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중식 레스토랑

 

파라다이스의 두 중식 레스토랑 메뉴 탐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에는 각각 대표 중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남풍과 임페리얼 트레져인데요. 남풍은 정통 중화요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으며, 임페리얼 트레져는 정통 광동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두 레스토랑의 요리들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한데요. 두 중식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비교하기 위해 고독한 파라디안 미식가가 떴습니다. 대표 음식을 직접 먹어보고 요리의 비주얼과 맛,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평가했는데요. 어떤 점수를 줬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파라다이스의 두 중식 레스토랑 대표 메뉴 탐구 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트렌디 웰빙 중화요리


남풍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 레스토랑 ‘남풍’

 

중국판 미슐랭 ‘씨트립 미식림’에 선정된 ‘남풍’

 

부산 해운대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며 중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내에 위치한 남풍인데요. 남풍은 정통 광동식 중화 요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입니다. 중국판 미슐랭 ‘씨트립 미식림’에도 선정된 바 있으며, 무엇보다 ‘건강한 중식’을 추구하는데요. 튀기는 대신 찌는 방법을 택하며, 튀김에는 올리브유를 씁니다. 국내산 한우와 신선한 새우, 전복, 표고버섯 등 귀한 재료들로 맛을 낸 ‘팔진 해물탕면’은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입니다. 섬세한 풍미가 가득 밴 ‘어향가지 덮밥’도 꾸준히 인기 있는 메뉴죠. 식감 탓에 즐기지 않았던 가지의 화려한 변신을 남풍에서 느껴 보세요.
 남풍

▲남풍의 ‘팔진 해물탕면’과 ‘어향가지 덮밥’

 

‘팔진 해물탕면’과 ‘어향가지 덮밥’ 평가

 

비주얼 ★★★★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를 만큼 풍성합니다.

 

맛 ★★★★★

8가지 산해진미가 들어있는 팔진탕면은 고소하고 불맛을 살린 국물이 Good!

어향가지 덮밥을 먹으면 호불호가 있는 가지도 좋아하게 될 것 같습니다. 후각을 자극하는 바질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었고 꿀에 절인 통통한 토마토는 쫄깃쫄깃했습니다.

 

분위기 ★★★★

조용한 분위기에 멋진 창밖 풍경 덕에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남풍

 ▲남풍에서 식사하고 있는 이동영 과장

 

두 메뉴를 먹어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마케팅본부 마케팅팀 이동영 과장은 중식을 워낙 좋아해 중식조리기능사 시험을 본 적도 있어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파인다이닝에서의 혼밥은 처음이지만 결과는 대만족이라고 전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3층

- 운영시간

[중식] 월~금요일 12:00~14:30/토, 일요일 및 공휴일 12:00~15:00

[석식] 월~금요일 18:00~21:30/토, 일요일 및 공휴일 18:00~22:00

- 전화: 051-749-2260

  

 

파라다이스의 두 중식 레스토랑 대표 메뉴 탐구 ②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맛보는 정통 광동요리


임페리얼 트레져

▲중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

 

미슐랭이 인정한 중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임페리얼 트레져’

 

파라다이스시티에 위치한 임페리얼 트레져는 한국 최초의 임페리얼 트레져 레스토랑입니다. 아시아 대표 고급 중식 레스토랑 중 하나인 임페리얼 트레져는 이미 상하이와 싱가포르에서는 아주 유명한데요. 상하이 지점은 2017년 미슐랭 가이드에서 2스타를 수상한 이력도 있습니다.

 

미슐랭이 인정한 중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답게 정통 광동식을 추구하며 전 메뉴를 현지에서 조달 가능한 최고의 재료로 요리합니다. 촉촉하고 쫄깃한 피에 새우살과 죽순이 어우러진 ‘새우교자 하까우’를 포함한 딤섬류는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딤섬 셰프가 만든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죠. 돼지고기, 새우, 달걀 등 재료 본연의 맛을 담백하게 살린 광동식 조리법으로 만든 ‘양저우 스타일 돼지고기 바비큐 및 새우볶음밥’은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습니다.

 

임페리얼 트레져

 ▲임페리얼 트레져의 ‘새우교자 하까우’와 ‘양저우 스타일 돼지고기 바비큐 및 새우볶음밥’

 

‘새우교자 하까우’와 ‘양저우 스타일 돼지고기 바비큐 및 새우볶음밥’ 평가

 

비주얼 ★★★★

평범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남다른 윤기를 가진 볶음밥과 새우교자입니다.

 

맛 ★★★★

고소한 향에 적정하게 볶아진 밥알의 식감이 좋았습니다. 하나씩 줄어드는 게 아쉬운 촉촉한 새우교자의 풍미도 최고였죠.

 

분위기 ★★★★★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골드&레드 인테리어 때문에 귀빈이 된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임페리얼 트레져

 ▲임페리얼 트레져에서 식사하고 있는 한정민 대리

 

파라다이스세사가미 MASS마케팅팀 한정민 대리는 임페리얼 트레져에서 식사하는 시간이 광동으로 떠난 여행에서 근사한 한 끼를 즐기는 기분이었다고 했습니다. 혼밥에 대한 어색함도 잊게 하는 맛이었다고 하는데요. 근사한 공간에서 VIP가 된 기분을 한 번쯤 느끼고 싶다면 임페리얼 트레져를 방문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호텔 파라다이스 1층

- 운영시간: Lunch 12:00~15:00, Dinner 18:00~22:00

- 전화: 032-729-2227

*코로나19 예방 조치에 따라 10월 31일까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합니다. 본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를 대표하는 중식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소개했습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고소하고 불맛을 살린 국물이 일품인 팔진탕면 한 그릇 어떠신가요? 파라다이스와 함께 몸과 마음 모두 든든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