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파라다이스시티 새 광고 영상 공개! 모두가 꿈꿔온 파라다이스로 초대합니다. Check-in to Paradise

2020. 4. 17.

본문

파라다이스시티 새광고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새 광고 영상, Check-in to Paradise

 

지난 11일 파라다이스시티의 새 광고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번 광고는 파라다이스의 새로운 홍보 모델인 배우 이병헌과 함께했습니다. ‘체크인 투 파라다이스(Check-in to Paradise)’라는 슬로건 아래 아트와 엔터테인먼트, 미식과 파티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는데요. 한 편의 영화 같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새 광고 영상을 소개합니다.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새 광고 영상, Check-in to Paradise ①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펼쳐지는 현실 속 판타지


파라다이스시티 새광고

 

판타지가 현실이 되는 흥미로운 스토리

 

파라다이스시티의 이번 광고 영상은 어린 소년의 시점으로 전개됩니다. 이병헌이 어린 시절의 자신을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으로 안내하며 꿈꿔온 판타지를 실현해 주는데요. 마치 환상의 세계를 직접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선물해줍니다. 특히,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병헌이 도어맨, 파티시에, 마법사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시설을 상징하는 다섯 캐릭터로 깜짝 변신해 보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도어맨이 된 이병헌이 초대하는, 모두가 꿈꿔온 파라다이스로 지금 떠나볼까요?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파라다이스시티 새 광고 영상, Check-in to Paradise ②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시설


파라다이스시티 새광고

 

화려한 파티가 진행 중인 공간, 새라새

 

도어맨이 된 이병헌을 따라 들어선 공간은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랑하는 모던 다이닝 한식 레스토랑 ‘새라새’입니다. 새라새 안에는 화려한 파티가 한창인데요.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길게 이어진 테이블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테이블 사이를 가로지르며 걸어 나오는 파티시에 이병헌의 모습도 보이네요.

 

이병헌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광장, 플라자

 

예쁜 디저트 위에 올려진 우산을 따라간 곳은 파라다이스의 광장 ‘플라자’입니다. 플라자는 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F&B에 둘러싸여 있는 공간이죠. 넓은 공간에 가득 채워진 보라색 우산들이 하늘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플라자 광장 가운데 높이 솟은 오벨리스트에 위치한 사슴을 중심으로 마치 우산과 함께 하늘을 나는 듯한 신비로운 경험을 줍니다.

 

이병헌 파라다이스시티

 

몽환적인 스파, 씨메르

 

우산을 타고 플라자 위를 날아 도착한 다음 장소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입니다. 물의 도시 이탈리아의 베네치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곳이죠. 이번엔 마린 보이로 변신한 이병헌이 맞아주는데요. 마린 보이 이병헌이 가리키는 손끝에 돌고래 네 마리가 헤엄치고 있습니다. 반원을 그리며 헤엄치는 돌고래가 마치 돌고래 쇼를 보는 듯한 기분인데요. 개구쟁이 아이 같은 이병헌의 표정에서 씨메르의 익사이팅함이 느껴집니다.

 

이병헌 파라다이스시티

 

모험의 종착지, 원더박스

 

모험의 종착지는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입니다. 원더박스에 다다르면 미스터리한 마법사로 변신한 이병헌이 소년에게 아이스크림을 건네주며 미소로 반겨줍니다. 거울에 비친 현재의 이병헌 모습 위로 호기심 많던 어린 시절의 모습이 오버랩되는 마지막 장면은 따스한 감동을 전해주죠.

 

어린 시절에는 누구나 환상의 세계에 대해 호기심은 가지고 상상을 하곤 합니다. 이번 새 광고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이국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동화 같은 연출을 통해 그 어린 시절 모두가 꿈꿔온 파라다이스를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병헌과 함께 전 세계 고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밝은 에너지를 전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도 다가오는 18일 공개할 예정인데요.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월드 스타 이병헌과 함께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광고 영상, 모두가 꿈꿔온 파라다이스에 지금 체크인하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