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나를 위한 겨울 힐링여행! 씨메르 ‘Cozy Winter Day’ 패키지

2020. 1. 31.

본문

씨메르 겨울 여행


찬 공기에 따뜻한 공간이 절로 생각나는 요즘, 이럴 때 다양한 찜질 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뜨끈뜨끈한 찜질을 즐기다 보면 몸과 마음의 피로를 날려줄 거예요. 지금부터 겨울 힐링여행에 제격인 씨메르 <Cozy Winter Day> 패키지를 소개해드립니다.


뜨끈뜨끈한 찜질로 힐링! 씨메르 <Cozy Winter Day> 패키지


 

씨메르 찜질 스파권

 

씨메르 <Cozy Winter Day> 패키지 첫 번째 혜택은 바로 씨메르 찜질 스파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찜질 스파권’인데요. 찜질 스파존에서는 한국 고유의 찜질 문화와 열풍(Hot Shot) 서비스, 트리트먼트 등의 디톡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찜질 스파존엔 어떤 시설들이 있는지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건강한 힐링 공간, 찜질 스파존

 

'찜질 스파존'에는 강원도 횡성의 굴창나무를 이용한 ‘참숯방’, 후쿠오카 편백나무를 사용한 ‘편백나무룸’, 북한산 자수정으로 이루어진 ‘자수정방’ 등 다양한 찜질 공간과 쾌적한 휴게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특히 자수정방은 전통 핀란드 사우나 방식을 현대화한 핫샷 서비스를 제공해 피부 생기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지요. 또한, 3층 야외 공간에는 탁 트인 서해 전망을 바라보며 찜질을 즐길 수 있는 불한증막과 족욕장도 갖춰져 있답니다. 이번 겨울, 럭셔리하고 차별화된 찜질 시설로 수준 높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찜질 스파존에서 묵은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보세요!

 

  

양지 미역국 반상

 

<Cozy Winter Day> 패키지 두 번째 혜택은 찜질방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 미역국 반상입니다. 씨메르 최고의 맛집 The Restaurant의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양지 미역국 반상’과 함께 겨울철 기력이 떨어진 몸에 활력을 주세요!

 

 

담요 무료 대여

 

락커룸 내 안내 데스크에서는 찜질복과 함께 담요를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포근한 담요를 덮고 찜질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보내세요.

 

지금까지 씨메르 <Cozy Winter Day> 패키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겨울이 가기 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따뜻한 공간에서 힐링하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 방문해주세요!최고의 찜질 시설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 :)

 

씨메르Cozy Winter Day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19.12.01 ~ 2020.02.29

- 문의: 씨메르 032-729-7700

- 가격 : 25,000원

- 유의사항

*씨메르 이용 연령 기준 : 만 10세 이상 또는 신장 1.3m이상

*본 상품은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결제 및 예약 취소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당일 예약은 19시 이전까지 가능합니다. (이용 당일 취소 불가)

*본 상품은 현장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기본 이용시간 4시간 외 2시간 연장 혜택 제공으로 최대 6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간 추가 시 시간당 5,000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본 상품에는 기본 찜질복 대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씨메르 찜질 스파존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문의: 씨메르 032-729-7700

- 운영시간 : 일~목요일 오전 8시~자정 / 금, 토요일 및 공휴일 전일 24시간 운영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