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에 찾아온 가을! 가을 시즌 한정 다양한 호텔 디저트와 가을 제철 요리

2020. 9. 21.

본문

 

파라다이스시티에 찾아온 가을! 가을 시즌 한정 음식

 

어느새 서늘한 바람과 함께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됐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가을맞이 준비가 한창인데요. 다양한 디저트와 가을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올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음식들을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 찾아온 가을, 가을 한정 호텔 디저트 ①

가든카페의 Say Cheese!


▲유럽 스타일의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부드럽고 진한 치즈 풍미에 빠질 시간

 

파라다이스시티 1층에는 유럽 스타일의 가든카페가 있습니다. 파라다이스만의 예술적 감성을 담은 다양한 베이커리와 패스트리가 큰 유리 진열대 안에서 기다리고 있는데요.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돼 있어 맑은 날에는 밖에서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든카페에서 준비한 가을맞이 디저트

 

가든카페에서는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끼리 치즈를 활용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풍미 가득한 치즈에 스모키한 향이 그대로 담긴 ‘바스크 치즈 홀 케이크’와 녹차, 블랑, 바스크 3가지 맛의 치즈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끼리 치즈 기프트 세트’입니다. 마음까지 녹여주는 디저트가 필요한 날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치즈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한 입 머금으면 입안 진하게 퍼지는 치즈와 함께 풍요로운 호캉스하세요.

 

※ 가든카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호텔 파라다이스 1층

- 운영시간: 월~금10:00~22:00/토 09:00~22:00/일 09:00~21:00

- 전화: 032-729-2262

  

 

파라다이스시티에 찾아온 가을, 가을 제철 요리 ②

라 스칼라의 가을 고메 여행


▲이탈리안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라 스칼라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가을 시즌 메뉴

 

라 스칼라는 이탈리아의 풍부하고 화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이탈리안 요리를 제공하고 있죠.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으로 올리브 오일을 풍부하게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부분의 식재료는 계절에 맞게 이탈리아에서 직접 엄선에 수급하며, 한국 현지의 맛을 위해 신선한 로컬 재료들도 사용합니다.

  

▲라 스칼라 가을 시즌 한정 요리

 

가을을 맞아 라 스칼라에서 신선한 해산물로 가을 제철 음식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꽃게와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오븐 요리 ‘Crab Casserole’와 새우와 아티초크가 듬뿍 올려진 토마토 소스 피자 ‘Shrimp Artichoke Pizza’인데요. ‘Crab Casserole’는 꽃게와 홍합 등 해산물과 프레골라 사르다를 이용한 캐서롤 방식의 냄비 요리입니다. 10월부터 11월까지, 딱 두 달간 맛볼 수 있는 라 스칼라만의 가을 제철 요리를 기대해주세요.

 

 라 스칼라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위치: 호텔 파라다이스 1층

- 운영시간: Lunch 12:00~15:00, Dinner 18:00~22:00

- 전화: 032-729-2203

  


▲가든카페의 투 고 박스

 

가을 시즌 한정 음식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선선한 가을의 날씨를 즐기길 원하는 피크닉 고객들을 위한 투 고(TO-GO)박스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호텔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음식들로 가득한데요. 크로아상 샌드위치, 브런치 스타일의 클럽 샌드위치와 누들 박스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내 취향에 맞는 투 고 박스로 원하는 곳에서 안전하고 특별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 투 고(TO-GO)박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가든카페: 샌드위치 박스,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

- 주문 시간: 10:00~18:00

- 수령 시간: 13:00~21:00

<라운지 파라다이스: 샌드위치&누들 박스>

- 주문 시간: 11:00~18:00

- 수령 시간: 14:00~21:00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며 바이러스 전파 방지를 위한 철저한 위생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 소독제 비치와 방역소독 등 언제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객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머무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방역 활동 Info.


- 파라다이스시티 코로나19 방역 활동: 자세히 알아보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