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여름철 보양식 추천! 복날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보양식 맛집 BEST 3(남풍, 고려삼계탕, 온더플레이트)

2021. 7. 9.

본문

여름철 보양식 추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복날 음식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보양식을 찾는 분들 많을 텐데요. 특히 오는 7월 11일 초복이 다가오면서 일년 중 가장 더운 삼복 더위가 시작이 된 셈입니다. 2021년 복날은 초복이 7월 11일, 중복이 7월 21일, 말복이 8월 10일인데요. 복날에는 더위를 이겨 내기 위해 여름철 보양식을 챙겨 먹기도 합니다. 오늘은 무더위, 활력 충전을 도울 여름철 보양식 맛집 BEST3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럼 파라다이스와 함께하는 복날 맛집 BEST3, 함께 살펴볼까요?

 

 

여름철 보양식 추천! 복날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맛집 BEST 3 ①

정통 광동식 요리의 한국식 재해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첫 번째로 추천할 여름철 보양식 맛집은 최고급 식재료로 ‘건강한 중식’을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고품격 중식당, ‘남풍’입니다. 남풍은 정통 광동식 중화요리를 전국 산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와 함께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남풍만의 특별한 풍미를 자아내는데요. 특히 남풍은 2020년 가을부터 특별한 보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름철 활력을 충전해줄 남풍의 특별한 보양식 요리,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불도장’

남풍의 다채로운 메뉴 중 오늘 소개할 여름철 보양식은 바로 산해진미가 가득 담긴 ‘불도장’입니다. 최고급 식재료인 샥스핀, 해삼, 자연송이, 오골계 전복 등 15가지 갖은 재료와 산해진미를 3~4시간동안 푹 쪄내 남풍만의 진정성 있는 깊은 풍미를 자아냈는데요. 

오랜 전통을 보유한 중식의 명가, 남풍은 여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3대(代)가 함께 식사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인데요. 가족들과 함께 남풍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3代가 함께하는 중식당 남풍’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3층 중식당 ‘남풍’
-문의: 051-749-2260

 

 

여름철 보양식 추천! 복날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맛집 BEST 3 ②

미쉐린 가이드도 인정한 맛집, 고려삼계탕


▲고려삼계탕 시청 본점 (출처: 고려삼계탕)

여름철 보양식 하면 삼계탕이 가장 첫손에 꼽힙니다. 진한 국물이 일품인 삼계탕은 복날, 보양식의 대표 주자인데요.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60년 전통의 삼계탕 맛집, 고려삼계탕을 보양식 맛집으로 소개합니다. 산삼부터 오골계, 전복 등 건강한 식재료와 정성이 듬뿍 담긴 여름철 보양식 맛집 고려삼계탕, 함께 살펴볼까요?

 

▲고려삼계탕 산섬전복삼계탕 (출처: 고려삼계탕)

고려삼계탕은 일반 삼계탕부터 산삼 삼계탕, 전복 삼계탕, 오골계탕 등 다양한 보양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60년 전통의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부터 부드러운 닭까지, 고려삼계탕만의 깊은 풍미를 입안 가득 느껴보세요. 돌솥에 담긴 덕에 오랫동안 따뜻하게 삼계탕의 풍부한 맛을 음미할 수 있습니다.

 

※ ‘고려삼계탕’ Info.    
-장소: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길 1
-문의: 02-752-9376

 

 

여름철 보양식 추천! 복날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맛집 BEST 3 ③

내 마음대로 골라 먹는 여름철 보양식,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마지막으로 소개할 여름철 보양식 맛집은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입니다.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음미할 수 있는데요. 푸짐하게 준비한 뉴욕 스타일의 그릴 음식이 준비되어있는 New York Style Station부터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로 구성된 광동 요리 중심의 Cantonese Station까지 다양한 Station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뷔페 메뉴

원기회복을 도울 수 있는 육류부터 신선한 식재료로 몸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한 해산물 등 다채로운 보양 메뉴가 펼쳐져 있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 취향에 따라 나만의 여름철 보양식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1층
-문의: 032-729-2200

 

지금까지 삼복 더위를 견딜 수 있도록 몸보신을 도와줄 여름철 보양식 맛집 BEST3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남풍이 자랑하는 불도장부터 고려삼계탕,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의 다채로운 보양 메뉴까지. 올여름 파라다이스가 추천하는 보양식 맛집에서 활력을 충전해 복날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