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힐링 여행에 재미를 더하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0. 2. 24.

본문

힐링여행

 

2019 웰니스 관광지 선정! 씨메르와 스파 도고

 

한 여행 관련 사이트에서 2020년 여행 트렌드 키워드 10가지를 발표했습니다. 그중 단연 손꼽히는 트렌드는 온천, 스파, 요가 등 웰니스(Wellness) 여행이었는데요. 주 52시간제 확대 시행으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는 ‘워라밸’ 문화로 인해 장기 연차를 내고 재충전 휴가를 떠나는 직장인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은 이러한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아산의 랜드마크 ‘스파 도고’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2019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됐기 때문입니다. 씨메르와 스파 도고는 편안한 힐링은 물론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재미까지 제공하고 있는데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씨메르와 스파 도고의 힐링, 재미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힐링 여행에 재미를 더하다! ①

다양한 휴식 시설이 함께하는 힐링 공간,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힐링여행

▲다양한 휴식 시설이 함께하는 힐링 공간,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휴식을 선물해주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씨메르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입니다. 낮과 밤, 각기 다른 매력으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물해줍니다. 다양한 스파 시설과 고객 이용 편의를 고려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죠. 씨메르의 스파존은 크게 아쿠아스파존과 찜질스파존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아쿠아스파존은 수영 시설뿐만 아니라 다이나믹한 LED 미디어 아트와 차별화된 컨셉 풀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찜질스파존은 한국 고유의 찜질 문화를 통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 주죠.

 

씨메르

 ▲아쿠아스파존의 ‘워터플라자’와 ‘동굴스파’

 

힐링 Point 1.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아쿠아스파존

 

아쿠아스파존의 ‘워터플라자’는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공간입니다. 사계절 내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위에서 떨어지는 물이 인상적입니다. 외부의 소음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동굴 스파’인데요. 높은 천장과 어두운 조명이 어우러져 동굴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성인 전용 공간에서 차분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숙면을 취하거나 영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릴렉스룸’

 

힐링 Point 2. 건강한 심신을 찾아주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찜질스파존

 

찜질스파존은 편백나무룸, 아이스룸, 자수정방 등 다양한 컨셉의 찜질스파존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 리클라이너 의자에서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거나 영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릴렉스룸’도 마련돼 있죠. 씨메르 외부엔 족욕장과 불한증막이 있어, 족욕으로 피로를 풀고 맥반석을 이용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쿠아클럽과 워터 슬라이드

 

씨메르의 재미 Point, 신나고 재미있는 아쿠아클럽과 워터 슬라이드

 

‘아쿠아클럽’은 화려한 조명과 트렌디한 음악이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공간으로 특히 2030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죠. 매주 주말 밤이면 신나는 비트와 함께 클럽 분위기가 연출되는 핫플레이스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4층 높이에서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워터 슬라이드’는 씨메르를 방문하면 꼭 타봐야 할 액티비티 중 하나입니다. 워터 슬라이드에서 짜릿하고 아찔한 스피드를 경험해보세요.

힐링 여행에 재미를 더한 추천 여행지,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Info.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길 186

- 문의: 032-729-7700

 


힐링 여행에 재미를 더하다! ②

자연이 만든 힐링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자연이 만든 힐링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온천수로 힐링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탁 트인 자연경관 속에서 제대로 된 겨울 온천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죠.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어 ‘가족 휴양지’로 많이 찾는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어떤 힐링 시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사계절 운영되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파도 풀

 

힐링 Point 1. 남녀노소 이용하기 좋은 사계절 운영되는 파도 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파도 풀은 국내 최초의 유황온천수 파도 풀입니다. 남녀노소 모두 이용하기 좋아 스파 도고의 인기 시설로 꼽히는데요. 사계절 매일 운영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파도 풀 옆에는 체온 유지시설이 있어 물놀이 중간중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힐링 Point 2.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벤트 스파와 아웃도어 스파

 

물놀이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 스파는 체질에 따라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태양인은 포도탕, 소양인은 산수유탕, 태음인은 오미자탕 등 본인의 체질에 맞는 탕에서 스파를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스파 도고의 또 다른 장점 중 한 가지는 밤까지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공휴일 및 공휴일 전날에는 밤 9시까지 나이트 스파가 운영되는데요. 커플끼리 스파 도고를 방문했다면 나이트 스파에서 로맨틱한 휴식을 만끽하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스파 도고의 재미 Point, 스파에서 바비큐와 함께 즐기는 캠핑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카라반 캠핑장 규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원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북유럽 감성을 담았는데요. 온천 후, 쏟아질 듯한 별들과 함께 즐기는 캠핑은 더욱 특별합니다. 두 손 가볍게 방문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스파 도고에 준비된 바비큐 그릴 세트로 배부르게 낭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힐링 여행에 재미를 더한 추천 여행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 전화: 041-537-7100

 

어느새 겨울 방학의 끝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겨울 방학의 마지막을 여행으로 마무리하고 싶다면, 힐링과 재미 모두 잡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놀러 오세요.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