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원더박스와 쥬만지의 짜릿한 콜라보레이션! <원더박스 쥬만지 어드벤처>

2020. 1. 29.

본문

쥬만지 어드벤처

 

최근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는 소니픽쳐스의 영화 <쥬만지:넥스트 레벨>과 원더박스의 콜라보로 탄생한 ‘쥬만지 어드벤처’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는데요. 쥬만지 영화 속 게임과 현실 세계를 넘나들며 모험을 펼치는 주인공의 모습을 구현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답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신나는 모험의 세계! 지금부터 함께 떠나볼까요?
 


원더박스 어트랙션을 타고 미션을 완수하라! <원더 쥬만지 랠리>


쥬만지 어드벤처

 

쥬만지 포토존 & 쥬만지 미션카드 수령

 

파라다이스시티의 가족형 테마파크, 원더박스에 들어서면 영화 <쥬만지:넥스트 레벨>의 주인공 드웨인 존슨과 카렌 길런을 만날 수 있는데요. 영화 속 주인공들과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쥬만지 포토존에서 또 하나의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 쥬만지 어드벤처에서는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열리고 있는데요. 단, 쥬만지 미션을 완수해야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는 사실! 미션 수행에 필요한 미션카드는 어드벤처 파크 또는 원더박스 내 인포메이션에서 수령할 수 있답니다. 어떤 미션일지! 내용을 확인하여 경품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세요. :)

 

쥬만지 어드벤처

 

미션 수행! 원더박스 어트랙션 탑승하기

 

미션카드를 받고, 본격적으로 미션을 수행해볼 시간! 미션 수행 방법은 원더박스의 어트랙션을 신나게 즐기는 것! 미션에 해당하는 어트랙션은 메가 믹스, 자이언트 슬라이드, 티 컵, 스카이 트레일인데요. 총 4종의 어트랙션을 탑승하고 나면 캐릭터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답니다. 스티커를 미션카드에 부착한 후, 플라자광장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에 방문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시간!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


쥬만지 어드벤처

  

쥬만지 어드벤처 경품 이벤트

 

플라자광장에는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스릴 넘치는 유로번지와 다트게임존, 보드게임존과 MD팝업스토어까지!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가득한 공간이랍니다.

 

경품 이벤트 부스에서는 미션카드를 제시하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룰렛을 돌려 원더박스 30% 할인권과 쥬만지 스페셜 MD상품 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없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고,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 내 다양한 체험도 놓치지 마세요!

  

쥬만지 어드벤처


스릴 넘치는 유로번지 &다트게임 체험존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에는 보기만 해도 짜릿한 ‘유로번지’ 체험존이 있는데요. 유로번지는 트램펄린 위에서 몸에 안전장치와 줄을 달고 점프하는 액티비티로, 번지점프와 트램펄린을 함께 경험하는 이색 체험이랍니다. 보기만 해도 아찔한 높이에서 뛰어오르는 유로번지는 짜릿함과 스릴감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어 아이, 어른 모두가 신나게 즐길 수 있지요.

 

이 밖에도 원숭이들로부터 주인공들을 구하는 다트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는데요. 마치 쥬만지 영화 속 모험을 떠난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으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쥬만지 어드벤처

 

쥬만지 보드게임존 &MD팝업스토어

 

아직 끝이 아니죠!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에는 다양한 보드게임이 가득한 ‘보드게임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게임에 집중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갈지도 몰라요! 또한 영화로만 접했었던 쥬만지를 보드게임 스페셜에디션 MD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쥬만지 보드게임을 장만해 연휴 또는 휴일에 가족, 친구들과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좋겠죠?

 

지금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원더박스 쥬만지 어드벤처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 가족과 함께 가볼 만한 실내 놀거리 장소를 찾는다면? 남녀노소 나이 불문, 누구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로 놀러 오세요!

 

쥬만지 어드벤처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1.10~2.9

- 장소: 원더박스 & 플라자광장

- 문의: 원더박스 032-729-7500 / 플라자 032-729-5120

* 플라자 광장 내 유로 번지는 신장 110cm 이상, 체중 75kg 이하의 고객만 이용 가능합니다.

* 경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