을 진심으로 아끼는 펫미족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특별한 서비스,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펫 케이크’를 소개합니다. 

 

 

맞춤 제작되어 더욱 특별한, 프리미엄 펫 케이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펫 베이커리 서비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펫 케이크 서비스는 반려동물 토탈 케어 시스템 ‘펫닥 브이케어 센텀’과 협업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주문서를 작성할 때는 반려견의 기본 특성을 고려하여 기본 정보, 알레르기 유무, 건강 상태와 고민을 제출하는데요. 이렇게 제출된 반려견의 정보를 통해 건강 특성을 고려한 맞춤 케이크가 제작되는 것이죠. 

 

또한, 수의사의 건강 코멘트도 함께 제공됩니다. 펫 케이크는 해운대 바다를 표현한 ‘바다 케이크’와 반려견을 개성 있게 표현한 ‘캐릭터 케이크’ 두 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람이 섭취할 수도 있는 건강한 식재료를 엄선했으며, 계란과 쌀가루를 기본으로 오리 안심, 꿀, 고구마 샌딩으로 기호성을 높여주었습니다. 더불어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락토프리 우유를 사용한 것도 특별한 점이죠. 

 

 

파라디안의 펫 케이크 체험기

펫 케이크로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어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입구에서 케이크를 기다리는 반려견 ‘래미’

지금부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배병훈 과장과 카지노 워커힐 김경희 과장 부부의 반려견 ‘래미’의 펫 케이크 체험기를 소개하겠습니다. 래미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펫 케이크를 주문한 두 사람의 후기를 잠깐 들어볼까요?

 

▲펫 케이크를 맛보는 반려견 ‘래미’의 모습

 

▲펫 케이크를 받고 행복한 표정의 반려견 ‘래미’

 

 

소중한 펫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가득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펫 케이크는 3일 전 사전 예약에 한해 주문이 가능하며, 완성된 케이크는 본관 1층의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픽업 가능합니다. 또한,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펫 케이크와 함께 다양한 인기 펫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닥터맘마 미니파이 3종, 웨깅 와그와그 3종, 바우와우 크로와상 등 펫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 상품 7종과 스튜디오올리의 ‘펫 인형’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1층 부티크 베이커리의 모습

이처럼 펫미족의 증가로 인해, 최근 국내 펫 서비스 시장도 점차 커져가고 있답니다. 펫 유치원, 사진관, 스파, 수제 간식 등 다양한 프리미엄 펫 서비스들의 수요가 커져가고 있다고 해요. 이러한 트렌드는 소중한 나의 반려 동물과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고 행복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것 같습니다. 펫미족이라면 놓칠 수 없는 트렌디한 프리미엄 펫 케이크 서비스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만나 보세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펫 케이크 서비스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예약 및 문의: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
-전화: 051-749-2258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