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우리만의 프라이빗한 파티 플레이스를 찾고 있다면? <씨메르 카바나>

2020. 2. 21.

본문

씨메르 카바나


지인들과 함께 소소하게 파티를 즐기는 것이 대세로 떠오르는 요즘! 많은 분들이 시끌벅적한 공간보다는 친한 사람들끼리 오붓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장소를 선호하는데요.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프라이빗한 파티 공간을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카바나를 찾아주세요! 럭셔리한 카바나는 여유롭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랍니다. 지금부터 어떤 곳인지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스! <씨메르 카바나>


씨메르 카바나

 

실내 카바나 6시간 대여

 

씨메르 아쿠아스파존 2층에는 실내 카바나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오직 한 팀만을 위한 단독 프라이빗 파티 공간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가구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파티의 즐거움을 더해준답니다.

 

씨메르 카바나

  

카바나 전용 온수풀

 

카바나 내에는 전용 온수풀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따뜻한 물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답니다. 또한, 온수풀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멋진 인생샷을 얻을 수도 있다는 사실! 친구들과 함께 예쁜 기념사진도 많이 남겨 보시기 바랍니다. :)

 

씨메르 카바나

 

스페셜 카바나 SET

 

파티의 완성은 뭐니 뭐니 해도 맛있는 음식이 아닐까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과 감자튀김, 콤비네이션 피자가 제공됩니다. 여기에, 맥주와 탄산음료까지! 함께 즐기는 파티에 딱 맞는 알찬 세트 메뉴로 파티의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씨메르 카바나

  

스페셜 어메니티 키트

 

씨메르 카바나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선물 ‘스페셜 어메니티 키트’! 비치 타월, 가운, 방수 더스트 백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키트로 안에서도 밖에서도 편안하게 씨메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만의 특별한 파티, 씨메르 카바나에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날로 만들고 싶다면? 프라이빗한 파티 공간과맛있는 음식, 따뜻한 온수풀, 스페셜 어메니티 선물까지! 이색적인 파티 요소로 갖춰진 파라다이스 씨메르 카바나로 오세요! 오래도록 잊지 못할 추억을 여러분께 선사해드리겠습니다. :)

 

씨메르 실내 카바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 가격: 주중 10만원 / 주말&공휴일&성수기 20만원 / 극성수기 30만원

- 문의 : 씨메르 032-729-7700

※3월 9일부터 3월 20일까지 씨메르 내부 보수 공사로 인하여 전 시설 이용이 불가합니다.

※카바나 상품 내 아쿠아스파권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아쿠아스파권으로 입장 후 이용 가능합니다.

※실내 카바나는 최대 4~8명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내부 행사 및 보수 공사 등 운영 사정에 따라 시설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바나 대여는 씨메르 1층 렌탈샵에서 가능하며, 이용 전 사전 문의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