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는 연인과의 달콤한 시간! <White Romance 패키지>

2020. 3. 6.

본문

화이트데이 패키지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하루!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혹은 데이트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가 받고 싶지 않은 선물로 사탕 바구니, 꽃다발이 뽑혔다고 하는데요. 이번 화이트데이만큼은 여자친구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호텔 아트파라디소 ‘White Romance’ 패키지와 함께 말이죠! :)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내는 방법! <White Romance 패키지>


화이트데이 패키지

 

WHITE DAY DINNER COURSE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랑하는 모던 다이닝 한식 레스토랑 새라새에서는 3월 14일, 오직 단 하루를 위해 구성한 ‘화이트데이 디너 코스’를 제공합니다. 공간 그 자체로 로맨틱한 새라새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화이트데이 패키지

 

향기로운 화이트데이! Boucheron Collection Santal de Kandy EDP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럭셔리 명품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의 디자이너스 향수 ‘꼴렉시옹 쌍탈 드 캔디’를 드립니다. 이국적이고 우아한 우디 플로럴 스파이시 향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보세요!

 

화이트 로맨스 패키지

 

주니어 스위트 룸 & 디럭스 스위트 룸

 

특별한 기념일, 둘만의 로맨틱한 밤을 위한 객실도 빠질 수 없지요! 성인들을 위한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시간을 선사해드립니다.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품격이 돋보이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부터, 럭셔리한 디럭스 스위트 객실까지! 원하는 취향과 분위기에 맞춰 객실을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넓고 쾌적한 스위트 룸에서 연인과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해보세요.

 

화이트 로맨스 패키지

 

웰컴 드링크 & 미니바 제공

 

‘White Romance’ 패키지를 이용하는 연인들을 위한 또 다른 선물! 체크인 시, 새라새의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가 제공됩니다. 여기에 객실에서 20여 가지의 다양한 스낵, 싱그러운 과실과 음료, 화이트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미니바’도 제공된다는 사실! 연인과 와인 한 잔을 즐기며 둘만의 오붓한 파티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화이트 로맨스 패키지

 

HAPPY DRINK HOUR at Panache

 

VIP 고객님을 위해 준비된 프라이빗한 사교 공간‘파나쉬’에서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밤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해피아워’ 시간대에 방문하면, 파나쉬 시그니처 칵테일과 함께 카나페, 핑거푸드 등 다양한 스낵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낭만적인 밤을 만끽하세요!

 

화이트 로맨스 패키지

 

‘White Romance’ 패키지 투숙객 혜택

 

‘White Romance’ 패키지 투숙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살펴볼까요? 영종도의 전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은 물론, 이국적인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풀과 커넥팅풀까지! 연인과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 밖에도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건강한 체력을 유지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한자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누려 보세요.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이번 화이트데이, 어디서 데이트를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정답은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은 물론, 편안한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White Romance’ 패키지와 함께 사탕보다 더 달콤한 하루를 보내세요! :)

 

White Romance: HOTEL ART PARADISO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투숙기간: 2020.03.14

- 객실가격: 주니어 스위트 770,000원, 디럭스 스위트 825,000원(VAT 포함)

※ 홈페이지(PC/Mobile)를 통한 예약에 한하여 1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되며 일정 및 객실타입 변경을 위해 예약실 직원 연결 시 할인 혜택 적용은 제한됩니다.

※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