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빙수 만들기! <SWEET & SNOWY DESSERT BUFFET in 가든 바이 라쿠>

2020. 5. 15.

본문

디저트 뷔페


여러분은 '빙수 뷔페'를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시원하고 맛있는 빙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빙수 뷔페가 이번 주말,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답니다. 따뜻해진 날씨를 맞이해 펼쳐지는 색다른 뷔페!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와의 만남! <SWEET & SNOWY DESSERT BUFFET>


디저트 뷔페

 

다채로운 런치 메뉴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에 들어서면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다채로운 식사 메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창살 스테이크, 타코 치킨, 허니 마리네이드 삼겹살, 그릴 새우 등 메인 메뉴는 물론, 셰프가 추천하는 샌드위치 3종과 그린 힐링 샐러드 3종, 라운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파스타와 다양한 야채까지!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들을 마음껏 접시에 담아 즐겨보세요.

 

디저트 뷔페

 

다양한 토핑

 

식사 메뉴로 배를 든든하게 채웠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맛있는 빙수를 직접 만들어 볼 차례!

 

토핑존에는 초코볼, 견과류, 과일, 떡, 시럽 등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유 얼음을 갈아 제공해드리는 우유 빙수 위에, 내 취향에 맞는 토핑을 마음껏 올려보세요!

 

디저트 뷔페

 

나만의 특별한 빙수

 

원하는 토핑을 선택해 예쁘게 플레이팅까지 마쳤다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빙수 완성! 직접 빙수를 디자인하는 쏠쏠한 재미는 물론,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한 맛에 기분까지 좋아질 거예요.

 

아이와 함께라면 여름날 나만의 빙수를 만들어보는 특별한 추억을, 연인과 함께라면 기억에 남을 빙수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지요. 내가 만든 빙수 사진을 예쁘게 찍어 SNS 인증샷을 남겨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디저트 뷔페

 

달콤한 12종의 디저트

 

빙수뿐만 아니라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메뉴도 준비했습니다. 케이크, 마들렌, 마카롱, 쿠키 등 무려 12종의 디저트를 만날 수 있지요. 다양한 디저트를 맛보며 기분까지 좋아지는 달콤함을 느껴보세요.

 

SWEET &SNOWY DESSERT BUFFET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장소 : Garden by Raku

- 기간 : 2020.05.16(토) ~ 2020.07.12(일) / 매주 토요일 & 일요일

- 시간 : 오후 12시 ~ 15시

- 가격 : 성인 58,000원 / 소인35,000원 (VAT 포함)

        소인 기준 : 37개월 ~ 만 12세 초등학생

- 문의 : LOUNGE PARADISE 032-729-2282~2283

※ 운영일은 내∙외부적인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할인 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시그니쳐 멤버십 10%, 객실 이용 고객 10%, 리워즈 회원 5% 할인 됩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