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는 여유로운 공간! <라운지 파라다이스>

2020. 3. 20.

본문

라운지 파라다이스

 

최근 따뜻한 봄을 맞아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여러분이 찾는 그 장소,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에 있습니다. 다양한 식사 메뉴와 음료는 물론, 봄 향기 가득한 시즌 메뉴까지 함께 만날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로비 라운지, <LOUNGE PARADISE>


라운지 파라다이스

 

고급스럽고 따뜻한 분위기의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전 세계의 미식과 휴식,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로비 라운지입니다.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이 은은하게 흘러 나오는 공간으로, 고급스럽고 화사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아늑하고 따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지요. 여기에 가벼운 브런치 및 식사, 디저트 메뉴는 물론! 커피, 차, 스낵 라인을 구성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였습니다.

 

bar

  

트렌디한 매력의 Bar

 

Bar로 향하면 곳곳에 전시된 예술 작품들이 돋보이는 이색 공간이 펼쳐집니다. 세련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이곳에서는 모히토, 칵테일, 와인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점보버거

  

시그니처 메뉴 ‘점보버거’

 

이번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꼭 맛보고 가야 할 시그니처 메뉴, ‘점보버거’를 소개합니다. 훌륭한 맛과 품질을 선사하는 점보버거는 이름처럼 크기가 압도적인 버거로, 무려 17cm의 크기를 자랑하는데요. 남다른 크기뿐만 아니라 두툼한 패티가 있어, 씹었을 때 육즙과 풍미가 가득하답니다. 여기에 로메인 상추, 토마토 등의 신선한 야채로 아삭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도 있지요. 특히 에멘탈, 베이비고다, 아메리칸 등 치즈 3종으로 만든 주방장 특제 크림치즈 소스는 패티와 조화를 이뤄 한 번 맛보면 또 먹고 싶어지는 마성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페셜 드링크

 

SPRING SPECIAL DRINK (~4.30)

 

현재 라운지 파라다이스에 방문하시면 봄맞이 시즌 메뉴, 2020년 봄 한정 스페셜 드링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핑크빛 생크림을 올린 아인슈페너, 벚꽃 핑크 에이드, 청포도 그린 에이드까지! 봄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스페셜 드링크와 함께 상큼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


LOUNGE PARADISE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운영 시간 : 10:00 ~ 24:00 (~4월 2일까지)

※본 운영 일정은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문의 : 032-729-2220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