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유튜브 추천! 비노파라다이스 <낙낙주방> 오픈 (feat. 와인 추천)

2021. 7. 22.

본문

유튜브 추천! 비노파라다이스 <낙낙주방> 오픈 (feat. 와인 추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자연스레 유튜브 등 영상 플랫폼을 사용하는 시간이 늘게 되는데요. 오늘은 나른한 주말에 편하게 보기 좋은 유튜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각양각색의 품격 있는 와인을 소개해온 비노파라다이스 유튜브에서 새로운 코너를 선보였는데요. 바로 와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일상을 보여주는 비노파라다이스의 브이로그 <낙낙주방(樂樂酒房)>입니다.

‘즐겁고 즐거운 술 방’이라는 뜻의 ‘낙낙주방’(樂樂酒房)에서는 앞으로 와인과 함께 다양한 안주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특히 낙낙주방에서 소개하는 안주는 음식 뿐 만 아니라, 영화, 책, 여행 등 와인과 함께하는 일상의 다양한 순간들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그럼 <낙낙주방(樂樂酒房)> 1화에서는 와인과 함께 어떤 일상이 그려졌는지 살펴볼까요?

 

 

유튜브 추천! 비노파라다이스 <낙낙주방> 오픈 (feat. 와인 추천, 책 추천)

Ep1.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가득 채운 주말


▲비노파라다이스 <낙낙주방> 1화 캡쳐

<낙낙주방 1화: 내가 좋아하는 것들 로만 가득 채운 주말>은 약속 없는 주말을 즐기는 방법이 담겨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여유로운 주말, 어떻게 하루를 보내시나요? 지금부터 낙낙주방 1화 속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채운 하루’를 소개합니다.

 

약속 없는 주말, 좋아하는 음악과 책이 함께하는 하루

 

▲비노파라다이스 <낙낙주방> 1화 캡쳐

침대에서 일어나 귀여운 강아지 ‘포포’와 인사한 주인공은 가장 먼저 좋아하는 음악을 틀며 본격적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여유로운 주말을 즐기고 싶다면 독서가 빠질 수 없죠. 여러분들도 여유로운 주말, 마음이 가는 대로 좋아하는 것들을 하며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비노파라다이스 <낙낙주방> 1화 캡쳐

여유롭게 음악을 감상하며 독서에 집중하다 보니, 문득 친구가 선물한 와인이 떠오릅니다.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한 하루, 독서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위한 와인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까요?

 

독서와 함께 즐기는 주말 와인, ‘에레나 샤도네이’

 

▲비노파라다이스 <낙낙주방> 1화 캡쳐

낙낙주방 1화에 등장한 와인은 파라다이스 그룹 블로그(링크)에서 소개한 바 있는 예술을 담은 와인, ‘에레나 샤도네이’입니다. 에레나 시리즈는 마치 갤러리에서 작품을 보는 듯한 라벨 디자인을 음미할 수 있는 독창적인 와인인데요. 에레나 샤도네이의 와인 라벨은 노란 원피스를 입은 귀여운 소녀를 통해 따스한 인류애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비노파라다이스 <낙낙주방> 1화 캡쳐

에레나 샤도네이는 신선하고 싱그러운 소노마 마운틴 생산 포도와 풍부한 질감의 러시안 리버 밸리 생산 포도를 블렌딩하여 뛰어난 밸런스를 자랑하며, 복숭아, 레몬, 멜론, 아몬드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와인인데요. 크림 파스타와 특히 잘 어울리며 구운 생선, 마른 오징어, 케이준 샐러드 등과도 좋은 궁합을 자랑합니다. 비노파라다이스 유튜브 채널에서는 에레나 샤도네이를 비롯해 에레나 와인즈의 자세한 이야기가 담긴 영상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창 독서와 와인을 즐기다 보니 어느새 찾아온 저녁, 슬슬 식사 준비를 해야합니다. <낙낙주방> 2화에서는 과연 어떤 내용이 전개될까요? 비노파라다이스 <낙낙주방 1화.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가득 채운 주말> 브이로그를 시청하고 알림 설정으로 곧 공개될 2화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비노파라다이스 <낙낙주방> 1화

지금까지 유튜브 채널, 비노파라다이스의 <낙낙주방> 1화와 영상 속 와인, ‘에레나 샤도네이’를 소개했습니다. 비노파라다이스 유튜브 채널에서는 <낙낙주방> 외에도 와인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은 영상들을 감상할 있습니다. 외출하기 힘든 요즘, 비노파라다이스의 영상들과 함께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채운 하루를 보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