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올여름을 시원하게! 여름철 최고의 디저트, 전국 빙수 맛집 3선 (파라다이스시티의 빙수 뷔페, 닐모리동동의 한라산 빙수, 연운당의 빙수)

2020. 5. 20.

본문

전국 빙수 맛집

 

올여름을 시원하게! 전국 빙수 맛집

 

여름철 절대 빠질 수 없는 최고의 디저트, 빙수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원한 빙수 한입이면 녹아내릴 듯한 무더위도 잠시나마 잊을 수 있죠. 개성 만점의 다양한 빙수들을 많이 볼 수 있는 요즘, 특별한 날 호텔에서 즐기는 빙수 뷔페부터 여행에서 즐기는 빙수까지, 전국의 다양한 빙수 맛집을 소개합니다. 비주얼로 한 번, 시원한 맛으로 두 번,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빙수를 만나보세요.

 

 

올여름 빙수 어디서 먹을까? 전국 빙수 맛집 

특별한 날 호텔에서 즐기는 빙수


전국 빙수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에서 내 취향대로 만드는 빙수

 

파라다이스시티 빙수 뷔페, Sweet & Snowy Dessert Buffet

 

시원한 빙수를 내가 좋아하는 토핑만으로 취향대로 꾸미고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빙수 뷔페가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스위트& 스노위 디저트 뷔페인데요. 7월 12일까지 매주 주말 파라다이스시티 내 가든 바이 라쿠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에는 빙수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런치 메뉴까지 준비돼 있습니다. 안창살 스테이크, 타코 치킨, 허니 마리네이드 삼겹살, 그릴 새우 등의 메인 메뉴를 만날 수 있죠. 라운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파스타와 셰프가 직접 추천하는 샌드위치 3종, 그린 힐링 샐러드 3종의 식사 메뉴까지 즐겨보세요.

 

전국 빙수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의 빙수 토핑 존

 

빙수 토핑 존에는 다양한 맛의 마카롱과 수박, 블루베리, 방울토마토 등의 과일, 그리고 떡, 시럽과 같은 빙수 재료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게 맛있는 토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잘게 갈린 우유 얼음이 가득한 빙수 위에 원하는 토핑을 선택해 올리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빙수가 완성되죠.

  

파라다이스 빙수 뷔페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메인 메뉴와 빙수를 즐겼다면 마무리로 디저트를 먹어야 할 차례인데요. 달콤한 12종의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케이크, 쿠키, 마들렌 등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디저트와 원더박스에서 특유의 쫄깃한 식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츄러스도 함께 맛볼 수 있으니, 기분 좋은 달콤함으로 마무리해보세요.

 

파라다이스 빙수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또바 빙수와 흑임자 빙수

 

라운지 파라다이스 또바 빙수와 흑임자 빙수

 

코앞으로 성큼 다가온 여름에 파라다이스시티의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까만 비주얼이 매력적인 흑임자 빙수를 출시했습니다. 먹을수록 고소함이 배가 되는 빙수죠.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대표 메뉴, 또바 빙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맛볼 수 있습니다. 또바 빙수는 곱게 갈아 낸 눈꽃 얼음 위에 달콤한 대추토마토 마리네이드를 올린 대추토마토 빙수입니다. 대추토마토를 4일간 햇볕에 말리고 다시 4일간 꿀로 숙성시켜 ‘8일의 빙수’라 불리기도 하죠. 바질 셔벗, 라임 셔벗 베이스의 상큼함과 꿀에 숙성된 대추토마토의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또바 빙수와 흑임자 빙수 모두 지금부터 8월까지 만날 수 있는데요. 무더운 여름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두 빙수와 함께 시원한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전국 빙수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SWEET & SNOWY DESSERT BUFFET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장소: Garden by Raku

- 기간: 2020.05.16(토) ~ 2020.07.12(일) / 매주 토요일 & 일요일

- 가격: 성인 58,000원 / 소인35,000원 (VAT 포함)

        소인 기준: 37개월 ~ 만 12세 초등학생

- 문의: 032-729-2282~2283

   ※ 운영일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할인 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시그니쳐 멤버십 10%, 객실 이용 고객 10%, 리워즈 회원 5% 할인됩니다.)

 

※ 전국 빙수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Info.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 판매 기간: 2020.05.09(토) ~ 2020.08.31(월)

- 가격: 또바 빙수 40,000원 / 흑임자 빙수38,000원

- 전화: 032-729-2220

- 유의 사항

※ 라운지 파라다이스 빙수 2종은 11시 ~ 22시에 이용 가능합니다.

※ 본 프로모션은 멤버십 할인이 불가하며, 적립은 가능합니다.


 

올여름 빙수 어디서 먹을까? 전국 빙수 맛집 ②

여행지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빙수


닐모리동동

닐모리동동

▲제주도에 위치한 닐모리동동의 한라산 빙수(이미지 출처: 닐모리동동 홈페이지)

 

제주도 닐모리동동에서 만들어 먹는 한라산 빙수

 

제주도에 위치한 닐모리동동은 한라산 빙수가 유명한 곳입니다. 제주공항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약 5분 정도 달리다 보면 만날 수 있습니다. 닐모리동동은 제주의 해안가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가족 또는 연인끼리 먹기 좋은 세트 메뉴가 많이 준비되어 있죠. 그중 대표메뉴인 한라산 빙수는 제주도의 성이시돌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얼음과 수제 연유, 국내산 통단팥을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한겨울 눈 쌓인 한라산을 닮은 모양의 한라산 빙수를 제주도에서 만나보세요. 커피와 녹차 시럽 중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 전국 빙수 맛집, 닐모리동동 Info.


- 주소: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452

- 전화: 064-745-5008


 

올여름 빙수 어디서 먹을까? 전국 빙수 맛집 ③

편하게 집 앞에서 즐기는 빙수


연운당▲전국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연운당의 다양한 빙수(이미지 출처: 연운당 홈페이지)

 

부드러운 구름처럼 포근한 디저트를 만드는 집, 연운당

 

연운당은 가게 이름처럼 부드러운 구름 같이 포근한 디저트를 만드는 집입니다. 봄, 여름은 빙수를 가을, 겨울은 스프와 죽 그리고 빵을 대표 메뉴로 판매하는 곳이죠.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가 매력적인 옥수수 빙수부터 크림치즈 포도 빙수, 리얼 키위 치즈 빙수 등 다양한 제철 과일을 재료로 한 다양한 빙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설탕처럼 상큼달달한 생딸기 퓨레와 부드러움 크림치즈가 올라간 딸기 크림치즈 빙수를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딸기 크림치즈 빙수와 함께 생딸기가 가득 올라간 생딸기 크림치즈 머핀을 함께 먹어보세요. 딸기의 상큼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전국 빙수 맛집, 연운당 Info.


- 매장 찾기: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영업시간: 매장별 상이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