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가정의 달 기념! 가족 모임에 추천하는 파라다이스 메뉴 소개

2021. 5. 6.

본문

가정의 달 5월, 가족 모임은 파라다이스에서!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기념일이 많은데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들과 추억을 만드는 자리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겠죠? 국내 가족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가족 모임에 적합한 식사 공간들을 갖추고 있는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의 메뉴를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 추천 가족 메뉴 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보양식, ‘불도장’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3代가 함께 즐기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은 정통 광동식 중화 요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남풍은 다양한 별채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형태의 가족 모임에 적합한 공간인데요. 남풍의 ‘전석수’ 마스터 셰프는 오랜 중화 요리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새로운 중화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전국 산지에서 공수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어자해삼, 광동식 송아지 갈비 요리는 다양한 연령과 취향의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불도장’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기는 보양식, 불도장

 

남풍의 ‘불도장’은 최고급 식재료인 샥스핀, 해삼, 자연송이, 오골계, 전복 등 15가지 재료와 산해진미를 오랜 시간 푹 쪄내어 깊은 맛을 낸 보양식입니다. 작년 가을부터 남풍에서는 보양식 코스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건강한 보양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현재 남풍에서는 3代가 함께 식사를 할 경우 1인 식사 무료 제공하고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보양식을 즐기며 감사와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3代가 함께하는 중식당 남풍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3층 중식당 ‘남풍’
*주중 4인 이상 코스 메뉴에 한함
*멤버쉽 및 제휴카드, 바우처 등의 중복 할인 제외

 

 

파라다이스 추천 가족 메뉴 ②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키즈 브런치’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음악과 여유로 가득 찬 라운지 파라다이스

 

은은하게 음악이 흐르는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커피, 차, 스낵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키즈 브런치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이 한 자리에, 키즈 브런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브런치를 기간 한정 판매합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키즈 브런치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제 소시지와 치즈 떡갈비, 새우 맥앤치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음식으로 구성된 키즈 브런치로 아이들과 즐겁고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 라운지 파라다이스 키즈 브런치 Info.
-판매기간: 2021.05.01~2021.05.16
-가격 : 28,000원
-판매장소: 라운지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추천 가족 메뉴 ③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 ‘생화 케이크’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

유럽의 정취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카페는 유럽의 정취를 지닌 곳으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패스트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든 카페는 깊은 맛의 초콜릿과 다크 체리의 조화가 인상적인 ‘블랙 포레스트’, 달콤한 초코 크럼블과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크림치즈 케이크’ 등의 시그니처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는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 가든 카페에서는 감사한 마음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는 달콤한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가든 카페 ‘생화케이크’

카네이션을 품은 생화 케이크로 전하는 감사의 마음

 

가든 카페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하게 준비한 메뉴는 ‘생화 케이크’입니다.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어떻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번 가족 모임에서는 카네이션을 품고 있는 향긋한 얼그레이 케이크로 마음을 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다양한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촉촉한 케이크 시트와 얼그레이 크림으로 가족과의 시간에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 가든 카페 생화 카네이션 케이크 Info.
-판매기간: 2021.05.01~2021.05.08
-가격 : 50,000원
-판매장소: 가든 카페
* 본 상품은 상황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멤버십 적립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할인 불가)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